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ROSCOPE

HOROSCOPE

완연한 봄의 시작, 4월의 별자리 운세

On April 01,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355-511653-sample.jpg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뤄두었던 일을 하자. 지금 시작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무엇보다 가장 힘든 일을 먼저 실천할 것.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확인해보면 거짓말이 아니기 때문에 미안한 마음이 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문제가 되는 부분을 솔직하게 이야기하자.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볼 것.
    그래야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여행지에 대한 서적.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풍족한 마음이 들게 한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 것.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고 계획을 변경하기 쉽다. 목표를 정하기 어렵다면 쉬운 것부터 시작하자.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도 중요 포인트.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좋은 사이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배우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줄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가까운 교외로 나가는 데이트가 행운을 가져온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때가 아니니 일에 집중하자. 누군가를 소개받아도 쉽게 마음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할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준다.

  • 쌍둥이자리 5. 21~6. 21

    전체운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기. 대신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쇼핑할 때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사는 것은 아닌지 차분히 생각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미리 읽기 때문에 충돌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배우자가 배려해주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집 안의 인테리어를 바꿔 기분을 전환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두 사람 사이에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상대방이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들추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기준을 조금 높게 잡아야 좋은 사람을 만난다.
    행운 아이템 다이어리를 꼭 사용할 것. 월말에 도움이 많이 된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차분한 마음을 갖게 해준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식사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 건강을 돌보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 불규칙한 식습관을 고칠 것. 재물과 관련해서는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 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시기. 자신도 모르게 배려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작은 보답이라도 꼭 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마음을 다치는 일이 생기니 큰 기대를 하지 말자.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외모보다는 착한 마음을 볼 것. 외모나 조건만 보면 나중에 후회한다.
    행운 아이템 새 지갑을 장만할 것. 새로운 기운이 필요하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지식을 넓혀준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설득력이 높아지는 한 달! 사람들을 잘 설득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기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낸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다. 이야기하다 보면 답답한 마음도 사라져 금실이 더욱 좋아진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편안하게 연애를 즐기는 한 달.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낸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인연이 기대되는데 초반에는 표현에 조심하자.
    행운 아이템 컴퓨터를 구입할 것. 기분 전환에 좋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자신에게 중요한 일보다 작은 일에 집착하는 시기. 편안한 마음으로 모든 일을 대하면 생각보다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작은 일이 큰 다툼이 되는 시기. 그동안 쌓인 감정이 폭발하듯 나와 큰 다툼이 될 수 있다. 다행히 배우자가 참고 넘어가서 화해가 가능하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릴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일로 트집을 잡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평소에는 눈이 가지 않을 사람에게 마음이 갈 수 있는데 금방 잘못을 깨닫게 되니 주의하자.
    행운 아이템 새 머리핀을 살 것.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9.24~10. 22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운 한 달.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하며 재충전한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 더욱 큰 성과를 거둔다. 꼭 원했던 것을 얻으니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애정이 넘친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대화를 많이 나누자.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툴 일이 있어도 일단 함께 외출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화해하는 지름길이다. 이야기하지 않는 것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할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토마토색 계열 색상. 건강한 마음을 갖게 한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인 시간을 보낸다. 일보다는 문학작품 독서에 집중해볼 것.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들면 해가 되기 때문. 금전적으로는 생각만큼 성과가 따라오지 않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헤아려 부부 사이에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단,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들추지 말자.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팅에 희망을 가져볼 것.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집에 항상 요구르트를 준비할 것. 건강적인 부분에서 필요하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 색상. 좀 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도와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그동안 노력했던 일을 마무리 짓는 시기로 평범하게 끝내느냐 명품을 만들어내느냐의 갈림길에 들어선다. 마지막으로 정보를 모아보자. 금전운은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항상 귀를 열어둘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마음이 시시때때로 변하는 시기. 마음을 편하게 갖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무난한 한 달을 보낸다. 조금 지루한 마음도 드니 작은 변화를 줄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맞선이나 결혼을 전제로 한 소개팅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을 불러온다.
    행운 아이템 따뜻한 녹차를 자주 마시자. 마음의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연두 계열 색상. 집착하지 않게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추진력이 강한 시기! 좋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계속 고삐를 틀어쥔다. 원하는 만큼 결과가 나타나니 주위의 시선은 잠시 모른 척할 것. 다만 무리하지 말고 건강을 챙기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여겨봐야 하는 시기.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한다면 선입견을 갖지 말고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직접 물어보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해야 하는 시기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상대방을 과소평가하기 쉽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작은 곰 인형.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행운 컬러 보라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해준다.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달. 업무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과 함께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큰 문제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하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지 말 것. 스트레스받아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큰 결정을 미루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새 노트북. 좋은 가전제품을 얻는 때다.
    행운 컬러 라임색 계열 색상.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 물고기자리 2. 19~3.20

    전체운 대인관계를 넓혀야 하는 시기. 여러 부류의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기지만 인맥으로 이끌기는 쉽지 않다. 먼저 호의적인 태도를 보여 좋은 인상을 심어줄 것. 낭비가 심해질 수 있으니 자기 절제가 필요하다.
    연애운 기혼 자신의 일만 신경 쓰다 보니 배우자를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다. 신경 쓸 것이 많겠지만 가정을 우선시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신뢰에 다시 한번 생각해야 할 때. 상대방을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처음부터 마음을 주지 말자.
    행운 아이템 새로운 옷을 살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살구색 계열 색상. 생명력을 불어넣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04월호

2023년 04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