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BLING BLING PARTY TIME

GOLD & BLACK 홀리데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이 시선을 압도하는 12월. 눈과 입술, 두 뺨에 크고 작은 글리터와 펄 입자로 움직일 때마다 매혹적인 빛을 발산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즐길 때가 돌아왔다.

On December 25, 2020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860-437844-sample.jpg

GOLD&BLACK EYES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에 힘을 준 뒤, 그 위에 골드 펄을 올려 그윽하면서도 화려한 홀리데이 나이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860-437845-sample.jpg


스모키 메이크업을 기본으로 눈 앞머리에만 올린 골드 펄이 극강의 화사함을 선사하는 골드&블랙 아이 메이크업 룩. 눈두덩이에 아이섀도 대신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넓게 펴 바르면 아이섀도를 사용했을 때보다 지속력이 높고 번짐이 적다.

HOW TO
1 눈 점막을 따라 블랙 아이펜슬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워 그린다. 2 눈두덩이에 골드 컬러의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른다. 3 눈두덩이 위에 멀티 밤을 소량 얇게 펴 바른다. 4 눈 앞머리에 골드 글리터를 톡톡 찍듯이 올린다. 5 이마와 광대뼈 부위에 골드 컬러 하이라이터로 화사함을 더한다.

3 / 10
바비브라운 스파클 아이섀도우 #베이비피치 시머링 펄과 글리터 입자가 눈가에 텁텁한 느낌 없이 투명하고 눈부신 광채를 선사한다. 3g 4만4천원.

바비브라운 스파클 아이섀도우 #베이비피치 시머링 펄과 글리터 입자가 눈가에 텁텁한 느낌 없이 투명하고 눈부신 광채를 선사한다. 3g 4만4천원.

  • 바비브라운 스파클 아이섀도우 #베이비피치 시머링 펄과 글리터 입자가 눈가에 텁텁한 느낌 없이 투명하고 눈부신 광채를 선사한다. 3g 4만4천원. 바비브라운 스파클 아이섀도우 #베이비피치 시머링 펄과 글리터 입자가 눈가에 텁텁한 느낌 없이 투명하고 눈부신 광채를 선사한다. 3g 4만4천원.
  •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하드와이어드 쉰 #갈라파고스 골드를 함유한 비터 초콜릿 컬러의 글리터 셰이드 아이섀도.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빛나며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1g 3만2천원.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하드와이어드 쉰 #갈라파고스 골드를 함유한 비터 초콜릿 컬러의 글리터 셰이드 아이섀도.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빛나며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1g 3만2천원.
  • 지방시뷰티 르9드 지방시 아이섀도우 팔레트 #9.02 누드 베이지와 매트 블랙, 골드 펄 브라운 셰이드 등으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기본 베이스부터 음영, 포인트까지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8g 9만6천원. 지방시뷰티 르9드 지방시 아이섀도우 팔레트 #9.02 누드 베이지와 매트 블랙, 골드 펄 브라운 셰이드 등으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기본 베이스부터 음영, 포인트까지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8g 9만6천원.
  • 로라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시에나 #골드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눈가에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다른 제품과도 손쉽게 믹스해 사용하기 좋은 아이섀도 스틱. 은은한 펄이 포함돼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1.64g 4만1천원. 로라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시에나 #골드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눈가에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다른 제품과도 손쉽게 믹스해 사용하기 좋은 아이섀도 스틱. 은은한 펄이 포함돼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1.64g 4만1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쇼비트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홍남기(KGPLUS)
2020년 12월호

2020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쇼비트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홍남기(KG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