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싱그러움이 가득한 ‘뷰디아니(BEAUDIANI)’의

패밀리 뷰티 하우스

복잡한 도심 속 자연이 주는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가로수길에 오픈한 첫 번째 뷰디아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싱그러움과 아늑함이 어우러진 패밀리 뷰티 하우스 공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On December 15,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2/thumb/37062-273645-sample.jpg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는 패밀리 뷰티 브랜드 '뷰디아니'

매장을 가득 매운 천연 아로마 향기가 머리까지 맑게 해줘 기분 전환을 시켜주는 뷰디아니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방문하는 사람들의 휴식 공간이 되어준다. '아름다운'의 프랑스어 BEAU와 '사슴'의 원주민어 DIANI를 뜻하는 뷰디아니(BEAUDIANI)는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다. 화학적인 물질이 아닌 녹색 환경으로부터 얻은 소중한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해 우리 가족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것이 뷰디아니만의 특징이다. 뷰디아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뷰디아니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 미스트와 아로마 마스크, 아이들을 위한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 등 뷰디아니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향 테라피를 통해 나에게 맞는 아로마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다. 뷰디아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 동안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eaudian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뷰디아니 대표가 알려주는 주니어 마스크에 대한 궁금증 해결

Q 주니어용인데 사용 가능한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5세부터 15세 정도예요. 보통 5세부터는 부모와의 의사소통이 잘 되기 때문에 얼굴에 붙이고 가만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15분을 가만히 있을 수 있다면 더 어려도 괜찮습니다. 15세를 넘어서면 뷰디아니 아로마 마스크 팩을 사용해도 됩니다.

Q 아이들이 쓰는 마스크팩인데 캐릭터 원단이 아닌 이유가 있을까요?
요즘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엽고 예쁜 그림이 들어간 원단이 많아요. 그런 그림이 들어간 원단은 아이들이 좋아하겠지만, 그림을 넣기 위해 사용되었던 그 염료가 아이들 피부에 영향을 줄 것 같아서 제일 먼저 원단 후보에서 제외했습니다. 아이들의 얼굴에 직접 사용하는 부분이라 에센스도 중요한 만큼 원단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뷰디아니에서 출시되는 마스크는 모두 뷰디아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스크 원단인 디어파인을 사용합니다. 피부에 무해하다는 가장 엄격한 테스트인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 외코텍스(Oeko-Tex)에서 1등급 인정을 받았습니다. 어린아이의 피부에 닿아도 되며, 영유아의 장난감으로 만들 수 있다는 의미로 아이들이 씹어도 인체에 무해합니다.

Q 뷰디아니아 주니어 마스크만의 특별한 점이 있을까요?
뷰디아니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팩은 최고 등급에 천연 아로마를 넣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도 향기 테라피를 하는 게 좋아요. 아이들에게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는 한정적이기 때문에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순하면서 아이들에게 잘 맞는 만다린과 라벤더&캐모마일로 만들어 봤어요. 대부분 아이들이 좋아하는 향이고 하루 동안에 지친 아이들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테라피도 되는 일석이조의 마스크 팩입니다.

Q 특별하게 사용법이 있나요?
처음에 팩 파우치를 뜯은 다음, 숨을 들이쉬기와 내쉬기를 3번 반복하고 향을 맡게 하면 간단하게 향기 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얼굴에 팩을 붙이고 약 15분 정도 있다가 떼어내면 됩니다. 아로마 향이 오래가기 때문에 사용한 팩을 작은 그릇에 담아서 아이가 잘 때 머리맡에 놔두면 아이들 자는 내내 향기 테라피를 할 수 있어요. 만약 아이들이 얼굴 전체에 붙이기 싫어한다면 가위로 조각을 내어서 필요 부분에 살짝 붙였다가 떼어내도 좋습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2/thumb/37062-273646-sample.png

뷰디아니 플래그십 스토어 안의 테스트바에서는 향 테라피를 체험하고 본인에게 맞는 아로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뷰디아니 플래그십 스토어 안의 테스트바에서는 향 테라피를 체험하고 본인에게 맞는 아로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 페이셜 미스트 건성 피부를 위한 네롤리와 지성 피부를 위한 다마스크 로즈가 있다. 각 120ml, 2만9천원대
2 아로마 마스크 4 in 1 Box 한 박스 안에 네롤리, 로즈, 라벤더, 만다린&스위트오렌지 오일을 함유한 4종류의 아로마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뷰디아니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어파인 원단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5g x 4ea 2만8천원대
3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 아이들의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다. 피부 보습과 은은한 아로마 향기로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아이들 마음의 안정을 도와준다. 만다린, 라벤더&캐모마일 두 가지가 있다. 20g, 3천5백원대
4 바디 클렌징 패드 에센스 포뮬러가 샤워 후에 피부가 땅기지 않도록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미세한 메쉬망과 풍부한 버블이 부드러운 필링 효과와 클렌징을 도와준다. 30ml, 4천원대(1ea)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윤종배
문의
뷰디아니(070-4206-1840, www.beaudiani.com)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윤종배
문의
뷰디아니(070-4206-1840, www.beaudia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