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9월 나의 별자리 운세와 행운 아이템은?

On September 01, 2020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울 수 있는 한 달.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해보는 것이 좋다. 이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 더욱 큰 성과를 얻으며 기쁜 시기가 된다. 꼭 원했던 것을 얻으니 더없이 좋은 일이며 행복감이 밀려들고 성취감도 커진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온화하고 애정이 넘치는 시기. 즐거운 결혼 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니 대화를 많이 하도록.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그만큼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다툼이 있어도 일단 함께 외출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하는 지름길이 된다.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해볼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토마토색 계열의 색상. 건강한 마음을 가지게 한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이 되는 시기. 되도록이면 일보다는 독서나 문학 작품을 감상하는 일에 마음을 둬보자.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해가 되기 때문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당연히 둘의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애써 들추지 말 것. 오히려 갈등의 시작이 된다. 때로는 이런 것이 삶의 지혜가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의 소개에 희망을 가져볼 것. 스스로가 기회를 만들어내기에는 무리한 감이 있다. 조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생겨난다.
    행운 아이템 항상 요구르트를 집에 준비할 것. 건강적인 면에서 보충이 필요하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의 색상. 좀 더 좋은 인연을 만난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건강을 지키면서 일을 해나가는 것이 중요한 한 달. 하는 일이 생각보다 많아지고 반복적인 일이 많을 수 있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에 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새로운 일을 해야 무리가 없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당신에게 주목해주는 한 달. 그 덕분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갈 수 있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오는 일이 생긴다. 그래서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겠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자신의 비밀을 너무 쉽게 털어놓지 말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을 청소하면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연두색 계열의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좋은 대인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한 달! 특히 가족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으며 사람들이 호의적으로 대해준다. 건강에서는 심리적인 면과 육체적인 면의 균형이 잘 안 맞기 때문에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기분을 이해할 수 없는 시기.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운은 돈독하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지낸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큰 선물을 받는다. 원하는 것을 받지 못했다고 속상해할 일은 아니기 때문에 마음을 쓰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직접 움직여야 한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 특히 금으로 된 것은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의 색상. 자신감을 올려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 다행인 것은 몸이 가볍고 상쾌하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지나가지만 주의는 필요하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사랑이 깊어지는 시기. 하지만 오해가 생기는 일도 있기 때문에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한다.
    미혼 연애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자신의 매력을 높이고자 하는 마음이 강해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약간은 노출이 있는 옷을 입어보는 것이 좋을지도.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진다.
    행운 아이템 진주로 된 액세서리. 대인관계에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일을 안정적으로 시작하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좋은 정보는 사람들과 공유해야 하는 시기! 뜻밖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나눠주자. 혼자서만 알고 있어도 도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공유해 인심을 얻는 것이 훨씬 이득이 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참견이 많은 시기이다. 또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서 관대한 마음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거울을 가지고 다닐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좋지 않은 일을 해결해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야심이 커지고 인정받는 한 달! 마음이 풍요롭다.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로 탄력을 받아 상쾌한 성취감을 맛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시기. 믿을 수 있는 사람인지에 대한 회의감이 들지만 이는 지나친 생각이므로 중심을 잡아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다른 일들이 눈앞에 아른거려 애정 문제에 마음을 쓰지 못한다. 차라리 당장의 문제에 집중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받는 것을 다음으로 미뤄야 한다.
    행운 아이템 유행하는 책을 구입하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마음의 짐을 없애주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설득력이 발달하는 시기! 스스로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아 주변의 인정을 받게 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게 된다. 감정 교류가 잘 이루어지지 못하니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를 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많이 사라져 금실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미혼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달.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낸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는 말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인연이 기대되는데 초반에는 약간의 내숭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TV를 구입할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기분을 부드럽게 해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세밀함이 부족한 시기. 가만히 있지 못하고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돼가는 일도 지나치게 집중한다.
    연애운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는 한 달. 생각지 못한 선물로 금실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더라도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조심할 것.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이 문제가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향상 시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한 달!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히 식사할 기회가 생긴다. 가벼운 일이겠지만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다. 하지만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드니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다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랑색 계열의 색상. 잘못된 부분을 찾게 도와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아야 하는 시기.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기 쉽고 계획이 변경되기 쉽다. 계획을 결정하기 힘들다면 할 수 있는 것부터 손을 대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는 시기이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자칫 좋은 사이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배려심이 중요하니 배우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줘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가까운 교외로 나가는 데이트가 행운을 가져온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할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나쁜 습관을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은 기회가 된다. 대인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운데 사람들과 만나는 기회를 많이 늘리도록 노력할 것.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한다. 부부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진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갖기에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볼 것.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대화를 많이 나눌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려볼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입하자.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캐치하게 된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20년 09월호

2020년 09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