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철떡궁합! 함께 쓰면 더 좋은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은?

디바이스를 장만했지만 기계와 같이 사용해도 되는 제품인지 아닌지 등 화장품 선택이 고민될 때가 있다. 같은 브랜드의 같은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이 역시 좋은 방법. 디바이스의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화장품과의 세트 구성으로 추천하는 제품들.

On February 09, 2023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3-508757-sample.jpg

실큰 페이스타이트 3.0과 피토 콜라겐 에센스 미스트

가정용 인모드로 피부 속 탄력을 회복시키는 고주파 마사저. 피부 온도를 43도까지 끌어올려 진피층을 자극하고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에 탄력을 준다. 여기에 콜라겐 에센스 미스트를 같이 사용한다면 그 보습력을 즉각 느낄 수 있다. 디바이스 56만원. 미스트 30ml 1만5천원.

핵심 정리
1
고주파,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로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2 미스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피부 면역체계를 강화시킨다.
3 에센스의 유효 성분과 디바이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탄력과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4 피부 과열 방지를 위한 온도 센서가 내재되어 있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3-508756-sample.jpg

바나브 UP6와 얼티메이트 콜라겐 크림

유일하게 특허받은 3D 입체 진동 모드와 진동 패턴이 전문 에스테틱에서 받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80%의 콜라겐 추출물 함유로 탄탄한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 디바이스 32만원. 크림 50ml 5만원.

핵심 정리
1
클린업, 아이존, 모이스처, 리프팅, 마스크, 비타민 C 등 총 6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관리할 수 있다.
2 모드별 특화된 컬러 LED와 스마트 터치 패드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3 콜라겐 크림은 피부 반응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보습광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4 피부에 직접 닿는 티타늄 안심 소재로 만들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3-508755-sample.jpg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과 에이지알 부스터 젤

근육 이완 효과로 근육이 치우치고 고착화되는 현상을 방지한다. 얼굴의 깊은 근육층까지 닿는 중주파로 피부 속 근육을 깨워준다. 부스터 젤은 겉탄력 개선에 도움을 줘 같이 사용하면 훨씬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디바이스 45만8천원. 젤 250ml 3만8천원.

핵심 정리
1
3가지 모드가 속근육을 관리해줘 윤곽 관리와 얼굴 탄력에 도움을 준다.
2 세포 활성화 효과로 전기 자극을 공급함으로써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3 주름과 미백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이중 기능성 제품의 부스터 젤.
4 써지컬 스틸은 의료 도구 만드는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고 내구성이 강하며 녹이 슬지 않는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3-508754-sample.jpg

interview

실큰코리아 마케팅팀 고은숙

겨울철 스킨케어 팁이 있다면?
쌀쌀해진 날씨에 온열감 있는 고주파 마사저를 애용합니다. 특히 얼굴이 붓는 날에는 림프선을 따라 마시지를 해주면 부기가 빠르게 가라앉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에센스 콜라겐 미스트를 뿌리며 마사지를 해주면 탄력과 광채가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칙칙해진 겨울철 피부 톤의 스킨케어로 추천합니다.

디바이스 사용 시 주의할 점이 있다면?
효과가 좋다고 권장 사용 횟수를 초과하기보다는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횟수를 늘리다 보면 피부에 자극이 생겨 오히려 좋지 않을 수 있어 자신이 사용한 주기와 제품의 권장 횟수를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사용하는 팁이 있다면?
실큰 페이스 타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부 탄력과 리프팅에 효과적인 제품이라 팔자주름이나 피부의 생기가 떨어진다고 생각될 때면 사용하고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특히 칙칙해진 얼굴로 인해 콜라겐 미스트와 같이 사용하면 탄력과 광채가 나는 것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는 루틴입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