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높은 고정력! 인형 같은 속눈썹! 올 데이 마스카라 모음

마스크 사용이 일상인 요즘, 눈을 떴다 감을 때마다 인형 같은 풍성한 속눈썹이 시선을 압도한다.

On August 25, 2020

/upload/woman/article/202008/thumb/45824-425421-sample.jpg

YANINA


마스크 착용으로 다른 메이크업은 생략하더라도 아이 메이크업이 주목받는 요즘,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마스카라를 즐겨보자. 인형같이 풍성한 속눈썹은 물론 아찔하고 볼륨감 넘치게 컬링된 속눈썹까지, 눈매를 또렷하고 시원하게 연출하는 마스카라 하나면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위아래 속눈썹을 가득 채워 바른 풀 마스카라뿐 아니라 위 또는 아래 한쪽 속눈썹에만 마스카라를 발라 포인트를 주는 것 또한 이번 2020 S/S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로, 한 번쯤 시도해볼 만한 스타일링이다. 땀과 물에 번짐이 적고 하루 종일 인형 같은 속눈썹을 유지해주는 마스카라를 눈여겨봐두길.

3 / 10
구찌뷰티 마스카라 옵스뀌흐 
짧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롱 래스팅 피니시 마스카라로 번짐·갈라짐· 뭉침 · 분리 현상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6.5ml 4만8천원.

구찌뷰티 마스카라 옵스뀌흐
짧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롱 래스팅 피니시 마스카라로 번짐·갈라짐· 뭉침 · 분리 현상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6.5ml 4만8천원.

  • 구찌뷰티 마스카라 옵스뀌흐 
짧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롱 래스팅 피니시 마스카라로 번짐·갈라짐· 뭉침 · 분리 현상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6.5ml 4만8천원.구찌뷰티 마스카라 옵스뀌흐
    짧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롱 래스팅 피니시 마스카라로 번짐·갈라짐· 뭉침 · 분리 현상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6.5ml 4만8천원.
  • 에스쁘아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XP #클린블랙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고 강력하게 픽스돼 번짐 없는 컬링 래시를 연출해준다. 9g 2만2천원.에스쁘아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XP #클린블랙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고 강력하게 픽스돼 번짐 없는 컬링 래시를 연출해준다. 9g 2만2천원.
  • 지방시뷰티 페노멘 아이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구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어느 각도에서든 뭉침 없이 발라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g 4만8천원대. 지방시뷰티 페노멘 아이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구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어느 각도에서든 뭉침 없이 발라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g 4만8천원대.
  • 맥 오뜨&노티 워터프루프 래쉬 마스카라 
듀얼 와이퍼 시스템으로 풍성한 터치가 가능한 브러시와 섬세하고 가는 브러시가 모두 내장된 투-인-원 마스카라. 6g 3만4천원.맥 오뜨&노티 워터프루프 래쉬 마스카라
    듀얼 와이퍼 시스템으로 풍성한 터치가 가능한 브러시와 섬세하고 가는 브러시가 모두 내장된 투-인-원 마스카라. 6g 3만4천원.
  • 크리니크 래쉬 파워 마스카라 
자연스러운 컬링 효과로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연출해주는 번짐 제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6ml 3만4천원.크리니크 래쉬 파워 마스카라
    자연스러운 컬링 효과로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연출해주는 번짐 제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6ml 3만4천원.
  • RMK 매트 마스카라 
매트한 질감과 깊이 있는 발색으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6g 3만9천원.RMK 매트 마스카라
    매트한 질감과 깊이 있는 발색으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6g 3만9천원.
  • 랑콤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25도 구부러진 스완-넥™ 스틱으로 속눈썹 끝까지 컬링이 가능해 짙고 볼륨 넘치는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10g 4만6천원.랑콤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25도 구부러진 스완-넥™ 스틱으로 속눈썹 끝까지 컬링이 가능해 짙고 볼륨 넘치는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10g 4만6천원.
  • 나스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익스플리시트 블랙 끝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모양의 브러시로 속눈썹 뿌리부터 균일하게 컬링이 가능하다. 6g 3만8천원.나스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익스플리시트 블랙 끝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모양의 브러시로 속눈썹 뿌리부터 균일하게 컬링이 가능하다. 6g 3만8천원.
  • 3CE 워터프루프 메가 볼륨 마스카라 #브라운 
청순하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는 레드 브라운 컬러의 풍성한 볼륨을 하루 종일 유지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5g 2만원.3CE 워터프루프 메가 볼륨 마스카라 #브라운
    청순하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는 레드 브라운 컬러의 풍성한 볼륨을 하루 종일 유지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5g 2만원.
  • 베네피트 배드갤 뱅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36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볼륨 마스카라로 가벼우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8.5g 3만6천원.베네피트 배드갤 뱅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36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볼륨 마스카라로 가벼우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8.5g 3만6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2020년 08월호

2020년 08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