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두근두근! 8월의 별자리 운세

On August 01, 2021

 

  • 물병자리 1. 20 ~ 2. 18

    전체운 건강을 유지하면서 일을 해나가는 것이 중요한 한 달. 하는 일이 생각보다 많아지고 반복적인 일이 많을 수 있다. 행동반경을 넓히도록 노력해야 이런 일들에서 벗어날 수 있다. 새로운 도전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일해야 무리가 없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받는 한 달.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오는 일이 생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부작용이 날 수 있으니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을 청소하면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어두운 빨강 계열 색상. 잘하고자 하는 마음이 들게 한다.

  • 물고기자리 2. 19 ~ 3. 20

    전체운 활기찬 한 달! 모든 것을 잘 진행하고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간다. 덕분에 대인 관계와 평판이 좋아진다. 그러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안정적으로 흐르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는 시기. 자제력이 필요하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에 적극적으로 참석할 것. 당신의 매력을 주변으로부터 인정받게 된다. 특히 취미 모임에서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행운 아이템 새 구두를 구입하면 대인 관계가 좋아진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 양자리 3. 21 ~ 4. 19

    전체운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한 달!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커진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도전하면 좋다.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찾아봐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관계에서 서운한 부분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곧 오해임을 알 수 있으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 것. 당장은 감정이 나쁠 수 있어도 확인이 우선이다. 시간이 흐르면 관계가 안정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우선은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거울의 위치를 바꿀 것. 새로운 기운을 받게 된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단호함을 길러준다.

  • 황소자리 4. 20 ~ 5. 20

    전체운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달. 한 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보다 시간이 걸리는 일들이 생긴다. 일을 완벽하게 하려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끝내야 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계획이 변경될 수 있으니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잘못만 생각하지 말 것. 부부 문제는 두 사람 모두 노력할 부분이 있다. 배우자가 먼저 바뀌지 않는다면 자신이 먼저 노력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의 입장이나 생각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자.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자신의 기준으로만 상대방을 판단하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정장을 장만하자. 자신의 운을 끌어올린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중요한 문제를 빠르게 결정하게 해준다.

  • 쌍둥이자리 5. 21 ~ 6. 21

    전체운 일의 진행이 필요한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풀려나간다. 주위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빠르게 목표를 성취할 수 있다. 어느 때보다 건강 상태가 좋으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다.

    연애운 기혼 우울한 마음 상태로 배우자와의 관계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보낸다. 배우자와 함께 외출이나 외식으로 기분 전환을 하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각자 바빠 만남의 횟수가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을 정리할 것.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모든 것을 분명하게 해준다.

  • 게자리 6. 22 ~ 7. 22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한 달. 생각했던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니 아쉬움을 느낀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좋지만 자신이 지닌 능력까지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뿐이다. 이런 시기에는 사람들과 약속을 많이 잡는 것이 중요하다.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달.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 용기를 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하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이 가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걸어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권력을 갖게 도와준다.

  • 사자자리 7. 23 ~ 8. 22

    전체운 준비가 중요한 한 달. 일의 완성이 눈앞에 있고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온다. 바로 눈앞의 기회를 향해 손을 내미는 것만 남아 있다. 정말 필요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 주변의 조언도 잘 참고해야 한다. 스스로가 생각할 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움직이면 더욱 곤란해질 뿐이다.

    연애운 기혼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배우자를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다. 받고 싶은 것이나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야기를 꺼내보자.
    미혼 누군가를 소개받는다면 뛰어난 센스를 발휘해 호감을 얻고 좋은 사이로 발전한다. 관계가 부드럽게 진행되므로 너무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시간이 해결해준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가방을 구입하자. 지친 마음을 달래는 좋은 계기가 된다.
    행운 컬러 밝은 파랑 계열 색상. 조심성을 기르게 한다.

  • 처녀자리 8. 23 ~ 9. 23

    전체운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달!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하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당신의 생각이 너무 앞서가는 면이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고 있다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억지로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노트북을 새롭게 장만하면 행운이 따른다. 좋은 가전기기를 얻는 때이다.
    행운 컬러 짙은 녹색 계열 색상. 좋은 판단을 이끌어낸다.

  • 천칭자리 9. 24 ~ 10. 22

    전체운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한 달! 사람들 앞에 나설 때는 스스로가 원하는 것을 확실히 이야기하는 것이 포인트. 주변에서 인정을 받아 빠르게 목표를 성취한다. 집을 비우는 일이 잦으니 평소 더 깔끔히 청소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특별한 사건이 있기보다 늘 평온한 마음을 갖게 된다.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애정 표현을 하는 것도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경우 일과 연애의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어느 하나에만 몰입하기 쉽기 때문에 자신을 잘 다스리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집착을 버릴 필요가 있다.

    행운 아이템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는 노란색 옷을 입자.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파랑 계열 색상. 깊이 있는 생각을 하도록 도와준다.

  • 전갈자리 10. 23 ~ 11. 22

    전체운 중요한 행동을 할 때는 심사숙고가 필요한 시기.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뒤섞여 있기 때문에 희로애락의 감정이 교차한다. 안타깝지만 무언가 진행하려고 해도 진도가 잘 나가지 않는다. 재물운을 상승시킬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다.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살펴볼 것.

    연애운 기혼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한 달.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선다. 꼭 확인을 받기보다 눈앞의 일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 생각처럼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는 것이 해결책이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절대로 의심하지 말 것. 작은 의심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는 시기이다. 차라리 확인해볼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따지는 것이 많아서 기회가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책을 자주 볼 것. 생각하지 못했던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냉정함을 잃지 않게 해준다.

  • 사수자리 11. 23 ~ 12. 24

    전체운 결정력을 발휘해야 하는 한 달. 시간을 끌수록 고민이 많아진다. 결정을 내린다면 주변의 지지를 받아 목표를 빨리 성취한다. 또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아지니 평소 더 깔끔히 청소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배우자가 잘 알아서 집안일을 해결해 가정이 평온하다. 하지만 조금은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한데 편안함 속에 지루함이 있기 때문이다. 함께 여행을 가거나 당장 가지 않더라도 해외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기 쉽다. 일과 연애의 균형을 유지할 것. 사랑도 결국 삶의 일부분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서로의 감정이 안정돼 좋은 만남을 이어간다.

    행운 아이템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는 브라운 계열의 옷을 입어보자.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12. 25 ~ 1. 19

    전체운 주변의 이야기보다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달.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균형을 잃지 않도록 건강에 신경 쓸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감상적이 되기 쉬운 시기. 작은 일에도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 의심이나 작은 다툼이 일어나기 쉽다.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운이 돈독해 큰 문제로 발전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서운함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사이가 돈독해진다. 또 원하는 선물은 아니지만 큰 선물을 받는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나 모임에 참석할 것.

    행운 아이템 작은 은 액세서리를 구입하자.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자신을 돋보이게 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1년 08월호

2021년 08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