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새치 샴푸 전성시대

새로운 샴푸의 시대! 새치와 흰머리를 자연스럽게 케어해 염색 기간을 늘려주는 새치 염색 샴푸, 매일 감으면 자연스럽게 염색되는 샴푸로 4주간 사용 후 솔직 리뷰까지 소개한다.

On July 22, 2022

/upload/woman/article/202207/thumb/51487-493131-sample.png

네이처로사 청춘 샴푸

모발의 색소 파괴나 손상 없이 새치를 물들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미자 추출물, 검은깨, 생강 등 자연 원료 추출물로 건강한 머릿결을 선사한다. 또한 저분자 콜라겐 함유로 모발의 큐티클을 복원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보습 효과도 있어 건성 두피에 추천한다. 500ml 3만9천8백원.

시니어 모델 서원숙

시니어 모델 서원숙

2주에 한 번 거품 염색약으로 염색하고, 한 달에 한 번 미용실에서 전체 염색을 했는데 네이처로사 청춘 샴푸를 사용하면서부터 거품 염색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염색 주기가 길어지니 자극을 덜 주어 두피 건강을 지킬 수 있겠다. 또한 보습 효과로 두피의 각질이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207/thumb/51487-493129-sample.png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이는 방법으로 흰머리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키는 방식이다. 세련된 자연 갈색빛을 구현하며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등 20가지 화학 성분 무첨가 샴푸.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염색과 탈모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제품. 450ml 3만4천원.

<우먼센스> 편집장 서지아

<우먼센스> 편집장 서지아

한 달에 한 번은 새치 염색을 해야 하는 새치인.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으로 손이나 얼굴 등에 착색이 없다. 3주 정도 사용 후부터 새치 부분이 옅은 갈색으로 변하며 이름처럼 자연스러운 물들임 효과를 볼 수 있다. 탈모 예방과 볼륨 개선 기능도 있으니 새치인은 일반 샴푸 대신 꾸준히 써보는 것을 추천한다.  

/upload/woman/article/202207/thumb/51487-493130-sample.png

려 더블이펙터 탈모증상완화 블랙 샴푸

탈모와 새치 염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샴푸. 흑삼화 인삼, 검은콩, 칡뿌리 등 한방에서 찾은 블랙 코팅 성분으로 진한 포뮬러를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뿌리 볼륨감과 모발 탄력 개선 효과로 쓸수록 부드러워지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안정성 검증과 5가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 543ml 3만9천원.  

K-QUEEN 8기 박현진

K-QUEEN 8기 박현진

처음 펌핑했을 때 기존의 샴푸에서는 볼 수 없던 검은색 제형에 살짝 놀랐지만 그만큼 효과를 볼 수 있다. 제품을 쓸수록 확실히 두피에 힘이 생기며 스타일링 시 떨어지는 머리카락 개수도 적어졌다. 사용 2주쯤 되면 새치에 노란 기운이 돌기 시작하며 보통 한 달인 뿌리 염색 주기를 6주 정도까지 늘려준다.  

/upload/woman/article/202207/thumb/51487-493128-sample.png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

토니모리의 클린 뷰티 브랜드인 튠나인. 새치 케어를 위한 기능성 샴푸로 자신의 머리색에 맞게 애쉬 브라운 컬러에서 다크 브라운 컬러로 케어해준다. 검정콩, 단풍나무 추출물 등이 함유돼 건강한 새치 케어를 도와준다. 두피의 각질과 탄력, 수분 함량 등을 관리하는 안티에이징 기능도 포함돼 있으며 저자극 안정성을 입증받아 누구나 안심할 수 있다. 300g 3만5천원.

K-QUEEN 10기 조유선

K-QUEEN 10기 조유선

뿌리 염색을 하는 것이 정말 번거로운 일인데 샴푸로 염색 효과를 볼 수 있다니 너무 필요한 제품이다. 펌핑 시 투명색과 진갈색의 제형이 나오는 것을 섞어 모발에 바르고 3분에서 5분 정도 방치한 후 감으면 끝. 잦은 염색으로 두피와 모발 손상을 걱정했는데 저자극 샴푸로 염색할 수 있다니 앞으로 꾸준히 쓰고 싶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서민규
2022년 07월호

2022년 07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서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