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우리집 댕댕이와 호캉스 떠나기

무더위를 피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여름이다. 사랑하는 우리 집 댕댕이와 함께 떠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반려견을 위한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국내 호텔과 리조트를 소개한다.

On July 11, 2021

3 / 10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가 준비된 세인트존스호텔 객실.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가 준비된 세인트존스호텔 객실.

  •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가 준비된 세인트존스호텔 객실.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가 준비된 세인트존스호텔 객실.
  • 반려견을 위해 높이 맞춤 침대가 제공된다. 반려견을 위해 높이 맞춤 침대가 제공된다.
  •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들을 위한 도그 파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들을 위한 도그 파크.
  • 307라운지에서 개모차를 이용하면 반려견과 함께 조식을 즐길 수 있다.307라운지에서 개모차를 이용하면 반려견과 함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펫캉스의 정석,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강릉의 세인트존스호텔은 댕댕이와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다. 푸른 해송 숲과 청정 동해 바다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반려견 친화 호텔로 반려견 동반 객실이 따로 준비돼 있다. 반려견을 위한 맞춤 전용 침대와 방석, 프리미엄 영양 간식, 반려견 전용 히노키탕, 펫 드라이룸 등의 어메니티가 잘 갖추어져 있다. 모든 식당이 반려견 동반 입장을 허용하며, 반려견 전용 놀이터와 반려견 입장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 등 반려견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유기견을 위해 사료나 간식을 기부한 후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착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객실 타입 펫 트윈룸, 펫 더블룸
가격 성수기 기준 14만8천~43만원
주소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문의 033-660-9000(new.stjohns.co.kr)


3 / 10
로비를 나가자마자 펼쳐지는 350평 규모의 반려동물 전용 플레이그라운드.

로비를 나가자마자 펼쳐지는 350평 규모의 반려동물 전용 플레이그라운드.

  • 로비를 나가자마자 펼쳐지는 350평 규모의 반려동물 전용 플레이그라운드. 로비를 나가자마자 펼쳐지는 350평 규모의 반려동물 전용 플레이그라운드.
  • 시원한 여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만의 반려동물 전용 야외 수영장. 시원한 여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만의 반려동물 전용 야외 수영장.
  • 디럭스 매직 펫 룸 내부 모습. 디럭스 매직 펫 룸 내부 모습.

친환경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동물이 신선한 공기를 맡으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야외 플레이그라운드 펫 파크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펫 전용 야외 수영장, 펫 카페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실내외 공간이 구비돼 있으며, 바비큐 세트와 불멍 키트 등 다양한 반려동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은 2가지 타입으로 일반 펫 룸과 특색 있는 테마를 콘셉트로 한 테마 펫 룸으로 나뉜다.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식기, 배변 패드, 미끄럼 방지, 공기청정기, 슬라이드 등이 제공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 스튜디오 펫 룸부터 로열스위트 펫 룸까지 6개 타입
가격 1박 23만원부터(정상가 기준, 객실별 상이)
주소 충북 충주시 앙성면 산전장수1길 103
문의 043-857-0055(kensington.co.kr/rcj)


3 / 10
반려견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해 설계된 슈페리어 객실.

반려견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해 설계된 슈페리어 객실.

  • 반려견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해 설계된 슈페리어 객실.반려견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해 설계된 슈페리어 객실.
  • 'Thinking dog'에서는 보호자를 위한 애프터눈 티와, 반려견을 위한 펫프터눈 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 1인+1펫 3만5천원. 'Thinking dog'에서는 보호자를 위한 애프터눈 티와, 반려견을 위한 펫프터눈 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 1인+1펫 3만5천원.
  • 보딩 서비스와 시간제 위탁 관리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보딩 서비스와 시간제 위탁 관리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A부터 Z까지 댕댕이를 위한 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

소노펫은 단순한 애견 동반 호텔이 아닌 호텔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설계된 객실은 물론,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창의적인 비주얼의 펫 푸드를 선보이는 식당인 Thinking dog이 있다. 반려견이 목줄 없이 뛰놀 수 있는 넓은 천연 잔디가 펼쳐진 운동장과, 반려동물을 시설에 맡겨야 하는 경우를 위해 보딩 서비스와 시간제 위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놀면서 배우는 반려견 케어 센터인 스쿨을 운영하는 등 댕댕이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객실 타입 패밀리 객실, 스위트룸 펫 동반 객실
가격 1박 33만원(객실별 상이)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20
문의 031-927-0000(sonopetclubsresorts.com)


3 / 10
넓고 채광이 뛰어나며,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게스트 룸.

넓고 채광이 뛰어나며,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게스트 룸.

  • 넓고 채광이 뛰어나며,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게스트 룸. 넓고 채광이 뛰어나며,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게스트 룸.
  • 호텔 주변의 남산 트레킹 코스를 걸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다.호텔 주변의 남산 트레킹 코스를 걸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댕댕이를 위한 'VIP package' 밀레니엄 힐튼 서울

서울의 문화와 역사, 쇼핑의 중심부인 남산 아래 위치한 밀레니엄 힐튼은 댕댕이와 함께 떠날 수 있는 접근성 좋은 호텔이다. 반려견을 위한 서비스로 'VIP(Very Important Pet) 패키지'가 있는데, 반려동물 전용 조식 1회분, 허츠앤베이 티피 텐트 등 각종 펫용품 제공과 반려동물 전용 라운지 이용 가능, 로띠에 노블레스 돔 유모차 무료 대여, 남산 둘레길 반려동물 트레킹 코스 지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 VIP 패키지 주중 25만원(성인 1인&반려동물 1마리 기준)
주소 서울시 중구 소월로
문의 02-753-7788(hilton.co.kr/hotel/seoul/millennium-hilton-seoul)



여름철 댕댕이 아이템

  • 쿨 스카프

    간편하면서 귀여운 펫캉스 룩 완성템! 스카프 뒷면에 아이스팩을 넣어 시원한 산책은 물론 귀여움까지 갖췄다. 세균 번식 억제에 우수한 아이스팩 1매가 포함된 구성으로 사이즈도 S부터 XL까지 다양하다. 하늘·분홍·노랑·초록 4가지 컬러. 1만3천원 CreamyStudio.

  • 쿨링 랩

    물에 적셔 사용하는 쿨링 랩. 3D 메시 안감 기술의 가장 안전한 롱래스팅 쿨링-프로세스가 반려견의 체온을 떨어뜨려 어디서든 시원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아콰마린, 카네이션 핑크 2가지 컬러. 5만4천원부터 Hurtta.

라이프 세이비어-에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구명조끼 겸 수영복. 부낭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매우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제작했다. 레드 컬러. 10만원 Hurtta.

CREDIT INFO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 기자단 문유리·박다윤·박찬근·박한들·박혜수·변유림·서재경·서주원·심혜진·안나현·유다경·유지현
사진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켄싱턴리조트 충주, 밀레니엄 힐튼 서울,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 크리미스튜디오, 후르타 제공
2021년 07월호

2021년 07월호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 기자단 문유리·박다윤·박찬근·박한들·박혜수·변유림·서재경·서주원·심혜진·안나현·유다경·유지현
사진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켄싱턴리조트 충주, 밀레니엄 힐튼 서울,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 크리미스튜디오, 후르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