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라이프스타일러가 추천하는 가을 아이템

가을과 겨울 사이 11월! 더 추워지기 전에 준비하고 즐겨야 할 것들을 <우먼센스> K-QUEEN이 알려드립니다.

On November 09, 2022

  • 조유선
    #아트디파트먼트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방법과 기술이 있는 곳. 판교에 자리한 브런치 카페 ‘아트디파트먼트’입니다. 인테리어만 예쁜 게 아니라 영양소를 골고루 담은 브런치 메뉴까지 준비됐어요. 주차장도 넓고,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세요.

  • 박유진
    #모뉴에트

    제주 동쪽 끝 마을 종달리에 있는 카페! 평생을 음악과 함께한 사장님의 감성을 듬뿍 담아 만든 공간입니다. 이곳의 시그너처는 럼주 대신 제주 한라산소주를 넣은 ‘까눌레’. 그야말로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랍니다. 제주의 가을을 감상하며 달콤하고 따뜻한 시간 만들어보세요.

  • 김진경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노화로 빛을 잃은 피부에는 근본적인 관리가 필요하죠. 보이지 않는 노화의 시간까지 세심하게 케어해줄 레드 레티놀 라인이에요. 토니모리의 야심 찬 신상과 함께 찬 바람에 탄력과 윤기를 잃은 피부를 케어하세요. 젊은 피부를 위해서는 적극적인 도전이 필요한 법이랍니다. @tonymoly_street

  • 한정원
    #크레이지 카 워시 크루 스웨트셔츠

    세차의 쾌감을 탐험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CCWC!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잡았답니다. 이번 시즌 신상인 버건디 컬러 스웨트셔츠로 발랄하게 코디해봤어요. 다양한 컬러의 오버핏 제품들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과 겨울을 보내세요. @crazy_car_wash_crew

  • 박빛나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는 피부과나 에스테틱도 좋지만 홈 케어도 중요하죠.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리프팅 크림 한 통을 마스크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은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로 관리해보세요. 성분부터 시트까지 온전히 피부 탄력 에너지에 집중했대요. @rerave.official

 

<우먼센스>의 가장 좋은 친구, K-QUEEN 모델&인플루언서! 그 열한 번째 주인공에 도전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K-QUEEN 공식 인스타그램 @kqueen_official을 확인하세요.

 

CREDIT INFO

에디터
조희주
사진
각 인물제공
2022년 11월호

2022년 11월호

에디터
조희주
사진
각 인물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