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민감한 피부에 진정 보습,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겔 프로

피부 재생에 탁월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겔 프로’.

On October 27,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245-500316-sample.jpg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겔 프로 50ml 4만8천원.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겔 프로 50ml 4만8천원.

피부가 건강해지는 방법

매일매일 차갑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가 민감해지고 있다. 더구나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생기는 각종 트러블은 피부 속을 한없이 건조하게, 겉은 푸석하게 만든다. 이럴 때는 피부가 보다 편안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레비겔 프로’라면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보습감을 더해줄 수 있을 것 같다. 병풀 추출물을 44% 함유한 반투명 겔 타입의 텍스처가 항염·진정·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산소 부스팅을 높이는 고분자 실리콘 기술력이 뛰어난 밀착감을 부여하며 24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시킨다. 오일 성분이 가미된 W/S(Water in Silicon) 타입으로 보습 지속력이 일반 수분크림에 비해 매우 뛰어나다.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계절,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점도 눈여겨볼 것. 전 성분 EWG 1등급 원료를 사용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실제로 ‘레비겔 프로’를 사용해본 뷰티 서포터즈 50명을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에 대해 물었을 때 100% 전원이 “피부 속 건조함이 나아진 것 같다”, “피부에 윤기가 난다”고 답했고, 98%의 응답자가 “따끔거리는 피부가 진정됐다”고 답했다. 평소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 고보습이 필요하거나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을 때,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애프터케어가 필요할 때 추천한다.

BRAND STORY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성분과 효능에 대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피부과 전용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피부 전문가의 연구 노하우와 과학적으로 입증된 고효능 제주 프리미엄 성분을 담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다. 제주 천연 추출물 라이브러리를 활용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제주 식물 원료를 선별, 제품에 고함량으로 적용하며 깐깐한 제조 과정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245-500317-sample.jpg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겔 프로

1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수분 플럼핑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 44%와 19종의 천연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자극을 완화한다.


2손상된 피부 재생 효과
판테놀, 비타민 E, 테르무스 테르모필루스 발효물의 세포 성장 촉진으로 피부를 재생하고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지 과다 분비 억제에 도움을 준다.

3강력한 수분 결합 능력
3중 히알루론산,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2022년 11월호

2022년 11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