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4월의 별자리 운세

On April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3/thumb/50628-483968-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달.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하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큰 결정을 미루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새 노트북. 좋은 가전제품을 얻는 때이다.
    행운 컬러 라임 계열 색상. 상쾌한 기분이 들게 한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대인 관계를 넓혀야 하는 시기. 여러 부류의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기지만 인맥으로 이끌기는 쉽지 않다. 먼저 호의적인 태도를 보여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필요하다.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은 사람도 알아두면 훗날 도움이 된다. 금전운은 낭비가 심해질 수 있으니 자기 절제가 필요하다.
    연애운 기혼 자신의 일만 신경 쓰다 보니 배우자를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다. 신경 쓸 것이 많겠지만 가정을 우선시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연인 간의 신뢰에 대해 생각해봐야 할 때. 상대방을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처음부터 마음을 주는 것은 옳지 않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옷을 살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살구색 계열 색상.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한다.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이 기회가 될 수 있다. 지금까지 하지 못한 것보다 해놓은 일들에 더 무게감을 둘 것.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운데, 사람들과 만나는 계기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자. 사람들과 만날수록 기운이 솟아난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한다. 부부 사이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지며,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때다. 마음이 안정되니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서 찾아보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꾸 생각이 어긋난다.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릴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입하자.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할수록 더 좋은 결과가 따라온다. 음악이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 더 좋다. 금전운은 너무 싼 것만 찾다가는 손해 보기 쉬우니 신중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고민이나 마음을 흔드는 사건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갖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은 좋지 못하며,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타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천천히 진행하자. 마음이 급해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내기도 하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할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책 구입.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한다.
    행운 컬러 주황 계열 색상. 마음의 굳건함을 지켜준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한 달.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히 식사하는 기회가 생겨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건 어린 시절의 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이며 자신감도 높아진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배우자를 제대로 챙겨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방식에 변화가 필요하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주는 것이 결국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다 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잘못된 부분을 찾게 도와준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의심스럽고 걱정되는 것을 해결해야 하는 시기. 마음속에 막연한 불안감이나 걸리는 문제가 있다면 빠르게 해결할 것. 계속 고치지 않거나 미루면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일단 실행하고 부족한 것을 채우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쓸데없는 오해가 생기는 시기. 믿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긴다. 변화도 좋지만 너무 큰 변화는 때로 힘들 수도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생각지 못한 만남이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별 모양 액세서리를 하고 다닐 것.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자신을 더 객관적으로 바라보게 한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마음이 흔들리는 한 달. 어떤 일이든 꾸준하지 못하고 변화가 자꾸 생겨 마음이 심란하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 것. 이것이 전화위복이 돼 행운을 불러오기 때문이다. 변화가 자연스러운 시기이니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하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변화가 많은 시기. 예상했던 일이 모두 바뀌고 심지어 약속도 바뀐다. 하지만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환경 탓이니 용서해주는 것이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개성 넘치는 관계를 만들어가는 한 달! 예상하지 못했던 돌발 이벤트가 생겨 다른 일까지 기분이 좋아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시기가 아니다.
    행운 아이템 가방을 새로 바꿀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부지런한 마음이 들게 한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생기는 한 달! 주변에 항상 사람이 있어 이런저런 얘기를 나눈다. 어려울 때 들어줄 사람이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고, 주변의 직접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가능해 어려운 일이 생겨도 결국에는 해결된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소원해지는 시기. 배우자의 잘못이 아니니 마음을 잘 다스리자. 배우자가 챙겨주는 것도 많기 때문에 좋은 점과 나쁜 점이 공존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한 번에 많은 사람을 만나려고 하지 말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한눈팔지 말자.
    행운 아이템 손수건. 건강운을 올리는 데 좋은 영향을 준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추진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성공의 비결은 많은 정보를 모으는 것!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며 새로운 공부나 익힐 거리가 생기는 시기다. 공부할 기회가 많이 찾아오는데 외국어에도 관심이 생기니 공부를 시작해도 좋다. 이 외에도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생기지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는 법.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즐거움이 많은 시기. 함께 재미난 곳에 놀러 가기도 하고 추억도 생겨 자극이 된다. 집 안에 가만히 있기보다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주말에 함께 나서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고민이 생긴다. 또 건강상 컨디션이 좋지 않아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너무 걱정하지 말 것. 갑자기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행운 아이템 캐릭터 제품을 가지고 다니면 명예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모든 것이 잘 진행되는 한 달! 활력 넘치는 에너지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가고, 대인 관계도 평판도 좋아진다.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안정적이지만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아도 지금은 이야기할 타이밍이 아니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많은 사람을 만나는 자리에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 모임에서 생각지 못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큰 문제 없이 편안하다.
    행운 아이템 오래된 옷을 버리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 색상. 품위를 올려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꿈과 낭만을 추구하는 한 달. 마음은 앞서는데 행동은 그에 따르지 못한다. 좋은 생각도 실천해야 실현된다. 대인 관계에 좋은 기운이 있지만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야 기회가 찾아온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묘한 매력이 생겨 금실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단, 배우자에게 끌려다니기보다는 자신의 의견을 잘 표현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하지 않은 소개팅이나 만남의 기회가 있으니 늘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집에 액자를 새로 놓을 것. 명예를 높여준다.
    행운 컬러 분홍 계열 색상. 사랑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집중력은 부족하지만 노력으로 대체한다. 그동안 노력했던 일을 마무리 짓는 시기로 평범하게 끝내느냐 명품을 만들어내느냐의 갈림길에 들어선다. 마지막으로 정보를 모아보자. 금전운은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항상 귀를 열어둘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마음이 시시때때로 변하는 시기.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니 마음을 편하게 갖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무난한 한 달을 보낸다. 조금 지루한 마음도 드니 작은 변화를 줄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맞선이나 결혼을 전제로 한 소개팅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을 불러온다.
    행운 아이템 따뜻한 녹차를 자주 마시자. 마음의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연두 계열 색상. 집착하지 않게 도와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4월호

2022년 04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