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제3회 K-Queen 콘테스트 감동과 환희의 본선 현장

Surprise event! 자신감 업 뷰티 케어,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On October 27, 2014


지난 9월 4일 진행된 3단계 미션 스테이지를 통과한 19명의 본선 진출자들을 대상으로 <우먼센스>가 준비한 특별 깜짝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바로 ‘행운의 우정상’이 그것입니다! 행운의 주인공을 가리기 위해 미션 스테이지 당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인기투표를 실시했습니다.

치열한 미션 과정 동안 남다른 배려심으로 동료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준 참가자들에게는 ‘스페셜 피부 케어 체험권’이 주어졌죠. 본선 대회를 3주 앞둔 시기였기에, 피부 관리는 필수! 강남의 유명 피부과에서 직접 시술받을 수 있는 기회는 누구에게 돌아갔을까요?

참가자들의 피부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고 있는 초이스피부과 최광호 원장. 꼼꼼한 진단과 세심한 시술로 참가자들의 피부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레이저 장비로 더욱 만족스러운 피부 케어 효과를 볼 수 있었다.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문수정, 이윤지, 정유정씨! 개표 후 개별 통보를 받은 이들은 뜻하지 않은 결과에 기쁨 반 설렘 반으로 다시 뭉쳤습니다. 각자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평소 피부 고민을 감안한 꼼꼼한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국내 최고 효과를 자랑하는 최신 레이저 장비를 통해 피부 케어를 받은 이들. 본선 무대를 앞두고 한층 자신감을 업시키는 특별한 이벤트에 모두들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면접과 미션 스테이지를 거치고 당당히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들이라 방송 카메라 앞에서도 어느덧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후원

협찬

CREDIT INFO

취재
김은향
사진
김연지, 박원민, 오혜숙
2014년 11월호

2014년 11월호

취재
김은향
사진
김연지, 박원민, 오혜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