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두근두근, 3월의 별자리 운세

On March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3/thumb/50345-480992-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기분이 앞서 충동적이기 쉬운 시기. 무엇이든 잘될 것 같은 마음에 일을 벌인다. 하지만 주위에서 믿음을 주지 않아 속상한 일이 많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다. 충동적인 생각을 자제하고 계획을 잘 세울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를 향한 사랑이 인색해지기 쉬운 한 달.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배우자의 입장이나 일도 생각하자. 자신만 받아야 한다는 생각은 아니겠지만 그렇게 행동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믿음과 사랑이 부족한 한 달.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나보다 상대방을 먼저 배려할 것.
    행운 아이템 새 열쇠고리.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온다.
    행운 컬러 연두 계열 색상. 휴식에 도움을 준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자신의 방식을 바꾸면 행운이 따르는 시기. 매너리즘에 빠져 더욱 좋은 방법이 있어도 예전의 방식만 고집하지 말자. 틀에 박힌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행운의 요소가 많이 생긴다. 또 책임감이 필요한 일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가까워지려고 하면 오히려 멀어질 수 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할 것. 부부 사이에도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야 하는데 지나치게 확인하려는 것이 문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고민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일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의 매력을 주위에서 인정받는다. 많은 사람을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행운 아이템 신발장 정리.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진주색 계열 색상.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확신이 필요한 한 달. 고민이 많겠지만 해야 할 일과 미뤄야 할 일을 빨리 정리할 것. 자신의 판단을 믿고 나아가는 추진력이 아쉽다. 특히 집안일을 미루기 쉬운데 우선 집 안부터 깔끔히 정리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 때문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에게 아무런 문제도 없으니 괜한 고민이다. 배우자의 일은 본인이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모른 척하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서 조금 외로운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처음에는 알아보기 힘들다. 여유를 갖고 만남을 이어가는 것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왼쪽이 행운의 방향. 동그란 물건이 활기를 준다.
    행운 컬러 파랑 계열 색상. 냉정한 판단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모든 것을 잘 진행할 수 있는 한 달! 활력이 넘치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를 기반으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간다. 이로 인해 대인 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진다.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배우자에게 자꾸 요구하게 되니 자제력이 필요하다. 지금은 말할 타이밍이 아니다. 일단 둘의 관계에 집중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의 매력을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다. 많은 사람을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 모임에서 생각지 못한 만남이 이루어지기 쉽다.
    행운 아이템 금 액세서리를 하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주황 계열 색상. 더 좋은 생각을 하게 한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시기.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하되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말자. 시기가 안 좋을 때는 사람들과 많이 만날 것.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
    미혼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이 가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붙여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다홍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여러 가지 평가를 받는 시기. 똑같은 과정이나 결과인데 주위의 평가가 각각 달라 기준을 잡기가 어렵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보다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움직일 것. 망설이는 일이 있다면 일단 행동하라.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함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불만이 생기는 시기. 표현을 제대로 하지 못하니 마음이 답답하다. 하지만 참는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정확하게 불만을 표현하되 부드럽게 이야기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 조금 외롭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 용기를 내자.
    행운 아이템 열쇠고리를 바꿀 것. 대인 관계 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오렌지 계열 색상. 활동력과 책임감이 강해진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마음이 정리되는 한 달. 부산했던 일과 신경 쓰던 일이 정리된다. 가만히 기다리지만 말고 이후의 일을 계획하자.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없는 일은 직관을 따르면 후회 없다.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은 신중하게 결정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평화로운 시기. 서로 맡은 일에 충실하고 애정이 돈독하니 집안이 평안하다. 일이 잘 풀리니 배우자와 미래의 일을 계획하는 것도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을 배려하는 시기.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인연이 나타난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적으니 연락을 자주 하도록.
    행운 아이템 새 옷을 장만할 것. 생활에 자극이 필요하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판단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원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달! 모든 일이 쉽게 풀리고 아랫사람과 윗사람 모두 협조적인 태도를 보여준다. 새로운 일보다 해온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 짓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또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니 뒤로 빠지기보다 앞에 나서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믿음이 생기는 시기. 고민하던 일을 배우자가 해결해준다. 처음엔 의견이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결국 배우자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도움이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반응을 잘 살핀 후에 행동해야 한다. 갑작스러운 일에 당황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몸을 사리기보다는 앞으로 나아가자.
    행운 아이템 예쁜 스티커. 주위를 장식하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행운 컬러 분홍 계열 색상. 따뜻한 감정을 느끼게 도와준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첫발을 디디는 용기가 필요한 한 달.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룰 수 있게 주변 환경이 뒷받침해준다. 불안감이 들고 걱정이 많이 되더라도 당장 시작하도록.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을 제대로 표현해야 한다. 배우자가 외로움이 커지는 시기이니 좋은 사이가 되도록 노력할 것. 큰 문제는 없지만 노력의 여지는 분명히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너무 잘해주는 것은 좋지 않다. 상대방이 자신만의 생각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외롭다고 아무나 만나지 말자. 기준을 확실히 할 것.
    행운 아이템 집 안에 새로운 물건을 많이 두면 건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제대로 된 판단력을 키워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자신을 믿고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 마음이 답답할 때는 사람들과 의논하자. 이 과정에서 계획했던 것들에 변화가 생겨 옳은 결정을 이끌어낸다. 친구와 한 약속은 꼭 지킬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긴다.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할 것. 상황만 놓고 이야기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 수습이 안 될 수 있기 때문.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둘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지 말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행운 아이템 장미 모양 브로치.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빠른 판단과 결정을 도와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성공을 이루겠다는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 지금까지 노력해온 것을 끝내야 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힘을 다할 것. 포기하고 물러선다면 크게 후회하게 되니 지치더라도 중심을 잡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작은 다툼이 생기는 시기. 배우자와 작은 일에 자존심 싸움을 벌이지만 큰일에서는 마음을 합치므로 큰 문제는 없다. 세밀한 것까지 마음을 쓰면 반드시 마찰이 생기니 여유를 갖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좋은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상대방의 약점을 건드리는 것은 피하자. 마음에 두는 사람이 있다면 무난하게 사랑을 얻는다. 라이벌이 있다면 더욱 유리하다.
    행운 아이템 새 구두. 새로운 기회를 가져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고정관념을 없애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추진력이 강한 시기! 좋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계속 고삐를 틀어쥔다. 이 과정을 옆에서 보기엔 무모해 보일 수도 있지만 원하는 만큼 결과가 나타나니 주위의 시선은 잠시 모른 척할 것. 다만 너무 무리하지 말고 건강을 챙기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여겨봐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엔 이해되지 않지만 시간이 흐르면 이해된다.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한다면 선입견을 갖지 말고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직접 물어보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해야 하는 시기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 것. 상대방을 과소평가하기 쉽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작은 곰 인형.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행운 컬러 보라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를 낼 수 있게 도와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3월호

2022년 03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