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FASHION

쿨한 린넨자켓의 자연스러운 매력

어떤 룩에도 특유의 세련미를 덧입혀주는 매니시한 블레이저 한 벌.

On June 28, 2020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336-417590-sample.jpg

리넨 싱글 블레이저

리넨과 코튼 혼방 소재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자카드 원단으로 포인트를 더한 싱글 버튼 블레이저. 누드베이지, 브라운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멋을 더했다. 1백48만원 로레나 안토니아찌.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yaaaaani_v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yaaaaani_v

“아침과 한낮의 일교차가 큰 요즘엔 무얼 입고 나가야 할지 고민되는 시기예요. 활동량이 많아 긴팔을 입으면 금세 답답함을 느끼는데, 이럴 때 통풍이 잘되고 가벼운 리넨 재킷만 한 게 없더라고요. 화이트 티셔츠에 라이트 블루 컬러의 데님 버뮤다팬츠, 그리고 아이보리 뮬로 마무리한 청량한 캐주얼 룩에 리넨 재킷을 툭 걸쳐 포멀한 감성을 주입한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으로 쿨한 여름을 즐겨보세요.”

에디터 정소나  @nowsona

에디터 정소나 @nowsona

“리넨 소재 옷 한 벌 없이 여름을 보내기엔 왠지 서운한 느낌이 들죠. 이럴 땐 팔방미인 블레이저에 눈을 돌려보세요. 서늘한 기운이 맴도는 아침과 저녁엔 티셔츠 위에 걸쳐 입고, 한여름에도 중요한 미팅이나 경조사를 위한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거든요. 내추럴한 브라운 톤의 글렌 체크 패턴 위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점잖고 담백한 디자인은 단출한 여름 룩에 힘을 더해줘요. 매니시한 무드가 싫증날 때면 벨트로 허리선을 정리해 색다른 느낌으로 즐겨봐도 좋을 것 같아요.”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로레나 안토니아찌(02-3442-3012)
2020년 06월호

2020년 06월호

에디터
정소나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로레나 안토니아찌(02-3442-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