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FASHION

당신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패션 기프트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멋진 선물을 하고 싶은 밸런타인데이. 취향이 남다른 당신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선물을 받는 이도, 선물을 하는 이도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On February 08, 2021

FASHION ITEM

좋아하는 사람에게 받는 선물은 그 무엇이라도 기쁘겠지만, 취향 저격 선물이라면 더할 나위 없을 터. 스타일리시한 그들의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행복하게 해줄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
 

FOR WOMEN

3 / 10
강렬한 레드 컬러 바탕에 연한 핑크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매치된 하트 일러스트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인 스냅샷 톱 지퍼 멀티 지갑. 여닫음이 편한 톱 지퍼, 여러 장의 카드를 꽂는 카드 슬릿, 투명한 ID카드 수납공간 등 작지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멀티템이다. 가격미정 마크 제이콥스.

강렬한 레드 컬러 바탕에 연한 핑크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매치된 하트 일러스트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인 스냅샷 톱 지퍼 멀티 지갑. 여닫음이 편한 톱 지퍼, 여러 장의 카드를 꽂는 카드 슬릿, 투명한 ID카드 수납공간 등 작지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멀티템이다. 가격미정 마크 제이콥스.

  • 강렬한 레드 컬러 바탕에 연한 핑크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매치된 하트 일러스트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인 스냅샷 톱 지퍼 멀티 지갑. 여닫음이 편한 톱 지퍼, 여러 장의 카드를 꽂는 카드 슬릿, 투명한 ID카드 수납공간 등 작지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멀티템이다. 가격미정 마크 제이콥스. 강렬한 레드 컬러 바탕에 연한 핑크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매치된 하트 일러스트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인 스냅샷 톱 지퍼 멀티 지갑. 여닫음이 편한 톱 지퍼, 여러 장의 카드를 꽂는 카드 슬릿, 투명한 ID카드 수납공간 등 작지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멀티템이다. 가격미정 마크 제이콥스.
  • 실버 톤 버클을 세팅한 블랙 가죽 스트랩이 포인트인 블라우스. 탈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실루엣의 실크 소재로 네크라인과 소맷단에 촘촘한 플리츠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1백만원대 가브리엘라 허스트. 실버 톤 버클을 세팅한 블랙 가죽 스트랩이 포인트인 블라우스. 탈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실루엣의 실크 소재로 네크라인과 소맷단에 촘촘한 플리츠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1백만원대 가브리엘라 허스트.
  • 자줏빛 푸크시아 컬러와 터키시 블루 컬러가 매치돼 스타일리시한 스퀘어 스카프. 90×90cm 52만9천원 샤넬. 자줏빛 푸크시아 컬러와 터키시 블루 컬러가 매치돼 스타일리시한 스퀘어 스카프. 90×90cm 52만9천원 샤넬.
  •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인 메이세이 포인트 토 뮬. 안정적인 5cm 굽인 미디 힐로 완성됐다. 라이트 핑크 컬러는 스퀘어 주얼 장식과 조화를 이뤄 화사한 매력을 발산한다. 가격 미정 마놀로블라닉.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인 메이세이 포인트 토 뮬. 안정적인 5cm 굽인 미디 힐로 완성됐다. 라이트 핑크 컬러는 스퀘어 주얼 장식과 조화를 이뤄 화사한 매력을 발산한다. 가격 미정 마놀로블라닉.
  •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트라이앵글 톱 핸들에 숄더 스트랩을 더한 트라이앵글 백. 마그네틱 클로저로 내부가 보이지 않게 여닫을 수 있으며, 숄더 스트랩에는 매듭 디테일이 더해졌다. 클러치, 톱 핸들 백, 숄더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도 갖췄다. 4백16만원 보테가베네타.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트라이앵글 톱 핸들에 숄더 스트랩을 더한 트라이앵글 백. 마그네틱 클로저로 내부가 보이지 않게 여닫을 수 있으며, 숄더 스트랩에는 매듭 디테일이 더해졌다. 클러치, 톱 핸들 백, 숄더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도 갖췄다. 4백16만원 보테가베네타.
  • 화이트 레진 진주에 골드 피니시 메탈 시그너처가 장식된 이어링. 우아한 무드를 더하기에 제격이다. 61만원 디올. 
화이트 레진 진주에 골드 피니시 메탈 시그너처가 장식된 이어링. 우아한 무드를 더하기에 제격이다. 61만원 디올.
  • 브라운 컬러 위에 플라워 프린트가 가득한 브이넥 롱 원피스.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플레어가 편안하면서도 은은한 멋을 자아낸다. 19만9천원 마시모두띠. 브라운 컬러 위에 플라워 프린트가 가득한 브이넥 롱 원피스.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플레어가 편안하면서도 은은한 멋을 자아낸다. 19만9천원 마시모두띠.
  • 양끝의 하트 모티브가 특징인 해피 하트 컬렉션 뱅글. 18캐럿 로즈 골드 뱅글이 하트 모티브로 이어지고 핑크빛 자개가 세팅돼 사랑스러운 무드를 풍긴다. 오픈 워크 하트 사이사이에 1개의 무빙 다이아몬드를 넣은 작은 하트로 세련미까지 더한다. 4백26만원 쇼파드.양끝의 하트 모티브가 특징인 해피 하트 컬렉션 뱅글. 18캐럿 로즈 골드 뱅글이 하트 모티브로 이어지고 핑크빛 자개가 세팅돼 사랑스러운 무드를 풍긴다. 오픈 워크 하트 사이사이에 1개의 무빙 다이아몬드를 넣은 작은 하트로 세련미까지 더한다. 4백26만원 쇼파드.

