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지구에게 #친환경고체세제

더 이상 외면할 수 없다. 환경을 위한 모두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작은 것부터 실천을 제안한다. 일상 속 환경을 위한 작은 생각, 지구를 위한 친환경 고체 세제 제품.

On September 08, 2021

건강한 설거지엔 고체 주방세제
프럼그라운드_수제 설거지비누

'설거지비누'라는 말이 자연스러운 시대, 디쉬바의 장점은 아토피를 유발한다고 알려진 계면활성제와 방부제를 고체로 만들게 되면 제외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식물성 오일을 담아 맨손으로 설거지를 해도 건조함이 덜하다. 고체 설거지 비누는 캠핑 등 휴대용으로 간편하다. 넉넉한 용량으로 오래 사용가능하며, 종이 포장으로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실천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인 이유. 제1종 세척제 인증으로 야채와 과일, 아이들 식기류까지 세척해도 잔류세제가 없으므로 안심이다.

옷도 피부니까 천연 고체 세탁 세제
블루워시_고체 발포 세탁 세제

지구에게 좋은 성분은 피부에게도 좋다. 한번 소비되면 그만인 거대한 세제 통은 늘 자리를 차지하며, 합성 화학 물질인 미세 플라스틱은 잔류하여 결국 다시 돌아온다. 친환경 안심 원료를 사용하고, 미세 플라스틱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에 좋은 천연 제라늄 향까지,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이제 무거운 액체 세제 대신 가볍고 간편하게 세탁하자.

/upload/woman/article/202109/thumb/49057-465841-sample.jpg

1인용 식기세척기를 위한 고체 세제
히어메이드_천연 식기세척기 세제

1인 가구가 많아진 요즘 소형 생활 가전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 중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식기 세척기의 구매도 늘어나는 추세다. 히어메이드_천연 식기세척기 세제는 무심하게 툭 던져 넣으면 끝! 잔여물이 남지 않아 세척도 안심, 건강도 안심인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인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다. 식기류의 양, 세척기의 크기에 따라 1~2정을 선택할 수 있어 과한 세제사용을 방지하기도 쉽다.

CREDIT INFO

인턴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인턴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