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DÉCOR

DÉCOR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함, 일룸 '볼케'

구름 위에 앉은 듯 완벽한 릴랙스. 온전히 나만을 위한 힐링 시간을 일룸의 1인 리클라이너 ‘볼케’가 선사한다.

On June 23, 2020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309-417234-sample.jpg

일룸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볼케’

편안한 착좌감에 고급스러운 디자인, 효율적인 공간 활용까지 갖춘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볼케’. 독일어로 ‘구름’이라는 뜻의 ‘볼케’는 이름만큼이나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등받이와 발받침의 각도를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고, 최대 13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해 마치 구름 위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천연 가죽 제품 2백49만9천원, 천연 가죽과 인조 가죽을 혼용한 제품 1백98만9천원.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정재성 @grey.ground_stella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정재성 @grey.ground_stella

“콤팩트하고 슬림하게 설계돼 공간 활용이 좋아요. 특히 헤드레스트는 앉은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완벽하게 체어와 내 몸이 딱 맞아떨어지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척추에도 무리가 전혀 없어 정말 편안해요.”

에디터 김수영  @soo_young_may

에디터 김수영 @soo_young_may

“평소에는 휴식용 소파로 사용하지만 일을 하거나 책을 읽을 때는 의자로 이용할 수 있어요. 침실에서는 휴식을 취하거나 아기 엄마의 수유 의자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죠.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는 것도 ‘볼케’의 매력이에요.”

CREDIT INFO

에디터
김수영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일룸(www.iloom.com)
2020년 06월호

2020년 06월호

에디터
김수영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일룸(www.ilo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