 

FOR MEN

3 / 10
깅엄 체크에 그린과 스카이블루 컬러 플라워 자수가 수놓인 실크 타이. 옐로 컬러로 수놓인 G로고가 플라워 패턴과 어우러져 감각적이다. 7×146cm 30만원 구찌.

깅엄 체크에 그린과 스카이블루 컬러 플라워 자수가 수놓인 실크 타이. 옐로 컬러로 수놓인 G로고가 플라워 패턴과 어우러져 감각적이다. 7×146cm 30만원 구찌.

  • 깅엄 체크에 그린과 스카이블루 컬러 플라워 자수가 수놓인 실크 타이. 옐로 컬러로 수놓인 G로고가 플라워 패턴과 어우러져 감각적이다. 7×146cm 30만원 구찌. 깅엄 체크에 그린과 스카이블루 컬러 플라워 자수가 수놓인 실크 타이. 옐로 컬러로 수놓인 G로고가 플라워 패턴과 어우러져 감각적이다. 7×146cm 30만원 구찌.
  • 힘을 상징하는 비대칭 단검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스털링 실버 소재의 스몰 체인 브레이슬릿. 반복적으로 겹쳐진 금속으로 내구성을 더했다. 1백35만원 존하디.힘을 상징하는 비대칭 단검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스털링 실버 소재의 스몰 체인 브레이슬릿. 반복적으로 겹쳐진 금속으로 내구성을 더했다. 1백35만원 존하디.
  • 견고한 디자인과 골드 버클이 돋보이는 브리프 케이스. 가죽 키 커버에 장식된 골드 컬러 자물쇠 장식이 멋스럽다. 스트랩은 탈착이 가능해 톱 핸들 또는 숄더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다. 4백만원대 셀린느. 견고한 디자인과 골드 버클이 돋보이는 브리프 케이스. 가죽 키 커버에 장식된 골드 컬러 자물쇠 장식이 멋스럽다. 스트랩은 탈착이 가능해 톱 핸들 또는 숄더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다. 4백만원대 셀린느.
  • 승마 모티브를 담은 새로운 아쏘 홀스 워치. 다이얼 위에 고도의 기술로 395개 미니 스터드 세팅으로 완성한 말의 모습과 100개의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한다. 가격미정 에르메스. 승마 모티브를 담은 새로운 아쏘 홀스 워치. 다이얼 위에 고도의 기술로 395개 미니 스터드 세팅으로 완성한 말의 모습과 100개의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한다. 가격미정 에르메스.
  • 벨크로로 조절할 수 있는 100% 코튼 소재 캡 모자. 트윌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넘버링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더했다. 20만원대 메종 마르지엘라. 벨크로로 조절할 수 있는 100% 코튼 소재 캡 모자. 트윌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넘버링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더했다. 20만원대 메종 마르지엘라.
  • 브랜드 로고가 레드 자수로 새겨진 코튼 옥스퍼드 셔츠. 자개 버튼이 포인트인 심플한 화이트 셔츠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용이하다. 28만원 아미. 브랜드 로고가 레드 자수로 새겨진 코튼 옥스퍼드 셔츠. 자개 버튼이 포인트인 심플한 화이트 셔츠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용이하다. 28만원 아미.
  • 블랙 컬러에 레드·화이트·블루 색상의 스트라이프 그로그랭 탭이 포인트인 카드 홀더. 크기가 작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톰브라운. 블랙 컬러에 레드·화이트·블루 색상의 스트라이프 그로그랭 탭이 포인트인 카드 홀더. 크기가 작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톰브라운.
  • 가죽 소재의 에어포스 1 화이트 로우 스니커즈. 클래식한 디자인이 멋스러워 활용도가 높다. 12만9천원 나이키. 가죽 소재의 에어포스 1 화이트 로우 스니커즈. 클래식한 디자인이 멋스러워 활용도가 높다. 12만9천원 나이키.

CREDIT INFO

에디터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2021년 02월호

2021년 02월호

에디터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