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LIFE

SNS 핫플레이스 신세계 강남점 방문기 - 2. 스페셜 케어

최근 SNS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핫 플레이스는 바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다. 2월 26일 리뉴얼 오픈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곳에 발 빠르게 방문하고 스캔을 끝낸 트렌드세터 3명이 강남점만의 특별한 매장을 추천했다.

On April 14, 2016

2. 백화점에서 누리는 스페셜 케어

2. 백화점에서 누리는 스페셜 케어

“저는 허리가 가는 편이라 옷을 자주 수선하는데 리폼, 테일러링 전문 숍이 있어 관심이 가더라고요. 또 남편이나 아이를 위한 특별한 공간도 마음에 들었어요.” 김유정(Team K-QUEEN 4기, 주부)

 

리틀란드, 리틀플레이, 리틀라운지

아동 전문관 ‘리틀 신세계’에는 특별한 공간이 있다. 전문 스태프들이 상주해 영·유아의 놀이 공간과 전용 스파 등을 즐길 수 있는 리틀란드(2시간, 1만2천원), 가족수유실까지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육아 라운지인 리틀 라운지, 부엉이 모양의 공간에 아이들이 터치패드 위 캐릭터를 누르면 캐릭터가 움직이는 디지털 공간인 리틀플레이까지. 임산부부터 아이와 함께 온 가족까지 편안하게 쇼핑과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배려가 돋보인다.

 

허정운 비스포크 데님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비스포크 데님. 일본, 미국, 터키, 이탈리아 등 각국에서 공수한 원단에 지퍼, 버튼, 리벳 등 일본에서 수입한 부자재를 모두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를 측정하고 직접 패턴부터 가봉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포켓 모양, 스티치까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선택이 어려운 이들이라면 미리 뽑아놓은 샘플 중에서 골라 허리, 기장 등을 수선하는 반맞춤도 가능하다. 풀 커스텀은 62만원, 반 맞춤은 42만원이다.

 

사르토

일본 도쿄에서 15년 전에 시작된 리폼&비스포크 브랜드. 에르메스, 샤넬 등 하이 브랜드 옷을 수년간 리폼했던 일본인 테일러 미쓰루 아치라가 매장에 상주해 리폼 및 오더메이드를 담당한다. 남성 슈트부터 여성 드레스까지 모두 리폼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사이즈를 측정하면 일본에서 작업 후 국내로 발송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옷장에 아껴둔 오래된 옷이 있다면 사르토에 한번 방문해보자.
 

슈마이스터 라운지

편안하고 건강한 발을 위한 인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 제작 인솔을 신발 밑창에 깔아 착용하면 편안한 것은 물론이고 발 모양을 바로잡아주는 기능을 한다. 매장에서 발을 스캔하고 변형을 체크하면 압구정 본점에서 독일 슈마이스터가 직접 제작하는 시스템. 어린 아동부터 높은 연령대까지 다양한 고객의 인솔 제작이 가능하다.

 

바버샵 헤아

클럽모나코 매장 내에는 숍인숍으로 남성 그루밍을 위한 바버샵 헤아가 있다. 커트부터 스타일링, 펌까지 각종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남성용 뷰티 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예약은 필수다. 쇼핑에 지친 남편을 위해 미리 예약하는 센스를 발휘해보면 어떨까?

 

3. 카테고리별로 비교하는 리빙 쇼핑

3. 카테고리별로 비교하는 리빙 쇼핑

“리빙 제품이 카테고리별로 진열돼 있어 비교하면서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로운 브랜드를 알게 되어 좋아요.” 윤희경(Team K-QUEEN 4기, 스쿠버다이빙 강사)

 

트렌드 가전 편집숍 일렉트로닉스

스메그, 발뮤다, 다이슨 등 리빙 트렌드를 아는 이들이 열광하는 해외 유명 가전 브랜드의 신제품부터 국내 가전 신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쇼핑할 수 있다. 또 스위스 장인 정신이 깃들어 완벽한 음질을 선사하는 골드문트, 포칼, 티악, 데논과 같은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까지 만날 수 있으며, 청음실에서 사운드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국내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오디오, A/V, 액세서리 멀티존은 최신 헤드폰, 이어폰과 각종 주변 기기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1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캄포 나무 원목 도마.  11만1천5백원  필리가. 2 독일 수제 치즈 칼. 7만4천원 로버트 허더.

1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캄포 나무 원목 도마. 11만1천5백원 필리가. 2 독일 수제 치즈 칼. 7만4천원 로버트 허더.

1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캄포 나무 원목 도마. 11만1천5백원 필리가. 2 독일 수제 치즈 칼. 7만4천원 로버트 허더.

쿡숍

국내외 테이블웨어, 키친웨어 브랜드의 제품이 다이닝 룸, 키친 등 공간별로 배치 되어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칼, 도마, 커트러리, 글라스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이 분류돼 있어 여러 브랜드를 한 번에 보고 비교하며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키친웨어 섹션에서는 핸드메이드 나이프 브랜드인 로버트 허더, 이세이 미야케와 협업한 이딸라 뉴컬렉션, 알레시 등이 국내 백화점에 처음 입점됐다.
 

청소&세탁용품

세제, 휴지통 등 청소&세탁용품 편집숍. 핸드메이드 브러시 브랜드 이리스 한트베르크, 천연 브러시 브랜드의 대명사인 독일 레데커, 친환경 패브릭 코즈메틱 브랜드 런드레스 뉴욕 등 흔하게 쓰이는 살림살이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제품이 가득하다.
 

이노베이션 룸

최신 디지털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공간. 신상품 브랜드가 일정 기간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은 제품을 마음껏 시연해볼 수 있다.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과 스마트 워치부터 소니 스마트폰, 캐논 DSLR 카메라까지 얼리어답터라면 눈여겨볼 브랜드가 가득하다.

CREDIT INFO

기획
정미경 기자
진행
이경은(프리랜서)
사진
성나영
헤어&메이크업
살롱드 뮤사이
촬영협조
이지영·김유정·윤희경(Team K-QUEEN 4기)
문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588-1234)
2016년 04월호

2016년 04월호

기획
정미경 기자
진행
이경은(프리랜서)
사진
성나영
헤어&메이크업
살롱드 뮤사이
촬영협조
이지영·김유정·윤희경(Team K-QUEEN 4기)
문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588-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