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신상 릴랙스 스폿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회색빛 도심 속에서 벗어나 자연과 맞닿은 곳에서 충분히 휴식하는 것. 그림 같은 풍경으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가라앉혀줄 신상 릴랙스 스폿.

On May 26, 2022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남산 중턱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짙은 녹음과 어우러진 서울 도심 전경으로 가슴이 탁 트이는 뷰를 자랑한다. 이곳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이용객에만 한정 개방할 예정으로 안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별도로 운영되는 선베드 구역은 푸른 잔디 위에서 인공 폭포의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어 계곡에 온 것 같은 무드를 선사한다.

  • 롯데호텔 제주 플로팅 스테이지

    사계절 온수풀 ‘해온’이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의 내추럴한 콘셉트가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탈바꿈해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풀 데크와 최신식 히터 및 히팅 캐노피, 전면 통유리로된 건식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까지 갖춰 몸과 마음의 릴랙스가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인 곳이다.

  •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제주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플랜테리어 콘셉트의 친환경 로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야외 온수풀에서 힐링 스위밍까지 즐길 수 있다. 가족 투숙객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로 구성됐으며 선베드, 자쿠지, 프티 카바나 등 편의 시설까지 갖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6월 30일까지 13만5천원부터.

  • 제주 에코그린리조트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해 한라산과 바다 전망을 두루 즐길 수 있으며 제주의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즐기는 맛이 쏠쏠한 곳이다. 호텔의 랜드마크인 ‘에코브릿지타워’는 호텔동의 루프톱 수영장인 인피니티풀과 리조트 동의 루프톱 카페와 연결돼 수영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

  • 테이크호텔 인피니티 풀

    광명의 도심에 위치한 곳이라 평소 시티뷰가 메인이지만 인피니티 풀의 지붕을 오픈하면 탁 트인 하늘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풀장 이용 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해 쾌적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 롤링힐스 호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서울 도심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경기도 화성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프라이빗 요트 체험을 할 수 있다. 바다 한가운데서 간단한 선상 낚시 체험도 가능해 짜릿한 손맛을 느끼며 성취감까지 얻어 갈 수 있다. 특히 늦은 오후에 출발할 경우 서해 바다 위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이색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8월 31일까지 39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문하경,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2년 06월호

2022년 06월호

에디터
문하경,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