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SISTER POWER

힐튼 자매, 올슨 자매의 바통을 이어받은 요즘 패션계의 대세는 하디드 자매다. 우월한 유전자에 뛰어난 스타일 감각으로 파파라치를 몰고 다니는 지지와 벨라의 닮은 듯 전혀 다른 패션 배틀.

On August 29,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269-327816-sample.jpg

 

BELLA HADID

1 화이트 홀터넥 톱에 베이지 조거 팬츠를 매치한 후 레드 토트백과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했다. 팬츠와 같은 컬러의 하이힐을 신으니 두 뼘은 길어 보인다. 2 셔츠 단끼리 매듭지어 크롭 스타일로 연출한 체크 셔츠에 블랙 데님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발랄한 캐주얼 룩. 3 화이트 탱크톱과 쇼츠에 스니커즈를 신고, 스웨트셔츠를 어깨에 둘러 무심한 듯 시크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4 화이트 브라톱과 데님 버뮤다팬츠로 날씬한 몸매를 드러낸 후 러플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 깔끔히 넘겨 붙인 헤어로 포멀한 터치를 가미했다. 5 과감한 디자인의 크롭 톱에 펀칭과 레이스업 디테일로 펑키한 무드를 내는 팬츠를 세트처럼 매치하고, 매트릭스 선글라스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6 블랙 캐미솔 톱과 디스트로이드 데님 스커트에 블랙 앵클부츠와 토트백으로 연출한 심플하고 세련된 서머 룩. 7 시스루 소재의 샤 스커트가 돋보이는 튜브톱 드레스와 레드 액세서리로 컬러를 더해 세련되고 관능적인 파티 룩 완성!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269-327815-sample.jpg

 

GIGI HADID

1 밑단을 한 번 묶은 하이넥 톱과 깊은 슬릿 디테일이 섹시한 스커트로 연출한 편안하고 세련된 블랙 룩. 2 위트가 느껴지는 로고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플랫폼 스니커즈를 매치해 깔끔하고 경쾌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3 패턴 브라톱이 슬쩍 보이는 크롭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와이드 팬츠에 매니시한 로퍼로 마무리해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4 프린팅 티셔츠와 레드 부츠컷 팬츠에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미니 토트백으로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췄다. 5 시퀸 디테일의 미니 드레스와 볼륨이 살아 있는 헤어스타일에 당당한 애티튜드로 화려함과 우아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6 보태니컬 프린트의 롱 셔츠 드레스에 빈티지한 감성의 브라운 톤 벨트와 뮬을 매치해 색다른 개성의 서머 룩을 연출했다. 7 화이트 티셔츠와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뒤 목걸이를 여러 개 레이어드해 밋밋함을 덜어내고, 벨트와 미니 백으로 멋을 더했다. 슈즈 스트랩을 팬츠 위에 매듭지은 센스를 눈여겨볼 것.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사진
스플래시뉴스
어시스턴트
조인경
2018년 08월호

2018년 08월호

에디터
정소나
사진
스플래시뉴스
어시스턴트
조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