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는 쿠킹 체험 클래스

겨울방학동안 아이의 창의력도 키우고 편식하는 습관도 고쳐보고 싶다면 ‘오감만족’ 쿠킹 클래스에 참가해 보자.

On January 27, 2023

3 / 10

 

아이키친

유기농의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하고 나라별 제철 과일과 채소를 다루며 섭취하는 요리 체험은 아이들의 편식 교정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지점별로 어린이날, 방학, 명절 등 기념일에 맞는 이벤트 클래스가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어 특별한 날에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으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요리 체험을 진행하는 동안 보호자는 별도로 마련된 카페에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다. 홈키트, 홈파티용 대형 케이크의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대상 만 3세(분리수업 가능)~초등학생 6학년
주소 서울, 인천, 부천, 수원 등 지역별 상이
홈페이지 http://www.아이키친.com
인스타그램 @ikitchencafe

3 / 10

 

해랑쿠킹

아이들이 요리하며 놀 수 있는 쿠킹 체험 공간이다. 집에서 아이들과 베이킹이나 요리를 하면 뒤처리하기가 힘든데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언제든 즐겁게 요리한다. 아이들이 직접 요리하고 빵을 만드는 동안 보호자는 교실 밖 카페 공간에서 대기할 수 있다.

대상 만 4세(48개월)~초등학생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37 쥬네브스타월드 나동 2층 203호
문의 0507-1410-2137
인스타그램 @herangcooking

3 / 10

 

토토아뜰리에 키즈 쿠킹 클래스

제주의 빛과 바람과 흙이 키워낸 건강한 특산작물을 주재료로 요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직접 운영 하고 있는 전용 텃밭에서 필요한 재료를 수확해 요리전문가의 영상 레시피를 따라 직접 만들어보는 ‘SELF cooking’ 스튜디오로 운영된다. 한라산이 보이는 통창이 여유로운 시간을 만들어준다. 요리가 낯선 초보도 따라만 만들면 전문가 못지않은 완성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데,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을 위한 쿠킹 랩도 운영한다. 요리에 집중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준다.

대상 만 4세~10세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성북길 112
인스타그램 @thankstoto_atelier

3 / 10

 

상하농원 오감 먹거리 체험 교실

상하농원의 체험 프로그램은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경험하고, 동물 친구들과 교감하며,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감 먹거리 체험 교실은 자연의 먹거리를 그대로 보고 만지는 오감 체험을 통해 바른 먹거리를 배울 수 있도록 운영된다. 체험 유형으로는 치즈 체험, 소시지 체험, 수확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있는데, 고기 반죽을 직접 반죽해 소시지를 만들거나 우유가 치즈로 변하는 과정을 경험하거나 상하베리굿팜의 딸기를 수확해볼 수 있다. 체험교실 외에도 전시관과 동물농장, 양떼목장, 젖소목장도 운영하고 있으니 방문해봐도 좋겠다.

대상 클래스별로 상이(4,7,10세 이상)
주소 전북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홈페이지www.sanghafarm.co.kr

3 / 10

 

CJ 제일제당 더키친 쿠킹 클래스

CJ 더키친 레시피를 셰프의 이야기와 함께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을 사용한 특화된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백설 리얼청’으로 만드는 달콤한 꿀떡 2종 만들기, 비비고 플랜테이블 제품을 활용한 키즈 쿠킹 플레이 등이 그것이다. 키즈 클래스는 20명(만 4~6세)으로 운영되며 신청 기간과 클래스 일시, 클래스 유형은 CJ 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키즈클래스(만 4~6세)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330 CJ제일제당센터 1층 CJ THE KITCHEN 쿠킹스튜디오
홈페이지 https://www.cj.co.kr/kr/k-food-life/cj-the-kitchen/cooking-class

CREDIT INFO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에디터(배민영, 송성현, 임아현, 최선희, 최현정, 함준희)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에디터(배민영, 송성현, 임아현, 최선희, 최현정, 함준희)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