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피들에게 주목받는 새해 뷰티 신상 아이템은?

2021년 1월, 새해를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줄 뷰티 신상 아이템.

On January 05, 2021

/upload/woman/article/202101/thumb/46967-439042-sample.png

나스 클로데트 컬렉션

섬세한 꽃결처럼 부드러운 시어 매트 포뮬러의 립스틱으로 새해를 생기 있게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1970년대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 치크 팔레트, 립스틱 12종으로 구성됐다. 립스틱 3.5g 4만1천원, 치크 듀오 22g 5만8천원대, 아이섀도 팔레트 2g×6 6만5천원대.

  • 메종 프란시스 커정 우드 사틴 무드 바디 오일

    자연스럽고 섬세한 향을 보디 피부에 입혀주는 동시에 오일 텍스처임에도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엄선된 3가지 오일을 함유한 제품으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르간 오일과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살구씨 오일이 담겨 있다. 70ml 13만3천원.

  •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번짐 없이 눈썹결 그대로 그릴 수 있는 브로 잉크 펜. 서로 다른 길이의 3–라인 마이크로 팁으로 세밀한 눈썹결 표현이 가능해 진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브로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워터프루프, 스머지 프루프, 롱웨어 기능으로 24시간 눈썹이 유지되는 것도 장점. 0.77ml 3만9천원.

/upload/woman/article/202101/thumb/46967-439061-sample.png

샹테카이 필란트로피 컬렉션

크리미한 질감으로 부드럽게 그려지고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은 물론 일반적인 립 크레용과 달리 입술이 건조하지 않고 돌려 쓰는 타입으로 깎을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루미네센트 아이 셰이드는 미세한 순수 펄 입자의 젤 파우더 포뮬러로 이전에 볼 수 없던 눈부시게 빛나는 시머 룩을 표현하기 좋다. 립 크레용 1.5ml 5만9천원, 아이 셰이드 2.5g 7만5천원.

  • 이솝 아로마틱 캔들

    실내 공간을 은은한 빛과 더불어 미묘하고 오래 지속되는 향기로 채워주는 이솝의 아로마 캔들 3종. 단아한 도자기 용기에 담아 미니멀하고 우아한 것은 물론 동물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만을 사용했다. 300g 12만5천원.

  •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미세먼지,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줄 세럼. 눈에 보이는 하얀색 캡슐인 파워 배리어 캡슐™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탄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50ml 11만원대.

/upload/woman/article/202101/thumb/46967-439047-sample.png

클라랑스 클렌저&토닝 로션

피부 표면 pH 지수, 장벽 기능 유지 및 보호, 방어와 면역 등 피부 항상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클렌저와 토닝 로션에 담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크로바이오타 콤플렉스를 함유해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정상화시키고 피부에 존재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성화할 수 있게 도와준다. 벨벳 클렌징 밀크 200ml 3만8천원, 클렌징 미셀라 워터 200ml 4만원, 하이드레이팅 젠틀 포밍 클렌저 125ml 3만8천원, 토닝 로션 200ml 4만2천원.

  • 어썸 진정트리션 앰플, 수분앰플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수분막을 형성해 속보습과 겉보습 모두 잡아주는 수분 앰플. 30ml 3만8천원.

  • 아윤채 더 리트리브 프로그램 인텐스 크림

    홈 케어로만으로도 살롱에서 케어받은 듯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선사해줄 집중 영양 공급 크림에 주목할 것. 손상된 모발에 트리풀-빈™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윤기를 부여해준다. 100ml 가격미정.

  •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다이어트

    0.5mm의 얇은 두께로 속옷에 완벽하게 밀착돼 레깅스 등 몸매를 드러내는 기능성 웨어 착용 시에도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핏을 만들어주는 팬티라이너. 100% 유기능 순면 커버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1팩 70개 7천4백원.

  • 연작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베이직 트리오 세트

    메마른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 공급을 해주는 트리트먼트 토너와 건조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즉각적으로 맞춰주는 에센스 로션, 크림과 미스트로 구성돼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넘치게 케어해준다. 11만원.

  • 브리티시엠 엑스트라 글램

    씻어낼 필요가 없어 손상된 모발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브인 트리트먼트. 히알루론산 성분이 모발에 침투해 수분을 끌어당기고 모발 속 수분을 보전해 촉촉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모발 친화력이 높은 진주 추출물에 함유된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단백질 성분이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200ml 2만원.

  •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저자극 성분으로 37개월 이상 아이도 함께 매일 사용 가능한 버블 타입의 약산성 여성청결제.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락토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Y존 피부 방어력 강화 효과가 있다. 300ml 2만4천원.

  • 바이오더마 아토덤 프리벤티브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고보습 크림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리뉴얼을 통해 해바라기씨 오일, 카놀라 오일 성분이 더해져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등에도 효과적이다. 200ml 가격미정.

  • 비레아 피톤터치

    실내 공기가 탁해지기 쉬운 겨울, 잣나무 숲을 담은 실내 공기 청정 항균 스프레이라면 각종 세균과 곰팡이균, 집먼지 진드기를 잡아주고 대기질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100% 식품 첨가물 및 FDA 인증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천연 방향 탈취제라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40ml 3만5천원.

  • 펜티 뷰티 by 세포라 글로스 밤 크림 드립 컬러 립 크림

    덧바를수록 풍부한 발색이 올라오는 무펄 피그먼트와 크리미한 소프트 쿠션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하고, 겨울철 건조한 입술에 비타민 A 등 영양을 공급해 섬세한 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2만8천원.

  • 펜티 뷰티 by 세포라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

    펜티 뷰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듯한 커버력과 파우더의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결점과 모공은 감추면서 들뜸 없이 밀착돼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50가지 셰이드로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5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1년 01월호

2021년 01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