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퓨어 화이트놀 2 STEP

기미, 주근깨 등 피부 잡티를 잡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싶다면 피부 전문가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 화이트놀 세럼과 인텐시브 크림으로 집중 케어를 시작해볼 것.

On March 30, 2022

/upload/woman/article/202203/thumb/50606-483787-sample.jpg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위한 근본적인 화이트닝 케어

피부 깊숙이 자리 잡아 한 몸이 된 기미, 잡티는 단 한 번에 해결하기 어렵다. 레이저 토닝 등 시술의 힘을 빌리더라도 화이트닝 효과를 전문적으로 갖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이유는 일상 속에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멜라닌이 조금씩 침착되기 때문. 그뿐만 아니라 공해,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진행되며 피부 톤이 나날이 칙칙해진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메디컬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에서는 8주 후 광채 나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퓨어 화이트놀 라인을 선보였다. 놀라운 효과의 비결은 바로 대학병원 피부과 연구팀과의 공동 연구로 개발한 특허 원료인 화이트놀 성분 덕분. 강력한 멜라닌 억제 효과로 색소침착이 진행되지 않도록 막아주며 줄기세포 활성화를 통해 피부 표피와 진피 상부층에 생성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순한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이제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퓨어 화이트놀 세럼, 인텐시브 크림과 함께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보자.

 WHITENOL SKINCARE 2 STEP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 8주 만에 잡티 없이 맑은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기미 집중 케어 루틴.

  • STEP 1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퓨어 화이트놀 세럼

    에멀전 로션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아침, 저녁으로 듬뿍 발라도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며 환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50ml 7만원.

  • STEP 2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퓨어 화이트놀 인텐시브 크림

    튜브형 용기에 담겨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매끄럽게 발려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효과도 선사한다. 15ml 1만8천원.

 K-QUEEN REAL REVIEW 

  • K-QUEEN 7기 박빛나

    인생 화이트닝 제품을 찾았어요! 40대 이후 최대의 피부 고민은 잡티와 기미인데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 화이트놀 세럼과 인텐시브 크림을 바른 후 피부 톤이 점점 맑아지는 걸 느끼고 있어요. 모공보다 무려 285배나 작은 리포솜을 캡슐화한 화이트놀 성분이 피부 속 깊이 흡수돼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니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려고 합니다.

  • K-QUEEN 8기 김은정

    요즘 자외선이 강렬해지는 시기라 화이트닝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 화이트놀 세럼과 인텐시브 크림을 세안 직후 바르니까 색소침착 부위가 옅어지고 피부 톤이 투명해지는 느낌이에요. 화장품을 살 때 성분도 따져보는 편인데 이 제품은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기미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인 데다 무자극 테스트 임상시험을 완료했다고 하니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 K-QUEEN 10기 이소림

    피부과 시술 후에도 잡티 관리를 신경 써야 한다는 얘기를 듣고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 화이트놀 세럼과 인텐시브 크림을 사용해봤어요. 산뜻한 제형이라 피부에 끈적임 없이 쏙 흡수돼 피부과 시술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무리가 없더라고요. 8주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바르면 피부 톤이 밝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두 달 후가 너무 기다려져요.

 

CREDIT INFO

에디터
문하경
사진
서민규
문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1522-4259)
2022년 04월호

2022년 04월호

에디터
문하경
사진
서민규
문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1522-4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