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NESS

WELLNESS

지쿱의 케어셀라 T 제너럴 밸런스 T

노화를 좌우하는 텔로미어만 길게 유지할 수 있다면 젊음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실현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지쿱의 케어셀라 T와 제너럴 밸런스 T가 도움이 될 수 있다.

On May 02, 2022

/upload/woman/article/202205/thumb/50892-486780-sample.jpg

지쿱의 텔로미어 T
케어셀라 T 50ml와 제너럴 밸런스 T 72g으로 구성된 2종 세트. 43만원.

짧아지는 텔로미어를 잡아라!

현대 의학은 하루가 다르게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다. 인간의 평균수명은 점점 길어졌고 이제는 ‘100세 시대’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가 됐다. 하지만 오래 살면서도 각종 성인병과 바이러스 등으로 유병장수 시대에 머물러 있다면 과연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해결책으로 2009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미어’라는 존재가 주목받고 있다. 텔로미어는 유전자 끝에 붙어 세포를 보호하는 말단 영역을 일컫는데 세포가 분열할 때마다 텔로미어의 길이는 조금씩 짧아지고, 일정 길이 이상 줄어들면 세포는 분열을 멈춰 더 이상 건강한 세포가 만들어지지 않게 된다.

그 결과 노화가 진행되고 죽음에 이르는 원인이 되는 것이다. 한마디로 텔로미어가 길면 장수하고, 짧으면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결론에 이른다. 이것이 텔로미어를 ‘노화 시계’라 부르는 이유다. 그렇다면 텔로미어가 손상되지 않고 길이를 유지해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텔로머레이스’라는 물질은 RNA와 단백질로 이뤄진 효소로, 텔로미어를 복구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텔로머레이스를 발현시키기 위해서는 NAD+가 필요한데 NAD+를 만드는 전구체는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NR)와 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티드(NMN), 그리고 비타민 B₃로 잘 알려진 나이아신이 있다. 이런 가운데 지쿱에서 텔로미어 이론법을 적용한 ‘케어셀라 T’와 ‘제너럴 밸런스 T’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노화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

피부에 바르고 마시면서 텔로미어를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 지쿱이 제안한다.

/upload/woman/article/202205/thumb/50892-486781-sample.jpg

 ITEM 1
케어셀라 T 

NAD+와 NMN, NR을 핵심 메인 원료로 함유한 스킨케어 앰플 제품.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신의 열매’라 불리며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인디언구스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잔주름 개선 등 피부 노화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호호바 에스터, 스쿠알렌(올리브 추출) 등 통기성이 우수한 오일을 사용해 피부가 답답하지 않은 스킨 브리딩 제형 기술을 적용했으며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205/thumb/50892-486782-sample.jpg

 ITEM 2
제너럴 밸런스 T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고함량 NMN과 NR, NAD+를 함유한 발효효모 건조 분말이 건강하게 나이 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인디언구스베리 추출 분말과 효모에서 추출한 천연 글루타티온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화학 부형제나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서민규
2022년 05월호

2022년 05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서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