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두근두근, 2월의 별자리 운세

On February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1/thumb/50123-478709-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린다.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히 식사하는 기회가 생겨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건 어린 시절의 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이며 자신감도 높아진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제대로 챙겨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방식에 변화가 필요하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주는 것이 결국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다 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잘못된 부분을 찾게 도와준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시켜야 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 돋보일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암담할 수 있지만 한순간일 뿐이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서로 위하는 마음이 많아진다. 다만 너무 수동적으로 행동해 애정도는 조금 떨어진다. 배우자가 다가오길 기대하기보다 먼저 다가가는 노력이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관심이 가는 사람과 함께 식사할 기회가 찾아오니 친해지는 계기로 삼아볼 것. 처음부터 호감이 생기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거실에 새 화분을 놓아둘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완벽을 기하기 때문에 무리가 오는 한 달. 조금 무리한 일이라면 추진해보는 것이 도움이 되지만 힘에 부치니 적당한 휴식은 필수다. 큰 이득이 생기는 시기로 금전과 관련된 일은 빠르게 추진하자.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좋은 편이지만 작은 부분에서 오해가 생기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주로 배우자의 태도에 불만이 생기는데 꼭 이야기를 듣고 행동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 이야기가 구체화되는 시기. 결혼에 대한 생각은 서로 같겠지만 작은 부분에서 차이 나는 것은 대화로 조율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시기상조.

    행운 아이템 화분을 바꿀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과 관련된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자신을 믿고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 마음이 답답할 때는 사람들과 의논하자. 이 과정에서 계획했던 것들에 변화가 생겨 옳은 결정을 이끌어낸다. 친구와 한 약속은 꼭 지킬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긴다.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할 것. 상황만 놓고 이야기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 수습이 안 될 수 있기 때문.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둘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지 말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행운 아이템 장미 모양 브로치.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귤색 계열 색상. 어려움을 이겨내게 한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무언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뤄두었던 일을 해보자. 지금 시작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필요한 때에 원하는 만큼 돈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니 준비해둘 것.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조금은 앞뒤가 맞지 않는 듯해도 일단은 믿음을 지킬 것. 시간이 지나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처음에 보이는 이미지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애정적인 면에서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니 시간을 두고 상대를 지켜봐야 제대로 된 판단을 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냉장고에 항상 얼음을 준비할 것. 집안의 기운을 새롭게 하기 좋다.
    행운 컬러 올리브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좋은 정보는 사람들과 공유해야 하는 시기. 뜻밖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으면 주변 사람들과 아낌없이 나누자. 혼자서만 알고 있기보다 다른 사람과 공유해 인심을 얻는 것이 훨씬 이득이다. 대인 관계가 좋아지니 만남이 즐거워질 것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불편을 느낄 수 있으니 조심할 것. 과도한 참견은 하지 말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참견이 많은 시기다. 또 약속을 지키지 않아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관대한 마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조건을 따지기보다 사람을 봐야 한다.

    행운 아이템 거울을 가지고 다닐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좋지 않은 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야심이 커지고 인정받는 한 달!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고 마음이 풍요롭다.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가 나오는 시기이니 탄력을 받아 앞으로 나아가자. 상쾌한 성취감을 맛보게 된다. 대인 관계에서 주목을 받으니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도 행운을 부르는 방법이 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시기. 믿을 수 있는 사람인지 회의감이 들지만 이는 지나친 생각이다. 배우자에게 고마웠던 일들을 떠올리며 믿음을 회복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른 일들이 눈앞에 아른거려 상대방에게 마음을 쓰지 못한다. 차라리 당장의 문제에 집중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받는 것이 오히려 곤혹스러우니 다음으로 미루자.

    행운 아이템 유행하는 책을 살 것.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마음의 짐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감정적이 되기 쉬운 한 달. 다행히 몸이 가볍고 상쾌하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지나가지만 주의가 필요하다. 충동적인 생각을 잘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 생각하지 못한 여유 자금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사랑이 깊어지는 한 달. 하지만 오해가 생기는 일도 있으니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한다. 자신의 감정에 확신이 없다면 표현하는 데 조심할 것.
    미혼 연애에 대한 의욕과 자신의 매력을 높이고자 하는 마음이 강해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약간 노출되는 옷을 입어도 좋을 듯.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진다.

    행운 아이템 진주 액세서리.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일을 안정적으로 시작하게 해준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설득력이 높아지는 한 달! 스스로 느끼지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또 평소보다 가볍게 이야기해도 여러 사람의 호응을 얻는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기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낸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다. 감정 교류가 잘 안 되니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사라져 금실이 더욱 좋아진다.
    미혼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기는 한 달.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낸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 말자.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인연이 기대되는데 초반에는 약간의 내숭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TV를 살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기분을 부드럽게 해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건강을 지키면서 일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 해야 할 일과 반복적인 일이 많아진다. 일부러라도 행동반경을 넓히도록 노력해야 이런 일에서 벗어날 수 있다. 새로운 일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주목을 받게 된다. 덕분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른다.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먼저 다가오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의 비밀을 너무 쉽게 말하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을 청소할 것.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연두색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좋은 대인 관계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가족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고, 사람들이 호의적으로 대해주는 시기다. 부모와 사이가 냉랭하다면 먼저 찾아가자. 정신적 건강과 육체적 건강의 균형을 위해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기분을 이해할 수 없는 시기.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운은 돈독해 큰 무리 없이 지낸다. 대화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니 함께 이야기할 기회를 자주 만들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큰 선물을 받게 된다. 원하는 선물이 아니라도 속상해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직접 움직여야 한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구입할 것. 특히 금 액세서리가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감색 계열 색상. 자신감을 높인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세밀함이 부족한 시기.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돼가는 일도 지나치게 집중하게 된다. 모든 부분이 잘 풀리고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아이가 있는 경우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며, 주변에서도 아이에 대해 좋게 평가한다.

    연애운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생각지 못한 선물로 인해 금실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배우자가 마음에 안 드는 행동을 하더라도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할 것. 사실 아무 문제도 아닌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이 화근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좋은 인연을 만날 운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안정시킨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2월호

2022년 02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