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Beautiful My Life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다. 지난 9월 우먼센스를 통해 이중 턱, 볼살, 노화로 고민인 독자 3명을 선정해 진행한 트루라이너 체험 이벤트의 결과가 공개됐다. 50여 일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얼마나 큰 변화가 있었는지 들여다보자.

On November 10, 2016


결혼과 출산으로 20kg 이상 살이 찐 박유나 씨는 핸드폰을 보거나 고개를 살짝만 숙여도 접히는 이중 턱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그러던 중 더는 이대로 안 되겠다는 생각을 가질 즈음 트루라이너 시술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아이 키우다 보면 살이 쪄도 신경을 못 쓰는 게 사실이에요. 그런데 어느 날 거울을 보니까 너무나 변한 제 모습이 있는 거죠. 그래서 몸무게를 재봤더니 결혼 전보다 무려 20kg 이나 살이 쪄있는 거예요. 첫아이 낳고는 불어난 살이 금방 빠져서 둘째 낳고는 방심했나 봐요.” 그래서 이벤트에 응모하게 되었다고. “시술 1회를 받고는 눈이 번쩍 뜨였죠. 저는 통증을 잘 느끼는 편이라서 사실 주사 맞는 것도 두려워하거든요. 그런데 트루라이너는 마취약을 바르지 않고 시술하는데도 전혀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 거예요. 찜질팩을 하는 느낌 정도라고 하면 맞을 거예요.

그렇게 1회 체험 시술을 하고 왔는데, 이틀쯤 지났을 때 얼굴 라인이 뭔가 달라진 것을 느꼈어요. 그래서 시술하면서 다이어트도 병행하기로 했습니다. 3주 동안 아침, 점심은 정해진 시간에 먹고 6시 이후로는 먹지 않았어요. 그리고 저녁 8시에는 공원에서 하는 에어로빅 같은 운동을 꾸준히 했습니다. 그렇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두 번째 시술을 받고 난 후부터는 정말 눈에 띄게 턱 라인이 달라졌어요.

주위에서도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지금 9kg 정도 빠졌는데요. 급격하게 살을 빼서 그런지 뱃살 같은 경우 늘어지는 현상이 나타나더라고요. 그런데 턱 라인은 트루라이너 시술을 해서인지 오히려 탄력이 생기고 탱탱해졌어요. 시술 이벤트는 끝났지만 조금 더 시술을 진행할까 합니다. 트루라이너 시술과 다이어트를 통해 변화한 모습에 자신감을 많이 얻게 되어서 좋아요.”

박유나 씨의 시술을 담당한 CU클린업피부과 청담점 원장 오정준 피부과 전문의는 “처음 상담했을 때, 2~3년 전부터 턱 선이 고르지 못하고 볼살과 턱살이 처진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주부들의 경우 출산 후 이중 턱이나 처진 턱살과 함께 탄력이 떨어지는 것에 대한 고민이 많은 편입니다. 이런 경우, 지방축소와 타이트닝을 동시에 고려해 시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박유나 씨는 2개월여 동안 트루라이너를 한 달 간격으로 총 3회 시술하며 탄력을 높이는 동시에 원하지 않는 지방을 줄이고자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박유나 씨는 시술 효과와 더불어 다이어트로 자기관리가 뒤따라 더 좋은 결과를 얻었다.


트루라이너 시술 사진

After - Before - After

After - Before - After

After - Before - After

시술 전 → 3회 시술 후

시술 전 → 3회 시술 후

시술 전 → 3회 시술 후

  • “시술 이벤트는 끝났지만 조금 더 시술을 진행할까 합니다. 트루라이너 시술과 다이어트를 통해 변화한 모습에 자신감을 많이 얻게 되어서 좋아요.”

  • 박유나(35세) (클린업 청담점)
    “살짝 고개만 숙여도 닿았던 이중 턱살이 이제는 완전히 없어져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시술 전 → 2회 시술 후

시술 전 → 2회 시술 후

시술 전 → 2회 시술 후

시술 전 → 3회 시술 후

시술 전 → 3회 시술 후

시술 전 → 3회 시술 후

  • 이**(43세) (클린업 영등포점)
    “얼굴에 탄력이 개선되고, 이중 턱살이 줄어들어 속이 후련해요.”

  • 양**(54세) (클린업 천안점)
    “모임에 나가면 친구들이 얼굴이 달라져 보인다고 해요. 12월에는 더 좋아진다고 하니 기대해 봅니다.”

트루라이너란?

트루라이너란?

수술 없이 얼굴의 지방축소와 타이트닝에 동시 효과적으로 트루스컬프 장비를 이용한 시술 방법이다. 미국 큐테라사에서 개발한 트루스컬프는 고주파(RF방식)를 통해 지방을 축소시키면서 타이트닝에 효과적인 시술 장비다.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헤어
하영(더 쎄컨)
메이크업
주정하(더 쎄컨)
스타일링
김지연
2016년 11월호

2016년 11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헤어
하영(더 쎄컨)
메이크업
주정하(더 쎄컨)
스타일링
김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