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결혼과 이별, 연예계에 번진 커플 핫 뉴스!

누군가는 만나고, 누군가는 헤어졌다. 연예계에 쏟아진 커플 이슈들.

On July 02, 2020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384-418151-sample.jpg

 

'7년 연애 끝 결별'
윤계상&이하늬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윤계상과 이하늬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동료 사이로 돌아가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며 공개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열애 시작 후 이하늬가 윤계상의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굳건한 연인 관계를 과시해왔다. 긴 연애 기간만큼 숱한 결별설도 돌았다. 지난 2016년 윤계상이 이하늬의 SNS를 언팔로하며 한 차례 결별설이 불거졌고, 지난해 9월에는 이하늬가 윤계상의 반려견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모든 건 변하니까. 설령 항상 함께하는 관계라도 그때와 지금, 나도 너도 다르니 달라지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지나고 보면 사무치게 그리운 날들. 다시 돌아오지 않는 날들. 그런 오늘. 그저 하루하루 충실할 수밖에"라는 글을 덧붙여 대대적인 결별설에 휩싸였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고 일축하며 단순 해프닝이라고 해명했다. 다시 한 번 결별설이 불거진 지난 6월 11일, 두 사람의 소속사는 결국 "윤계상과 이하늬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동료 관계로 남기로 한 가운데, 윤계상은 이하늬와 몸 담은 소속사를 떠나 한동안 휴식기를 가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한 목공학교에서 정규 교육 과정을 이수한 그는 "목공인이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인증샷이 업로드돼 화제를 모았다.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384-418153-sample.jpg

'만삭 여자친구와 결혼 발표'
류승범

지난 6월 11일 한 보도를 통해 류승범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류승범은 3년여 간 열애해온 슬로바키아 국적의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에 돌입했으며, 예비 아내는 2세를 임신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류승범의 소속사인 샘컴퍼니는 즉각 보도 자료를 통해 "류승범이 외국인 여자친구와 곧 결혼한다. 가족끼리 조촐하게 결혼식을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됐다"고 전했다. 최근 들어 활동이 뜸했던 류승범은 직접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많은 분이 축하해주시고 성원해주셔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 덕분에 다시 그림을 그리게 됐다는 일화를 공개하며 자신의 잠재력을 일깨워준 피앙세를 소개했다. 지난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한 류승범은 <부당거래>(2010), <나의 절친 악당들>(2015)에 출연한 이후 줄곧 해외에서 거주하다 작년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4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그는 공백 기간 프랑스와 스페인을 오가며 해외 생활을 하던 중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 신부는 류승범보다 10살 연하로 프랑스에서 명상 행위의 일종으로서 일명 '에너지 그림'으로도 불리는 '만트라'를 그리는 화가다. 현재 프랑스에 체류하는 두 사람은 6월 말 출산이 예정돼 있고 결혼식은 출산 이후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결혼 발표 이후 뜨거운 반응에 화답하기라도 하듯 류승범은 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 공개는 물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6월 16일 새벽에는 류시화의 책 <나는 왜 너가 아니고 나인가> 표지 사진을 업로드하며 "예전에는 부모님이 물려주신 모든 것을 아끼고 소중히 여겼다 들었습니다. '신체발부 수지부모'. 우리의 몸과 마음, 정신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지키는것이 곧 '효'라 믿었고, 그것이 우리가 해야 할 소중한 일이라 생각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건강함을 잘 지키는 우리가 되어요. 머리카락 한 올까지도 말이죠"라며 자신이 머리를 기르는 이유에 대해 간접적으로 암시했다.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384-418152-sample.jpg

'요란한 연애, 고요한 결별'
스윙스&임보라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지난 2017년 4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두 사람은 방송에 출연해 서로를 언급하고 럽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등 당당한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그러나 최근 6월 8일, 서로의 사진으로 '도배'되다시피 했던 SNS에서 관련 사진이 모두 삭제되며 결별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현재 두 사람의 메신저 프로필 등에도 서로의 사진이나 글귀는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보도를 통한 최측근의 인터뷰에 따르면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맞는 것 같다. 원래 주변에 연애 관련 이야기를 자주 하는데, 최근에는 둘 다 별다른 언급이 없더라. 임보라가 웹드라마에 출연하고 스윙스가 음악 작업에 몰두하면서 바빠진 것으로 보인다. 스케줄 등으로 멀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실제로 스윙스, 임보라의 럽스타그램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한 유튜브 영상 역시 모두 삭제됐다. 이와 관련해 스윙스의 소속사 저스트뮤직은 "사생활은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384-418154-sample.jpg

