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4월 별자리 운세가 가져다줄 나의 행운은?

On April 01, 2021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한 달. 생각했던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이 된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좋지만 자신이 지닌 능력까지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이런 시기에는 사람들과 약속을 많이 잡는 것이 중요하다.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달.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가지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걸어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권력을 가지게 도와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준비가 중요한 한 달. 일의 완성이 눈앞에 있고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온다. 바로 눈앞의 기회를 향해 손을 내미는 것만 남아 있다. 정말 필요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 주변의 조언도 잘 참고해야 한다. 스스로가 생각할 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움직이면 더욱 곤란해질 뿐이다.

    연애운
    기혼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배우자를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다. 받고 싶은 것이나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야기를 꺼내보자. 미혼 누군가를 소개받는다면 뛰어난 센스를 발휘해 호감을 얻게 되며 좋은 사이로 발전한다. 관계가 부드럽게 진행될 것이니 너무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시간이 해결해준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가방을 구입하자. 지친 마음을 달래는 좋은 계기가 된다.

    행운 컬러
    밝은 파랑 계열 색상. 조심성을 기르게 한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설득력이 강한 한 달! 스스로는 느끼지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아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된다. 또 평소보다 가볍게 이야기해도 여러 사람의 호응을 얻을 수 있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기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낸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다. 감정 교류가 잘 이루어지지 못하니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많이 사라져 금실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편안하게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달.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 말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인연이 기대되는데 초반에는 표현에 조심할 필요가 있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컴퓨터를 구입할 것. 기분 전환이 확실해진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데 도움이 된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자신에게 중요한 일보다 작은 일에 집착하는 시기. 중요한 일들이 잘 진행되지 않고 속만 썩이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늘어난다. 너무 잘하려고 하거나 완벽하게 하기 위해 신경 쓰는 것이 더욱 문제를 만든다. 편안한 마음으로 모든 일을 대하면 생각보다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작은 일이 큰 다툼이 될 수 있는 시기. 중요한 문제가 아니더라도 그간의 감정이 폭발하듯 나와 큰 다툼이 될 수 있다. 다행스러운 점은 배우자가 참고 넘어가기 때문에 화해가 가능하다는 것.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평소에는 눈이 가지 않을 사람에게 마음이 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외로움 때문인데 금방 자신의 잘못을 깨닫게 되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일로 트집을 잡지 말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머리핀을 구입할 것.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운 한 달.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이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 더욱 큰 성과를 얻게 된다. 꼭 원했던 것을 얻는 시기이니 더없이 좋고 행복감이 밀려들며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온화하고 애정이 넘치는 시기. 즐거운 결혼 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니 대화를 많이 하도록.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그만큼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다툼이 있어도 일단 함께 외출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하는 지름길이다. 대화하지 않는 것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음을 유념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할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토마토색 계열 색상. 건강한 마음을 가지게 한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이게 되는 한 달. 일보다는 책을 읽거나 예술 작품을 감상해보자. 작은 일에는 마음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해가 된다. 이 외에는 평범한 한 달. 금전적인 면에서는 마음먹은 만큼 성과가 나오기 힘들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부부 사이가 화기애애하다.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들추지 말 것. 오히려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위의 소개에 희망을 가져볼 것. 스스로가 기회를 만들기는 무리이니 조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생긴다.

    행운 아이템
    항상 집에 요구르트를 준비할 것. 건강적인 면에서 보충이 필요하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 색상. 좀 더 좋은 인연을 맺게 한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반복되는 일이 많은 시기. 한 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대야 하는 일들이 생긴다. 일을 처음부터 완벽히 하려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끝내도록. 가까운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겨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일단 눈앞의 일을 먼저 해결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약간 불성실할 수 있는 시기. 체력적으로 지치는 일이 많아 정신없다. 배우자의 일까지 신경 쓰다 보면 짜증만 늘어나니 상황을 설명하는 것이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체력적인 면에서 기운이 빠져 상대방에게 무관심하게 된다. 애정 관계에 힘쓰기보다 체력을 보강하도록.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알고 지냈던 사람 중에 인연이 숨어 있다.

    행운 아이템
    평소에 사고 싶었던 사치품을 구입할 것. 심리적인 안정을 가져다준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마음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무언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루었던 일을 일단 저지르고 보자. 가장 힘든 일을 먼저 실천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 확인해보면 거짓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든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런 마음이 없으면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 어렵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여행지 관련 서적.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풍족한 마음을 가지도록 도와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아야 하는 한 달.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거나 계획이 변경되기 쉽다. 계획을 결정하기 힘들다면 할 수 있는 것부터 손대는 것도 좋다. 여유를 가지고 집 안부터 정리하다 보면 몸도 마음도 한층 안정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키우는 것도 중요 포인트.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는 시기.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자칫 흠이 생길 수 있으니 자제심이 필요하다. 배려가 중요한 시기로 배우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줘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때가 아니니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누군가를 소개받아도 쉽게 마음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가까운 교외로 데이트를 나가면 행운이 온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할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하고 싶은 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기.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해가 되기 때문이다. 이 외에는 평범한 한 달이 된다.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지 않도록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따라서 충돌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배우자가 그만큼 배려해주지 못한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집 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어 기분을 바꿔볼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연인 사이가 화기애애하다. 상대가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들추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기준을 조금 높게 잡아야 이상한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행운 아이템
    다이어리를 꼭 사용할 것. 월말에 도움이 된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차분함을 갖게 해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빠른 일의 진행이 필요한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풀려나간다. 주변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빠른 성취를 이룰 수 있다. 어느 때보다 건강에 유리하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다.

    연애운
    기혼 우울한 마음 상태로 배우자와의 관계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보낸다. 우울한 이유는 특별히 존재하지 않으니 배우자와 함께 외출이나 외식으로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고 꼼꼼하게 조건을 따져볼 것.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을 만나려 해도 나중에는 부담이 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각자 바빠서 만남의 횟수가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을 정리한다.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모든 것을 분명하게 해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완벽을 기하기 때문에 무리가 오는 한 달. 조금 무리한 일이라도 추진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하지만 건강적인 면에서 힘에 부치니 적당한 휴식은 필수. 큰 이득이 생기는 시기로 금전과 관련된 일은 빠르게 추진해보자.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좋은 편이지만 작은 부분에서 오해가 생기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주로 배우자의 태도에 불만이 생기는데 꼭 이야기를 듣고 행동하도록. 미혼 연인 사이가 발전해 결혼 이야기가 구체화되는 시기. 작은 부분에서 차이가 나는 것은 대화로 조율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시기상조.

    행운 아이템
    화분을 바꾸는 것이 도움이 되며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과 관련한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1년 04월호

2021년 04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