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피크닉을 떠나요!

이 계절의 또 다른 재미. 살랑대는 바람과 나른한 햇살, 그리고 선선한 그늘에서 즐기는 피크닉은 낭만이 된다.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을 떠난다면 필히 참고할 것.

On June 21, 2022

/upload/woman/article/202206/thumb/51243-490585-sample.png

1 소니 휴대용 무선 스피커 SRS-XB13 내구성이 뛰어난 외장 멀티웨이 스트랩 덕분에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방수·방진 기능을 겸비한 무선 스피커로, 실외에서도 실내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7만9천원.
2 포브젝트 마모 하프톤 글래스 앰버 상단과 하단의 컵을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하프톤 유리잔. 상단 큰 컵의 용량은 약 200ml로 피크닉 시 와인이나 칵테일을 담기에 적당하며, 하단 작은 컵의 용량은 약 55ml로 위스키 샷잔으로 사용하거나 칵테일 제조 시 계량하기에 적절하다. 각 3만8천원.
3 포브젝트 스카게락 바이 유어 사이드 테이블 스마트하고 가벼운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휴대하기 편리하다. 테이블의 트레이는 양쪽에 가는 홈이 있어 빗물이 쉽게 빠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48만원.
4 써모스×제로퍼제로 스트롱 컵 타입 보온병 1L의 넉넉한 용량으로 뚜껑을 컵으로 활용할 수 있다. 휴대성을 더욱 높인 탈부착 스트랩으로 필요에 따라 액티비티한 활동이 가능하다. 1L 4만7천원.
5 써모스 트레일스맨 토트 쿨러백 자연스러운 룩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피크닉 등 특별한 외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보냉 가방. 내부 안감을 TPU 코팅 처리해 내용물이 바깥으로 새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8L 4만1천원.
6 드롭드롭드롭 클로버 인 오하이오 체스 인앤아웃 멀티 피크닉 매트 독특한 컬러감, 과감한 패턴으로 멀리서도 돋보이는 피크닉 매트. 살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 간단한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4만8천원.
7 이케아 칼라스 식기 세트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으로 구성된 식기 세트.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깨질 염려가 없어 야외에서 사용하거나 스스로 먹는 법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도 사용하기 좋다. 인체에 유해한 첨가제 등이 포함되지 않아 안전하며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에 유익한 제품. 식기 도구 18종 각 2천5백원.
8 리빈 헤이 피씨 포터블 램프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램프. 스크래치에 강한 플라스틱 소재 사용과 생활 방수 마감으로 캠핑이나 피크닉은 물론 정원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바닥면을 터치하면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13만원.
9 세레스홈 데이리브 내추럴가든 캠핑 폴딩 박스 튼튼한 내구성으로 겹겹이 쌓아도 무너지지 않고 안정적인 폴딩 박스. 윗면, 앞면, 옆면을 모두 열 수 있어 위로 쌓은 상태에서도 물건을 수납하기 편리하다. 3만9천원.
10 세레스홈 안델센 접이식 우드 릴렉스 커밋 체어 친환경 고급 원목인 너도밤나무로 만들어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안정적으로 지탱해주는 등받이와 미끄럼 방지 고무 패킹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8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2년 06월호

2022년 06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