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FASHION

거리 위 패피들의 파티룩 스타일링

1년에 한 번, 파티의 계절에는 그 어느 때보다 과감해져도 좋다. 저마다의 개성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패피들의 파티 룩 스타일링.

On December 19, 2020

3 / 10
공들여 관리한 데콜테 라인을 드러낼 절호의 찬스. 오렌지 컬러의 러플 튜브 톱 점프슈트에 레드 스트레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게 연출했다. 액세서리는 모두 생략해 쿨한 무드를 강조했다.

공들여 관리한 데콜테 라인을 드러낼 절호의 찬스. 오렌지 컬러의 러플 튜브 톱 점프슈트에 레드 스트레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게 연출했다. 액세서리는 모두 생략해 쿨한 무드를 강조했다.

  • 공들여 관리한 데콜테 라인을 드러낼 절호의 찬스. 오렌지 컬러의 러플 튜브 톱 점프슈트에 레드 스트레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게 연출했다. 액세서리는 모두 생략해 쿨한 무드를 강조했다. 공들여 관리한 데콜테 라인을 드러낼 절호의 찬스. 오렌지 컬러의 러플 튜브 톱 점프슈트에 레드 스트레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게 연출했다. 액세서리는 모두 생략해 쿨한 무드를 강조했다.
  • 파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휘황하게 반짝이는 글리터링 소재의 미니 원피스로 단숨에 시선 압도! 블랙 컬러 튜브 톱과 스틸레토 힐로 화려함을 중화하니 한결 세련돼 보인다. 파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휘황하게 반짝이는 글리터링 소재의 미니 원피스로 단숨에 시선 압도! 블랙 컬러 튜브 톱과 스틸레토 힐로 화려함을 중화하니 한결 세련돼 보인다.
  • 화이트 셔츠원피스와 블랙 롱부츠의 클래식한 조합에 시퀸 미니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단숨에 파티 룩으로 변신 완료! 화려함의 대명사 스팽글 소재도 블랙&화이트 컬러를 만나면 이렇게나 모던하다. 화이트 셔츠원피스와 블랙 롱부츠의 클래식한 조합에 시퀸 미니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단숨에 파티 룩으로 변신 완료! 화려함의 대명사 스팽글 소재도 블랙&화이트 컬러를 만나면 이렇게나 모던하다.
  • 춤추듯 살랑거리는 깃털 장식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 화이트 드레스에 옐로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친 산뜻하고 세련된 파티 룩. 재킷 외에는 모두 화이트와 골드 컬러로 통일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춤추듯 살랑거리는 깃털 장식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 화이트 드레스에 옐로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친 산뜻하고 세련된 파티 룩. 재킷 외에는 모두 화이트와 골드 컬러로 통일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 움직일 때마다 드라마틱한 율동감을 선사하는 프린지 디테일은 파티 룩에 제격. 베이식한 블랙 톱에 하이넥 디자인의 판초 드레스를 매치하고 블루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정중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홀리데이 룩을 완성했다. 움직일 때마다 드라마틱한 율동감을 선사하는 프린지 디테일은 파티 룩에 제격. 베이식한 블랙 톱에 하이넥 디자인의 판초 드레스를 매치하고 블루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정중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홀리데이 룩을 완성했다.
  • 몸에 꼭 맞는 실루엣에 클리비지 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처럼 관능적인 아이템이 또 있을까? 루싱 디테일의 핫 핑크 미니드레스로 날씬한 몸매를 드러내고, 블랙 벨벳 재킷으로 고아한 멋을 불어넣으니 이보다 근사할 수 없다. 몸에 꼭 맞는 실루엣에 클리비지 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처럼 관능적인 아이템이 또 있을까? 루싱 디테일의 핫 핑크 미니드레스로 날씬한 몸매를 드러내고, 블랙 벨벳 재킷으로 고아한 멋을 불어넣으니 이보다 근사할 수 없다.
