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SPECIAL GIFT LIST

잘 노는 아이가 공부도 잘한다는 말이 있듯, 잘 노는 여자가 살림도 잘한다. 모델·약사·바리스타 등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여자들이 클래스가 다른 안목, 까다로운 기준으로 고른 5월 가정의 달 선물 리스트.

On May 06, 2015


PRESENT 01
뷰티 피플에게 선물하는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마흔두 살의 나이에도 30대 같은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정호영씨가 고른 제품은 방송을 통해 한고은이 직접 바르는 영상이 소개되어 화제가 됐던 화이트닝 앰풀이다.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캐머마일꽃 추출물을 70% 함유해 화이트닝 제품의 최대 단점인 피부 건조 현상을 해결했다. 흰 목이버섯 추출물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해 멜라닌 색소를 배출하는 시스템으로 보다 근본적인 화이트닝을 실현하며 파라벤, 인공 향료 등 자극이 되는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알란토인, 베어베리 추출물 등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백 개선 기능성 앰풀.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캐머마일꽃 추출물이 70%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세포를 활성화해 환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35ml 6만7천원.


"타고나길 민감성 피부인데 모델 활동을 하느라 일주일에 두세 번은 촬영용 두꺼운 메이크업을 하죠. 촬영이 끝나면 바로 클렌징하고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는데, 요즘 중독된 제품은 미구하라의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이에요. 기능성 제품임에도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자극적이지 않죠. 남녀 구분 없이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제품이랍니다."
정호영(Team K-QUEEN 1기)

 

 

 

PRESENT 02
알파맘의 데일리 백으로 추천 리즐리자 비엔나 데일리 백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와 달리 블랙, 화이트 등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장선영씨는 커피 컨설턴트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알파맘이다. 일과 육아 모두 완벽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미라 TPO에 맞게 필요한 가방도 여럿. 그중에서도 자주 손이 가는 가방은 비엔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는 소프트한 가죽 백, 리즐리자 비엔나 데일리 백이다. 고가의 명품 가방을 멜 자리도 있지만, 비교적 가격이 합리적인 가방을 여러 컬러로 장만해 두고 TPO별로 활용하는 것이 알파맘이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비결이다.

 


리즐리자 비엔나 데일리 백
소프트한 소가죽 소재로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블랙·블루·베이지 컬러가 토트백, 미니백으로 출시된다. 토트백 18만9천원, 미니백 15만9천원.


"리즐리자 비엔나 데일리 백은 각이 없어 바닥이 해질 걱정 없고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 소재라 ‘데일리 백’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죠. 시크한 블랙, 캐주얼한 데님과도 잘 어울리지만 저처럼 무채색 옷장에 무채색 아이템이 많은 분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환영받는 선물이 될 거예요."
장선영(Team K-QUEEN 3기)

 

 

 

PRESENT 03
살림의 고수가 추천하는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쿡웨어&리빙 컬렉션

올해로 결혼 20년 차가 된 이정순씨는 잡채, 갈비찜 등 한식 요리가 주특기다. 세 아이가 어릴 땐 아이들이 깨뜨릴까 조심스러워 플라스틱 그릇을 사용했지만 결혼 20년을 기념해 주방 식기를 새로 장만할 계획이다. 주방 인테리어는 그릇이 핵심이라 로망으로 여겨왔던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쿡웨어&리빙 컬렉션이 부부의 날 자신에게 주는 선물인 것. 가족의 기념일이 많은 5월, 잡곡밥은 물론 삼계탕도 척척 만드는 압력밥솥과 식기들로 ‘엄마표 집밥’을 한 상 멋지게 차리고 얼굴 보기 힘든 가족끼리 얼굴을 맞대고 저녁을 먹는 모습, 상상만 해도 행복한 순간이다.

 


1 휘슬러 솔라 리빙 컬렉션
직선을 강조한 형태미, 최상의 소재, 코니컬 보디를 적용한 스태킹 수납 등 휘슬러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한식 뿐만 아니라 머그, 플레이트와 믹스매치해 멋진 테이블 세팅을 완성할 수 있다. 밥공기, 국공기, 찬기, 플레이트, 수프보올, 머그 등으로 구성.

2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쿡웨어
독일의 삼색기를 아이코닉하게 표현한 솔라 라인. 40여 년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휘슬러의 가치를 아는 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제품이다. 압력솥 뿐만 아니라 스튜팟, 캐서롤, 소스팬 등으로 구성.


"전기밥솥보다 압력밥솥의 밥맛이 더 좋잖아요. 대학에 입학하면서 타지 생활을 시작한 딸이 오랜만에 집에 왔을 때 더 정성스럽고 맛있는 집밥을 차려주고 싶어요. 수십 번 제사상을 차리고, 수십 번의 명절을 보낸 내공으로 만드는 한식 요리를 가족들이 좋아하거든요. 한국 식문화 연구를 통해 완성된 휘슬러 솔라 리빙 컬렉션은 한식을 담기에 최적화된 형태로 다양한 크기의 그릇을 레이어드해 세팅하면 더욱 멋스러운 식탁이 완성돼요. 대가족이 모이는 명절날에도 좋겠지만 훗날 딸이 사윗감을 데려왔을 때도 멋진 예비 장모로 보일 수 있겠죠?"
이정순(Team K-QUEEN 1기)

 

