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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도, 돈도 없다면? 전세계 인기 피트니스 강사 유투브 채널 총정리

시간이 없어서, 돈이 없어서 몸매가 엉망이 됐다는 건 이제 핑계일 뿐이다. 클릭 한 번만으로 전 세계 인기 피트니스 강사들의 PT(Personal Training)를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으니. 구독 수 2만 뷰가 넘는 핫한 피트니스 동작만 엄선했다.

On March 07, 2016

매끈한 팔·어깨 라인 by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브라질 출신 모델로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글로벌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간판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의 팔 운동법이다. 아이 엄마로 육아를 하면서도 ‘무쇠 팔뚝’이 되지 않은 그녀의 비법이 궁금하다면!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0.5~1kg 중량의 덤벨을 들고 선다. 왼발을 뒤로 빼면서 상체는 오른쪽으로 비틀고 왼팔을 앞으로 쭉 뻗어 복싱 자세를 취한다. 좌우 20회 반복.
2. 왼손에 덤벨을 쥔 상태에서 허리는 곧게 펴고 상체를 숙이며 오른손은 허벅지 위에 올린다. 왼쪽 어깨선과 팔꿈치 선을 수평으로 맞춘 상태에서 팔꿈치를 굽혔다 편다. 좌우 20회 반복.
 

뱃살 타파 by 아드리아나 리마

세계적인 톱 모델 지젤 번천, 하이디 클룸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슈퍼모델 아드리아나 리마는 탄탄한 복근을 지닌 퍼펙트 몸매의 소유자. 그녀는 복근은 물론 몸의 중심을 단련할 수 있는 ‘코어 운동(Core Workout)’을 제안한다.

1. 양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몸 전체가 일직선이 되도록 푸시업 자세를 취한 뒤 두 발을 어깨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린다. 달리기하듯 왼쪽 무릎을 가슴으로 당기면서 동시에 오른쪽 발을 뒤로 이동해 교차하며 동작을 반복한다. 8회씩 4세트 반복. 각 세트 사이에 1분 정도 쉰다.
2. 반듯하게 누워 양손은 머리 뒤로 깍지를 끼고 양다리를 붙여 들어 올린 뒤 무릎을 살짝 구부려 발끝에 힘을 주고 좌우로 흔든다. 1분씩 4세트 반복. 각 세트 사이에 1분 정도 쉴 것.
 

힙 리프팅 by 피트니스 블렌더

구독 수 2만8천 뷰가 넘는 인기 유튜브 피트니스 채널 ‘피트니스 블렌더(Fitness Blender)’의 힙 리프팅 동작이다. 이름하여 ‘Killer 5 Minute Butt Lifting Workout(5분 동안 죽여주는 엉덩이 탄력 운동)’. 매일 5분씩만 꾸준히 따라 하면 봉긋한 엉덩이 라인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1. 양손은 깍지를 끼고 팔꿈치와 무릎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다. 그 상태에서 왼쪽 다리를 뒤로 곧게 뻗어 위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1분 동안 반복한다.
2. ①번 동작이 끝나면 다리를 위로 들어 올린 상태에서 직각으로 구부려 위아래로 살짝 리듬감 있게 30초 동안 흔든다. 좌우 다리 반복.
 

섹시 레그 by 레베카 루이즈

할리우드 스타 마일리 사이러스를 단 2주 만에 20kg 감량시킨 스타 트레이너 레베카 루이즈가 ‘마일리 사이러스 섹시 레그’ 운동법을 유튜브 채널에 선보였다. 일명 ‘역대급 다리 운동법’이라 불리며 단기간에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웨이트 트레이닝 동작으로 구성되었다.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엉덩이를 살짝 뒤로 뺀 상태에서 무릎을 굽혀 허벅지와 지면이 평행이 될 때까지 앉았다가 일어난다. 허리를 곧게 펴고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한다. 50회 반복.
2. 양발의 간격을 어깨너비의 2배 정도로 벌린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몸의 중심을 옮기면서 무릎을 굽혀 앉는다. 양쪽으로 다리로 바꿔가며 같은 자세를 반복한다. 좌우 25회 반복.

KEYWORD

CREDIT INFO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이호영
동작 시연
그레이스(나마스떼요가아카데미, 02-2633-3860)
2016년 03월호

2016년 03월호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이호영
동작 시연
그레이스(나마스떼요가아카데미, 02-2633-3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