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건조한 계절,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보디 로션&밤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거칠어진 보디 피부를 보드랍고 매끄럽게 가꾸어줄 보디로션&밤을 뷰티 피플 9명이 리뷰했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돼 하루 종일 보습력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보디로션&밤을 소개한다.

On November 13, 2020

TEST PLAN

차갑고 건조한 날씨로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건조해지기 쉬운 보디 피부에 충분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을 부여해 건강한 보디 피부를 만들어줄 겨울철 보디로션&밤 제품을 뷰티 피플 9명이 테스트했다.


1 닥터지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로션
로션 타입의 pH4.5 약산성 포뮬러가 무너진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 각질은 잠재우고 건강한 보디 피붓결을 만들어준다. 500ml 1만8천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2 아벤느 트릭세라 밤
크림보다 촉촉하고 오일보다 산뜻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고보습 크림. 가렵고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400ml 4만2천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3 설화수 바디로션 백은향
매화꽃의 은은한 향이 기분을 맑게 해주고 주름 개선 기능을 함유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몸을 감싸 피부에 보습, 탄력, 윤기를 선사한다. 250ml 6만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4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디 버터
피부에 닿으면 촉촉하게 녹아 부드럽게 발려 진한 영양을 선사하는 고농축 보디 버터. 피부의 건조함과 가려움을 해결해준다. 200ml 2만4천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5 베이지크 소프트닝 바디로션
실리콘, 파라벤, 인공 향료 성분은 배제하고 식물성 에센셜 오일의 감각적인 향과 촉촉함을 담은 비건 보디로션. 싱그러운 향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200ml 3만9천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6 피지오겔 DMT 바디 로션
코코넛 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가 수분 보호막 강화는 물론 피부 보호를 돕는다. 400ml 2만8천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7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피부 장벽과 유사한 구조체인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를 소프트 캡슐화해 세라마이드 성분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인 고보습 크림. 연꽃삼 발효 콩 성분이 피부 염증 인자를 억제해 트러블 없는 보디 피부로 가꿔준다. 200ml 1만9천9백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8 키엘 크렘 드 꼬르
풍부한 질감의 보디 영양 크림으로 극건성 피부는 물론 거칠고 건조한 피붓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500ml 6만9천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9 앤아더스토리즈 피아더홀마르나 바디 로션
95%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고 부드럽게 가꿔주어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비건 보디로션. 400ml 1만5천원.
향 ★★★★☆ 보습력 ★★★ 발림성 ★★★ 구매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뷰티 피플 9명이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한 보디로션&밤 초이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심하게 건조한 보디 피부로 겨울철에는 오일 사용은 필수.

choice 1 키엘
"유분기가 살짝 느껴지지만 곧 스며들어 끈적임이 거의 없다. 건조증이 심한 부위에 발랐더니 가려움도 줄어들고 촉촉하다."

choice 2 베이지크
"시트러스, 오렌지 껍질 오일의 상큼한 향. 흡수가 빠르고 가벼운 보습력으로 끈적임이 전혀 없다. 단, 건조한 피부에는 여러 번 덧바르기가 필수다."

K-QUEEN 8기 송보미

건조함이 심한 피부라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보디 제품을 바르는 편. 끈적임이 없는 제품을 선호.

choice 1 일리윤
"저자극 크림으로 건조함이 심한 계절에 온 가족이 두루 사용하기 좋다. 발림성이 좋고 흡수력이 빠른 편. 사용 후 피부가 답답하거나 건조하지 않다."

choice 2 베이지크
"얇고 가볍게 발리는 것은 물론 보습력까지 갖춘 제품. 심플한 패키징과 프레시한 향이 마음에 든다."

K-QUEEN 8기 김보배

건조로 인해 피부가 쉽게 갈라지는 편이라 충분한 영양 공급이 되는 보디 제품을 선호.

choice 1 아벤느
"무색무취의 고영양 밤.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다소 오일리한 느낌이 있지만 겨울철 극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을 듯."

choice 2 앤아더스토리즈
"시원하면서도 달콤하고 은은한 향이 마음에 든다. 부드럽게 발리고 금방 흡수돼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건성 피부로 겨울철에는 보디 크림과 오일은 필수다.

choice 1 닥터자르트
"기름지거나 흡수가 안 되는 것이 아니라 신기할 정도로 잘 스며든다. 버터지만 번들거리지 않고 흡수력도 좋아 겨울철 건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choice 2 일리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질척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튜브 타입으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필요시마다 바르기 좋은 제품."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매우 건조하고 예민한 보디 피부로 피부에 자극 없는 향과 성분을 선호한다.

choice 1 아벤느
"무향에 가까운 향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보습력 또한 다음 날까지 지속되는 점이 마음에 든다. 한겨울에도 단독으로 사용하기 좋을 듯."

choice 2 설화수
"흡수력이 빠르고 여성스러운 매화꽃 향이 특징.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용 후 건조함 없이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K-QUEEN 7기 박소연

건성 피부로 보습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피지오겔
"피부 땅김 없이 순한 사용감이 마음에 든다. 무엇보다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 샤워 직후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이 꽉 차오르는 느낌."

choice 2 앤아더스토리즈
"허브 향이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기분이 들어 힐링되는 느낌이다. 발림성도 좋고 향이 은은하게 지속돼 기분 전환까지 돕는 보디로션."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겨울철이면 건조로 인해 보습 크림을 여러 차례 덧바른다.

choice 1 설화수
"은은한 매화 향기가 사랑스럽다. 촉촉한 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촉촉함을 선사한다."

choice 2 닥터지
"피부에 보습막을 씌우는 느낌. 건조함 없이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보디 보습제의 보습력은 물론 성분도 꼼꼼하게 확인한다.

choice 1 피지오겔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볍지만 부드럽고 흡수가 빠른 것이 장점."

choice 2 닥터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로션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촉촉함이 느껴지고 건조한 느낌 없이 피부가 편안하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건조함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가려움을 느끼는 보디 피부. 로션과 밤, 오일을 레이어링하는 걸 좋아한다.

choice 1 키엘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오일 없이 단독으로 사용해도 피부에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만족스럽다."

choice 2 닥터자르트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바르는 재미가 있는 보디 버터. 땅김, 가려움, 각질을 잠재우기 좋다."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72시간 동안 촉촉하게 보디 피부를 유지해주는 아벤느 트렉세라 밤

아침저녁에 한 번씩만 발라도 오랜 시간 보습력이 지속되는 보디로션은 겨울철에 자주 손이 간다. 아벤느 트릭세라 밤은 크림보다 촉촉하고 오일보다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신개념 밤 타입 보디로션.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로션만으로는 부족했던 건조한 보디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보디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펌프형으로 편리한 양 조절과 깔끔한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 3세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해 실용적인 것은 덤. 특허 성분인 셀렉티오즈Ⓡ와 식물 유래 복합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강화해주는 리피딕 트리오와 100% 천연 온천수 성분이 가렵고 민감해진 겨울철 피부에 탁월한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무색무취의 고영양 밤.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다소 오일리한 느낌이 있지만 겨울철 극건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을 듯.
–K-QUEEN 8기 김보배"


"무향에 가까운 향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보습력 또한 다음 날까지 지속되는 점이 마음에 든다.
한겨울에도 단독으로 사용하기 좋을 듯.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0년 11월호

2020년 11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