 

 

PRESENT 04
사랑받는 며느리의 센스 있는 선물 바디프랜드 팬텀

결혼 13년 차에도 여전히 시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조미라씨는 무뚝뚝한 남편을 대신해 시부모님을 살뜰히 챙기는 여우 같은 며느리다. 예비 시아버지를 보고 결혼을 결심했을 정도로 시아버지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그녀는 골프를 즐겨 하시는 시아버님 댁에 안마의자 한 대 놓아드리고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미라씨가 고른 안마의자는 마사지볼 시스템이 엉덩이, 골반까지 마사지해주는 바디프랜드의 팬텀. 거실 어디에 두어도 멋스러운 것은 물론 모델일과 살림을 병행하느라 자주 찾아뵙기 어려운 며느리를 대신해 결리고 뭉친 시아버님의 피로를 풀어드린다.

 


바디프랜드 팬텀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복합 안마, 지압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입체적으로 수행하며 상체와 하체, 손, 발바닥까지 전신을 다이내믹하게 풀어주는 최고급 프리미엄 안마의자. 한글 액정 리모콘을 채택해 나이 드신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공간을 따로 만들 필요가 없는 슬라이드 기능으로 공간 효율성이 높다. 판매가 4백30만원. 렌털가 월 11만9천5백원(39개월 약정).


"배구선수 출신이신 시아버지는 은퇴 후 친구들과 골프를 치러 다니시는 게 취미예요. 운동으로 다진 몸이라지만 나이가 드시면서 어깨나 허리가 아프시다는 이야기를 종종 하시더라고요. 마사지가 온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건 여자가 더 잘 알잖아요. 골프를 다녀오시면 꼭 사용하시라는 카드를 적어 시아버님 댁에 보내드렸어요. 그 뒤로 하루에 30분 바디프랜드에 앉아 마사지를 받는 것이 시아버님의 하루 일과가 되었죠. 거실 중앙에 1인용 소파처럼 두었는데 기존의 소파와 잘 어울려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이에요."
조미라(Team K-QUEEN 1기)

 

 

 

PRESENT 05
약사가 고른 '진짜' 비타민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건강기능식품은 기념일마다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그중에서도 비타민 C는 가장 대중적이고 만만하게 여겨지지만 15년 차 약사 최지인씨는 까다롭게 골라 제대로 알고 먹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녀가 선택한 비타민 C는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영국산 비타민 C를 원료로 독점 사용하고 있으며, 유럽산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포도당을 발효·농축 과정을 거쳐 정제했다고. 비타민 C는 어떻게 정제하느냐에 따라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다른데 발효·농축 과정과 코팅이 되지 않은 정제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지인들 사이에서 건강 박사로 통하는 그녀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타입, 흡연자, 다이어트 중인 지인들의 건강과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선물하는 아이템이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우리나라 30대 이상 남녀가 가장 많이 구입하는 국민 비타민 C로 최근 조사에서 고함량 비타민 C군에서 선호도 조사 1위, 구매율 1위를 차지한 제품. 영국산 비타민 C 원료를 사용해 제품력이 남다른 데다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 사랑받고 있다. 60~720정으로 구성.


"요즘 비타민 C를 안 챙겨 먹는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성분부터 다른 비타민 C는 따로 있어요. 영국산 원료를 체내에 흡수가 잘되도록 정제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그 주인공이죠. 흡연을 하시는 분, 다이어트 중인 분에게 가장 필요한 선물이에요. 비타민 C는 잘 알려진 항산화·면역 강화 기능 외에 흡연으로 약해진 잇몸 건강을 강화하고 다이어트할 때 지방과 함께 사라지는 콜라겐을 보충하는 효과가 있거든요. 선물받은 분들이 몸이 한결 가뿐해지고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진다고 좋아하셔서 선물하는 사람도 뿌듯하고 행복하죠."
최지인(Team K-QUEEN 3기)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어시스턴트
남시라
사진
이호영,오승현
모델
이정순·조미라·정호영(Team K-QUEEN 1기), 장선영·최지인(Team K-QUEEN 3기)
헤어
수안(살롱드 뮤사이 본점)
스타일리스트
박화정(의상), 우현주(요리)
의상협조
캐롤리나헤레라(02-788-7301), LIE(02-516-4088), 막스앤스펜서(02-2269-7743), 나인웨스트(02-514-9006), 액세서라이즈(02-3445-6428)
촬영협조
미구하라(1899-1238), 리즐리자(02-2106-3441), 바디프랜드(02-3448-0858), 휘슬러(1588-4777), 고려은단(080-277-0006)
2015년 05월호

2015년 05월호

기획
이윤정
어시스턴트
남시라
사진
이호영,오승현
모델
이정순·조미라·정호영(Team K-QUEEN 1기), 장선영·최지인(Team K-QUEEN 3기)
헤어
수안(살롱드 뮤사이 본점)
스타일리스트
박화정(의상), 우현주(요리)
의상협조
캐롤리나헤레라(02-788-7301), LIE(02-516-4088), 막스앤스펜서(02-2269-7743), 나인웨스트(02-514-9006), 액세서라이즈(02-3445-6428)
촬영협조
미구하라(1899-1238), 리즐리자(02-2106-3441), 바디프랜드(02-3448-0858), 휘슬러(1588-4777), 고려은단(080-277-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