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WINTER WAVE

이토록 사랑스러운 WAVE

웨이브의 방향과 굵기, 가르마의 비율에 따라 때론 사랑스럽고 때론 섹시한 연출이 가능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올겨울 웨이브로 다양한 분위기의 나를 만나보길.

On December 22, 2020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756-436524-sample.jpg

WAVES WAVE

똑같은 간격과 굵기로 일정하게 만든 물결 웨이브는 움직일 때마다 살아 있는 듯한 생동감이 특징이다. 얼굴에 볼륨감을 실어주는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더 젊은 느낌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 매트한 버건디 립스틱을 입술 가득 채워 발라 트렌디하고 세련된 멋을 더한다.

일정하고 균일한 볼륨의 웨이브가 마치 물결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물결 웨이브. 층이 심한 모발보다 일정한 길이의 모발에 더 잘 어울리고, 규칙적인 컬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이때 컬을 만드는 방법은 한 번은 바깥쪽으로, 그다음은 안쪽으로 만드는 것이 포인트.

How to
1 쿠션 브러시로 크로스 방향으로 빗질하며 결을 정리한다.
2 페이스 라인의 머리만 빼놓고 판 고데기로 지그재그로 컬을 만든다.
3 페이스 라인의 머리는 얼굴형에 맞춰 웨이브를 만든다.
4 영양감이 풍부한 에센스를 발라 모발에 윤기를 더하고, 큼직한 간격의 브러시로 가볍게 빗질해 컬을 정돈한다.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756-436523-sample.jpg

(왼쪽부터)
로얄펀 헤어 세럼 히알루론산 성분이 푸석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50ml 7만6천원.
다비네스 오이(OI) 올인원밀크 열 활성화 성분을 가진 루쿠 오일이 열기구의 고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트리트먼트. 50ml 2만9천원.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망간구리 플렉싱 플레이트가 모발이 새어 나오지 않게 정확하게 잡아 주어 스타일링이 손쉽다. 59만9천원.
불리 1803 레이크 헤어콤브 굵은 빗살과 일정한 간격의 콤브 브러시로, 웨이브의
결을 하나로 맞추는 데 사용하기 좋다. 가격미정.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
2020년 12월호

2020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