  •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가장 쉬운 방법은 메탈릭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 주름 장식이 멋스러운 메탈릭 블루 셔츠와 스커트에 실버 메탈릭 롱부츠를 매치해 더없이 쿨한 파티 룩 완성! 아이 컬러까지 블루로 연출한 센스를 눈여겨보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가장 쉬운 방법은 메탈릭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 주름 장식이 멋스러운 메탈릭 블루 셔츠와 스커트에 실버 메탈릭 롱부츠를 매치해 더없이 쿨한 파티 룩 완성! 아이 컬러까지 블루로 연출한 센스를 눈여겨보길.
  • 글리터링 장식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지브라 패턴의 퍼 코트를 걸친 화려한 패턴 온 패턴 스타일링. 이때 베이스 컬러와 액세서리를 블랙으로 맞추면 아무리 개성 강한 패턴의 조합도 산만해 보이지 않는다. 글리터링 장식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지브라 패턴의 퍼 코트를 걸친 화려한 패턴 온 패턴 스타일링. 이때 베이스 컬러와 액세서리를 블랙으로 맞추면 아무리 개성 강한 패턴의 조합도 산만해 보이지 않는다.
  • 몸에 꼭 맞는 비즈 장식 벨벳 블레이저를 원피스처럼 연출하고 블랙 롱부츠와 퍼 트리밍 백으로 마무리한 포멀한 무드의 올 블랙 룩. 재킷 사이로 살짝 보이는 섹시한 레드 브라 톱으로 반전 매력을 더했다. 몸에 꼭 맞는 비즈 장식 벨벳 블레이저를 원피스처럼 연출하고 블랙 롱부츠와 퍼 트리밍 백으로 마무리한 포멀한 무드의 올 블랙 룩. 재킷 사이로 살짝 보이는 섹시한 레드 브라 톱으로 반전 매력을 더했다.
  • 매끈한 어깨 라인은 드레스 맵시를 살려주는 일등 공신. 우아한 분위기를 내는 간결한 디자인의 벨벳 오프숄더 원피스에 드래드 헤어와 볼드 이어링으로 힙한 기운을 불어넣어 개성 넘치는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매끈한 어깨 라인은 드레스 맵시를 살려주는 일등 공신. 우아한 분위기를 내는 간결한 디자인의 벨벳 오프숄더 원피스에 드래드 헤어와 볼드 이어링으로 힙한 기운을 불어넣어 개성 넘치는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 시어한 소재의 터틀넥 톱과 입체적인 러플 장식의 튜브 톱 드레스에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드레스 디테일이 과감할수록 아이보리, 베이지 등 은은한 컬러를 선택해야 쿨해 보인다. 시어한 소재의 터틀넥 톱과 입체적인 러플 장식의 튜브 톱 드레스에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드레스 디테일이 과감할수록 아이보리, 베이지 등 은은한 컬러를 선택해야 쿨해 보인다.
  • 시퀸 장식이 더해진 퍼프 슬리브 원피스에 스트라이프 삭스와 실버 플랫폼 샌들을 매치해 걸리시한 파티 룩 완성! 허리에 두른 비비드한 컬러 조합의 니트 톱으로 따스함과 스타일 지수를 함께 끌어올렸다. 시퀸 장식이 더해진 퍼프 슬리브 원피스에 스트라이프 삭스와 실버 플랫폼 샌들을 매치해 걸리시한 파티 룩 완성! 허리에 두른 비비드한 컬러 조합의 니트 톱으로 따스함과 스타일 지수를 함께 끌어올렸다.
  • 관능미 넘치는 레드 드레스도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실루엣이 더해지면 쿨한 이브닝 룩으로 변모한다. 여기에 블랙 오버사이즈 코트를 비스듬히 걸치고, 블랙 스트랩 샌들과 미니 백으로 마무리해 기품 있고 세련된 파티 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관능미 넘치는 레드 드레스도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실루엣이 더해지면 쿨한 이브닝 룩으로 변모한다. 여기에 블랙 오버사이즈 코트를 비스듬히 걸치고, 블랙 스트랩 샌들과 미니 백으로 마무리해 기품 있고 세련된 파티 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 풍성한 태슬 트리밍으로 볼륨을 더한 드라마틱한 실루엣의 새틴 드레스에 네온 오렌지 뮬로 완성한 우아하고 화려한 파티 룩. 깔끔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로 시크함을 배가했다. 풍성한 태슬 트리밍으로 볼륨을 더한 드라마틱한 실루엣의 새틴 드레스에 네온 오렌지 뮬로 완성한 우아하고 화려한 파티 룩. 깔끔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로 시크함을 배가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사진
쇼비트
2020년 12월호

2020년 12월호

에디터
정소나
사진
쇼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