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연령별 인플루언서의 H&B 스토어 추천템

20대 인플루언서들이 픽한 H&B 스토어 추천템!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제품을 볼 수 있는 H&B 스토어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각 H&B 스토어의 특징과 연령별 추천 아이템을 소개한다.

On November 23, 2020

20s "나는 내가 제일 잘 알아"

20대는 그 어떤 연령층보다 '나에게 맞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나의 피부 타입은 어떤지, 나에게 맞는 성분은 무엇인지, 내 피부 톤은 어떠한지. 이처럼 자신이 쓰는 제품을 요모조모 따져 비교하는 특징이 있다. 디자인도 제품을 선택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 20대는 다른 세대와 달리 새로운 제품에 도전할 줄 안다.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587-434563-sample.png

립쁘 @LIPPEAU.TY

피부 타입 건성 피부라 보습 케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 특히 요즘은 마스크를 쓰고 외출 후 집에 돌아오면 유분이 과잉 분비되어 피부가 복합성으로 변하고 있는 것 같아 고민이다.

해서린-모닝 듀 비타 클렌징젤 200ml 1만7천5백원
"유분기를 잡아주면서 촉촉하게 수분감은 채워주고 오렌지 향이 나는 제품이에요. 요즘 '집콕' 실천 중이라 우울한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하루를 상쾌하고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제품력이 정말 좋은데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워요. 가벼운 세안용으로 추천합니다!"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브로우 위즈 스키니 브로우 펜슬 미디엄 브라운 0.95g 3만1천원
"어떤 눈썹에도 잘 발리는 제형이에요. 선택할 수 있는 컬러 폭이 넓지만 미디엄 브라운이 베스트 컬러라고 해요. 이 제품은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럽고 심이 얇아 라인을 잡기에도 편해 초보자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587-434564-sample.png

유콩 @UKONG_TODAY

피부 타입 겨울이 두려워지는 초악건성. 건조함을 자주 느껴 수분 증발 차단제가 함유된 제품을 꼭 사용해요.

헤어플러스-단백질 본드 트리트먼트 210ml 9천4백원
"극심한 손상모라서 트리트먼트를 다양하게 사용해보는 편이에요. 이 제품은 세일하는 걸 우연히 보고 구입했는데, 이젠 없으면 빗질이 잘 안 될 정도로 빗질할 때 느낌이 달라 쟁여놓고 쓰는 제품이에요."

라네즈-네오 쿠션 매트 15g 2만5천원
"마스크를 쓰다 보니 두꺼운 피부 화장이 부담스럽더라고요. 얇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이 우수한 제품을 찾던 중 이 제품에 정착했어요. 건성이라 너무 매트한 제품은 부담스러운데 파우더리한 듯 너무 건조하지 않아 벌써 3개째 사용하는 최애 쿠션이에요."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587-434565-sample.png

미리 @YANGMI_77

피부 타입 민감성 피부 타입으로 스킨케어 제품은 자극이 없는지, 메이크업 제품은 저와 톤이 잘 맞는지 살펴보는 편이에요. 요즘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시간에도 계속 마스크를 쓰고 있어 더 붉어지고 따가워 저자극 제품을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로라메르시에-매트 아이컬러 진저 26g 3만5천원
"힛팬까지 보일 정도로 매일매일 애용하는 아이템이에요. 피치빛과 약간의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이 섞인 컬러로, 이거 하나만 발라도 눈매가 그윽해져요. 파우치에 이 제품 하나만 넣어두면 바쁜 아침에도 순식간에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닥터자르트-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바이옴 에센스 150ml 4만9천원
"수분 진정 효과가 매우 좋아요. 묽고 쫀득한 수분 에센스라서 여러 번 덧바르면 촉촉함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얇은 패드에 듬뿍 적셔 자극받고 예민한 부위에 올려놓으면 팩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요."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587-434568-sample.png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올리브영

탄탄한 MD 인력을 바탕으로 아벤느, 바이오더마, 눅스 등 차별화된 단독 입점 제품과 오랜 상품 큐레이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타닉힐 보, 웨이크메이크, 필리밀리 등 자체 브랜드(PB)를 개발, 올리브영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3만6천원
메디힐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24ml 2천원


손예진 학생기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워낙 유명해서 믿고 쓰는 제품이에요. 저녁에는 슬리핑 팩으로 듬뿍 사용하고 있죠. 메디힐 마스크팩은 올리브영 세일 때 몇 개씩 쟁여놓는 편인데, 그중 메디힐 티트리 팩은 마스크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정말 좋아요!"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우먼센스 학생기자단 (김윤주, 김은채, 김지은, 김현, 김현주, 단효주, 도현웅, 민진원, 박민정, 박소윤, 박진희, 손예진, 신민주, 양세인, 양소영, 양예나, 엄세영, 엄소영, 오한나, 유동주, 임서영, 장미현, 전수민, 전종은, 정여진, 정지수, 조수진, 황영지)
2020년 11월호

2020년 11월호

에디터
송정은, 우먼센스 학생기자단 (김윤주, 김은채, 김지은, 김현, 김현주, 단효주, 도현웅, 민진원, 박민정, 박소윤, 박진희, 손예진, 신민주, 양세인, 양소영, 양예나, 엄세영, 엄소영, 오한나, 유동주, 임서영, 장미현, 전수민, 전종은, 정여진, 정지수, 조수진, 황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