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OLDIES BUT GOODIES

수년간 사랑받는 우리집 단골 클렌징

1988년 이래 32년이라는 긴 세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많은 여성이 찾는 <우먼센스>가 있듯이 세월이 흐를수록 가치가 깊어지고 여전히 사랑받는 뷰티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고스란히 간직한 제품, 오래되어 더 좋은 <우먼센스>와 함께 지금의 자리를 지켜온 영광의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요.

On August 20, 2020

/upload/woman/article/202008/thumb/45759-423825-sample.jpg

#2014년출시 #클렌징오일의시초

1 슈에무라 포어피니스트 클렌징 오일

마른 얼굴에 오일을 펴 발라 마사지한 뒤 물을 묻히면 우윳빛으로 변하면서 피부 위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오일의 시초. 2014년 출시 이래 지금까지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것은 물론, 오일 클렌징 하면 떠오르는 '포어피니스트 클렌징 오일'. 자연 유래 사쿠라 꽃잎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모공 속 딥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450ml 9만5천원.

#2004년출시 #16년간베스트셀러

2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브랜드 스킨푸드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16년간 꾸준히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를 지켜온 스크럽의 대표 아이템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흑설탕의 각질 개선 효과가 뛰어나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100g 1만원.

#1993년출시 #27년노하우클렌징

3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 티슈

1993년 동그란 통에 담겨 한 장씩 뽑아 쓰던 1세대 참존 클렌징 티슈를 시작으로 27년간 쌓아온 클렌징 기술력을 집약한 2020년 '올 뉴 클렌징 티슈'. 누적 판매량이 12억 5,000만 장 정도로 지구 6바퀴를 돌고도 남을 분량이라니, 국민 클렌징 티슈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단 한 장으로 선크림, 미세먼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모두 제거가 가능한 것은 물론 앞뒤가 다른 2step 시트로 각질 정리까지 할 수 있는 클렌징과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겸비한 스마트한 클렌징 티슈. 50매 가격미정.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스타일링
박주영
2020년 08월호

2020년 08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스타일링
박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