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밀리터리 덕후'라면 이 채널 구독!

<가짜 사나이>의 인기에 힘입어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밀덕’. 밀덕들의 마음을 뜨겁게 채워줄 UDT 출신 교관들의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On October 13, 2020

에이전트H 미션파서블

UDT 출신이 겪었던 리얼한 군대 썰을 듣고 싶다면 이 채널을 주목해보자. 훈련을 받다가 발톱이 빠지고 기절했던 경험담과 모든 고난을 극복하고 마침내 UDT를 수료했던 감동적인 이야기를 실감 나게 전해준다. 스릴 있는 전쟁영화를 즐긴다면 이 채널은 더욱 안성맞춤. 저격수 출신인 에이전트 H가 전쟁영화 속에 나오는 총을 겨누는 방법부터 시청자들이 캐치하지 못한 리얼한 상황까지 영화 속 장면을 낱낱이 리뷰한다. 얼마 전에는 MC자질을 발휘하여 '마음을 치유하는 토크쇼 오아시스'라는 새로운 형태의 토크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다. 토크쇼의 1회 게스트는 <가짜사나이>를 제작한 것으로도 유명한 UDT 출신 유튜버 김계란. 에이전트 H의 매끄러운 진행과 함께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유튜버 김계란의 인간적인 고민을 들을 수 있어 구독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일주일에 한 번 훈훈한 외모를 가진 그와 함께 밀리터리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 채널을 놓치지 말자.


이근대위 Rokseal

<가짜 사나이>의 최대 수혜자 이근 대위의 개인 유튜브 채널이다. UDT/SEAL과 미국 Navy/SEAL을 모두 경험한 전천후의 사나이답게 그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도 남다르다. 두손 두발을 묶고 수영을 하는 포박 수영을 하기도 하고, 대양에서 고립되었을 때 살아남는 방법을 진지하게 알려주기도 한다. 우리나라 최고의 특수부대로 꼽히는 707부대와 UDT를 비교하는 영상을 올려 밀덕들의 가슴을 뛰게 하기도 했다. 이근만이 할 수 있는 고공강하 침투와 윙슈트 플라이어 영상은 보고만 있어도 아찔하다. 매번 도전하는 인생을 살았던 그처럼 유튜브 콘텐츠도 매회 생사의 고비를 넘나든다. 지루한 일상 속 잠깐의 스릴을 즐기고 싶다면 이 채널이 답. 이근의 강한 정신력과 근육질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인함은 덤으로 얻어갈 수 있다.


로건씨유튜브

수료율 7%의 레전드 기수라고 불리는 UDT 55기의 수석 수료생 로건. 엄청난 근육과 체력을 겸비한 그의 일상은 어떨까. 현실판 밀리터리의 리얼한 V-log를 보고 싶다면 '로건씨유튜브'를 참고하자. 그만의 운동법과 일상 루틴을 엿볼 수 있다. UDT의 지원을 계획하고 있는 꿈나무들에게는 하나의 교본으로 삼아도 좋겠다. 턱걸이 잘하는 법, 전자표적지 사격법, 3km 체력평가 통과 방법 등 UDT 수료를 위한 쏠쏠한 정보가 가득하다. 로건에게서만 느껴지는 반전 매력도 영상의 빅재미 중 하나. 큰 덩치로 그림을 그리고, 아내를 위해 요리를 하는 다소 생소한 그의 모습은 채널을 구독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매력 요소임이 분명하다.


덱스101

<가짜 사나이> 시즌2에서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교관 덱스의 유튜브 채널이다. 대한민국 국방부 화보프로젝트로 활약하기도 했던 덱스의 외모는 이미 인증된 셈. UDT 예비역으로 <가짜 사나이>에서 보여준 강인한 모습과 함께 그의 유튜브 채널은 인기 채널로 급성장 중이다. 아직 영상을 3개밖에 올리지 않은 신생 채널이지만, 구독자 5만명을 돌파하며 가파른 속도로 인기 채널이 되어가고 있는 '덱스 101'. 정확한 사격을 위한 속사 훈련, 1인 전술 근접전투 등 자신의 훈련 영상을 올린 것이 대다수지만 앞으로 어떤 정체성을 가진 채널로 성장할지는 아직 미지수. UDT 출신답게 밀덕의 마음을 훔쳐갈 강력한 영상들이 업로드되길 기대해본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지윤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정지윤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