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올가을엔 어떤 일이?! 9월의 별자리 운세

On September 01, 2021

 

  • 물병자리 1. 20 ~ 2. 18

    전체운 자신을 믿고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한 달. 기다려야 해결되는 일이 많으니 마음을 급하게 먹으면 될 일도 안 된다. 마음이 답답할 때는 사람들과 의논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과정 속에서 계획했던 것들에 변화가 생겨 옳은 결정을 이끌어준다. 친구와 한 약속은 꼭 실천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달.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 수습이 안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행운 아이템 장미 모양 브로치.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귤색 계열 색상. 어려움을 이겨내게 한다.

  • 물고기자리 2. 19 ~ 3. 20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무언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런 때일수록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루었던 일을 해보자. 지금 시작해야만 후회하지 않는다. 금전적인 면에서는 필요한 타이밍에 원하는 만큼 돈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니 미리 마련할 것.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 조금 앞뒤가 맞지 않는 듯해도 믿음을 지킬 것. 시간이 지나면 이해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처음에 보이는 이미지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애정적인 면에서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니 시간을 두고 상대를 지켜봐야 제대로 된 판단을 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냉장고에 항상 얼음을 준비할 것. 집안의 기운을 새롭게 하기 좋다.
    행운 컬러 올리브 계열 색상. 재물운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양자리 3. 21 ~ 4. 19

    전체운 야심이 커지고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한 달!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고 탄력을 받아 앞으로 나아가며 성취감도 맛본다. 대인 관계에서 주목받을 수 있으니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이 행운을 높이는 방법.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신감을 잃는 시기. 믿을 수 있는 사람인지 회의감이 들지만 이는 지나친 생각이니 중심을 잡을 것. 배우자에게 고마웠던 일을 떠올리며 믿음을 회복하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다른 일들이 눈앞에 아른거려 애정 문제에 마음을 쓰지 못한다. 차라리 당장의 문제에 집중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소개받는 것이 곤혹스러울 수 있으니 다음으로 미룬다.

    행운 아이템 유행하는 책을 사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마음의 짐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4. 20 ~ 5. 20

    전체운 설득력이 향상되는 한 달! 스스로 느끼지 못하지만 사람들을 잘 설득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또 평소보다 가볍게 이야기해도 여러 사람의 호응을 얻는다. 자연스럽게 여러 장소에 가고 새로운 자극을 많이 받기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사이는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다. 서로의 감정을 제대로 소통하기 위해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많이 사라져 금실이 더욱 좋아진다.
    미혼 평온한 마음으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달.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낸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인연이 기대되는데 초반에는 약간의 내숭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TV를 살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마음을 부드럽게 해준다.

  • 쌍둥이자리 5. 21 ~ 6. 21

    전체운 세밀함이 부족한 시기.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되는 일도 지나치게 집중한다. 모든 부분이 잘 풀려가므로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아이가 있는 경우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고 주변에서도 아이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한다.

    연애운 기혼 생각지 못한 선물로 금실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더라도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조심할 것.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이 문제가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향상시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안정시킨다.

  • 게자리 6. 22 ~ 7. 22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한 달! 생각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가벼운 일이지만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만으로도 어린 시절의 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이며 자신감도 강화되니 도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한 달.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것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는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다 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잘못된 부분을 찾게 도와준다.

  • 사자자리 7. 23 ~ 8. 22

    전체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시켜야 하는 한 달.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암담할 수 있지만 한순간일 뿐이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서로 위하는 마음이 많아지는 시기. 다만 너무 수동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애정도는 조금 떨어진다. 배우자가 먼저 다가오기를 기대하기보다 스스로가 움직이는 노력이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관심이 쏠리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는 한 달.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같이 식사할 기회가 찾아오니 친해지는 계기로 삼아볼 것. 처음부터 호감이 생기는 것은 아니니 시간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거실에 새로운 화분을 놓을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8. 23 ~ 9. 23

    전체운 건강을 지키면서 일을 해나가는 것이 중요한 한 달. 하는 일이 생각보다 많아지고 반복적인 일이 빈번할 수 있다. 행동반경을 넓히도록 노력해야 이런 일들에서 벗어날 수 있다. 새로운 도전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가 작은 일이라도 당신에게 주목하는 한 달.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당신도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다가오는 일이 생긴다. 그래서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 수도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자신의 비밀을 너무 쉽게 터놓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을 청소하면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연두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9. 24 ~ 10. 22

    전체운 좋은 대인 관계를 쌓을 수 있는 한 달! 특히 가족과 더욱 가까워지고 사람들이 호의적으로 대해준다. 시집이나 친정과 사이가 냉랭하다면 먼저 찾아가보자. 건강적인 면에서는 심리적인 부분과 육체적인 부분의 균형이 잘 안 맞으니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기분을 이해할 수 없는 시기. 하지만 부부 사이의 애정운이 돈독하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지낸다. 대화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니 함께 이야기할 기회를 자주 만들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큰 선물을 받는다. 하지만 속상해할 일은 아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직접 움직여야 한다.

    행운 아이템 금으로 만든 작은 액세서리.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자신감을 올려준다.

  • 전갈자리 10. 23 ~ 11. 22

    전체운 감정적이 되기 쉬운 한 달.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 다행히 건강적인 면에서 몸이 가볍고 상쾌하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지나가지만 주의는 필요하다. 충동적인 생각을 잘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 금전적인 면에서는 뜻밖의 여유 자금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부부간의 사랑이 깊어지는 한 달. 하지만 오해가 생기는 일도 있으니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한다. 자신의 감정을 확신할 수 없다면 표현하는 데 조심할 필요가 있다.
    미혼 연애에 대한 의욕이 넘치고 자신의 매력을 돋보이고자 하는 마음이 강해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약간 노출이 있는 옷을 입어보면 좋을지도.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진다.

    행운 아이템 진주로 된 액세서리.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새로운 일을 안정적으로 시작하게 해준다.

  • 사수자리 11. 23 ~ 12. 24

    전체운 완벽을 기하기 때문에 무리가 오는 한 달. 하지만 조금 무리한 일이라도 추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건강적인 면에서는 힘에 부치기 때문에 적당한 휴식은 필수. 재물적인 면에서 큰 이득이 생기니 금전과 관련된 일은 빠르게 추진하자.

    연애운 기혼 부부간의 갈등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 사이가 좋은 편이지만 작은 부분에서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주로 배우자의 태도에 불만이 생기는데 꼭 이야기를 듣고 행동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과 결혼 이야기가 구체화되는 시기. 작은 부분에서 생기는 생각의 차이는 대화로 조율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상조.

    행운 아이템 화분을 바꾸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과 관련한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다.

  • 염소자리 12. 25 ~ 1. 19

    전체운 집중력은 높아지지만 생각했던 만큼 결과는 나오지 않는 한 달. 좀 더 의욕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다. 대인 관계에서 좋은 기운이 있지만 이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도록 하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을 잘해준다.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예쁘게 볼 것. 기본적으로 좋은 금실을 유지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밖의 연락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과 인연이 닿으니 기회를 잘 살릴 것.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행운 아이템 새 옷을 입고 외출하자. 명예를 높여준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활력을 찾아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1년 09월호

2021년 09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