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손쉽게 시작하는 나만의 작은 홈 바리스타,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의 한 가운데서 빛을 발하는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이제 나만의 작은 카페가 탄생한다.

On October 26,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229-500341-sample.png

 

홈 카페, 드디어 오픈!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 잔, 나른한 오후에 커피 한 잔! 커피는 일상 속 에너지이자 활력소가 된다. 이왕이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은 마음인데, 반드시 카페에 가야만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대답은 NO! 이제는 얼마든지 집에서도 바리스타 터치가 가미된 수준 높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드롱기의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라면 가능하다. 균일한 온도와 탬핑, 카페와 같은 추출 기술력,여기에 좁은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존재감을 빛낼 수있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매력 포인트다.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인정받은 세련된 외형과 기능적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내장형 8단계 커피 그라인더로 세밀하게 원두 굵기를 조절할 수 있고, 최상의 커피 추출을 위한 바리스타 키트도 제공하니 누구나 만족스러운 홈 카페를 운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바리스타 터치로 즐기는 최상의 커피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1.작은 공간에도 깔끔하고 콤팩트하게!
28cm 너비로 콤팩트하게 보관, 사용할 수 있고 이탈리아 감성이 녹아든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주방에서 빛을 발한다.

2. 쉽고 균일한 탬핑으로 추출하는 최상의 커피 드롱기 ONLY
드롱기에서만 제공되는 차별화된 전용 탬핑 스테이션으로 가루 떨어짐 없이 깔끔하게 언제나 균일한 최상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탬핑: 분쇄 커피 다지기

3. 카페와 같은 세팅 옵션과 추출 기술력
원두 로스팅 정도에 따라 최적의 추출을 위한 3가지 온도(92℃, 94℃, 96℃)와 3가지 원터치 메뉴(에스프레소, 롱블랙, 핫 워터) 를 제공한다.

4. 더욱 진화한 핸드 크래프트 커피머신
카테고리 내 최상의 기술력을 적용해 그라인딩부터 도징,브루잉, 우유 스팀 기능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2022년 11월호

2022년 11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