'유부돌 탄생 임박'
동방신기 최강창민

최강창민이 자필 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올린 그의 편지에는 "현재 저는 교제 중인 여성분이 있다. 그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어,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하였다"고 발표했다. 최강창민의 열애설은 이미 지난해 말 한 차례 보도된 바 있다. 당시 최강창민은 즉각 열애를 인정하며 2003년 데뷔 후 16년 만에 처음으로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다. 한편 최강창민의 결혼 상대는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의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관련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최강창민은 17년간 함께해온 팬들에 대한 예의를 우선시하며 "한 글자 한 글자 적고 있는 지금도 많이 떨리면서 긴장이 된다. 부족한 저를 큰 애정으로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을 갑작스러운 이야기로 놀라게 하고, 혹여 서운해하실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돼 한편으로 미안하고 무거운 마음이 든다. 그래도 팬 여러분께는 저의 인륜지대사를 다른 분들의 글 또는 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이야기가 아닌, 직접 전해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만 3명의 스타를 '품절남(녀)'의 대열에 합류시키게 됐다. '혼전임신'을 고백한 엑소 첸부터 이연희, 최강창민까지 유례없는 '결혼 풍년'을 맞이했다.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384-418150-sample.jpg

'3년 만의 이혼'
이동건&조윤희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지난 5월 28일 "조윤희 씨가 지난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 씨와 이혼했음을 알려드린다"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17년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연인 역할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주변의 반대를 극복하고 사랑의 결실을 이룬 드라마 속 커플이 현실로 이어져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열애설 이후 교제를 인정하며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했고 이어 9월에는 비공개 결혼식을, 이듬해 12월에는 딸을 출산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오랜 논의 끝에 이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윤희가 양육권을 가지기로 했으며 재산 분할 등 세세한 사안은 협의 중이라고. 연예계의 대표 잉꼬부부로 꼽히던 이들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대중은 적잖이 놀랐다는 반응이다. 불과 4개월 전인 올해 1월에도 이동건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조윤희에 대한 이야기와 딸 육아 에피소드를 담담히 풀어낸 것은 물론, 각종 행사에서도 아낌없이 가족에 대한 언급을 해왔기 때문이다. 양측 소속사의 이혼 관련 공식 입장문에서 이혼 사유를 전혀 담지 않은 까닭에 두 사람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가 쏟아지고 있다. 어떠한 움직임도 보이지 않는 조윤희와는 다르게 tvN <오 마이 베이비>에 특별출연하며 초연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동건의 행보가 인상적이다.


'커플일까, 아닐까'

심증은 있지만 물증은 없다.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열애설 3.

탑&김가빈
빅뱅 탑과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김가빈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제기된 열애설은 두 사람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듯한 다수의 사진과 커플 잠옷 등이 그 근거로 제시됐다. 이와 관련해 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일축했다. 김가빈의 친언니는 SNS를 통해 "여행 사진은 가족 여행 가서 내가 찍어준 거고 잠옷은 내가 사준 것"이라고 반박했다.

송재림&지연
배우 송재림과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충북 충주로 함께 바이크 드라이브를 다녀왔고, 인근 주유소에서 다정한 모습이 목격됐다. 목격자는 "셀프 주유하는 모습이 매우 다정해 보였다. 주변을 의식한 듯 계속 두리번거렸다"고 설명했다. 한편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은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송중기&변호사 A씨
송중기의 열애설이 담긴 지라시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됐다. 열애 상대로 지목된 여성은 비연예인이자 변호사 A씨로 이름과 사진, 학력, 근무지 등 구체적인 신상 정보까지 함께 유포됐다. 송중기 측은 "허위 사실의 유포와 개인정보의 노출은 심각한 범죄행위다. 형사 고소와 손해배상 청구를 하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강용석 변호사 등이 출연하는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해당 여성의 신상을 모자이크 없이 공개해 또 한 번의 논란이 일었다.

CREDIT INFO

에디터
김두리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샘컴퍼니, 킹콩 by 스타쉽, 각 스타 인스타그램
2020년 07월호

2020년 07월호

에디터
김두리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샘컴퍼니, 킹콩 by 스타쉽, 각 스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