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뜨거운 만남

On February 07, 2021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2/thumb/47056-442426-sample.jpg

 


언제 봐도 감각적인 2개의 브랜드가 만나 이렇게나 탐나는 아이템을 탄생시켰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컷아웃 디테일을 앞세워 세계적인 잡지들을 통해 널리 이름을 알린 폴란드의 란제리 브랜드 르 쁘티 트루(Le Petit Trou)와 함께 여성미를 파워풀하게 표현한 코랩 컬렉션을 선보였다.

누구든 멋지게 속옷을 입을 수 있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전하는 코랩 컬렉션은 멀티컬러의 글리터 도트, 별과 달 프린트, 레오퍼드 자카드와 퍼진 물방울 무늬가 적용된 브라·팬티 세트, 잠옷 세트와 로브로 구성됐다. 러플 스트랩과 러플로 장식된 레그, 컷아웃 디테일과 타이업 스트랩 등의 디테일과 연한 핑크, 블랙, 그레이에 골드 포인트의 컬러 구성으로 매력을 더했다.

구찌 타임피스&주얼리에서는 디즈니와 함께한 도널드 덕 G-타임리스 워치를 공개했다. 스트랩과 다이얼에 도널드 덕이 크게 프린트돼 화려하고 유쾌한 느낌을 선사하면서 옐로 골드 케이스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

도널드 덕이 프린트된 스트랩과 다이얼은 각각 GG 캔버스와 GG 캔버스 송아지 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반사 방지 처리된 사파이어 글라스를 사용해 품격을 높였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1년 02월호

2021년 02월호

에디터
정소나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