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타고난 피부인 듯 '속광'을 만들어내는 글로 밤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 촉촉한 광채로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가 아름답다.

On June 14, 2020

/upload/woman/article/202006/thumb/45235-416337-sample.jpg

PHILOSOPHY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 없이도 눈길을 사로잡는 건 바로, 속부터 차오른 듯한 광채의 피부가 아닐까. 마치 원래 내 피부인 듯 피부가 좋아 보이는 ‘속광’을 만들어주는 글로 밤. 2020 S/S 컬렉션 모델들의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의 비결도 바로 이것이다. 텁텁하게 뭉치거나 기름지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이제 그만.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촉촉함과 눈부신 광채만을 선사하는 것이 요즘 글로 밤이니 말이다.

3 / 10
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2,6호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돼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내추럴 글로를 선사하는 멀티 유즈 하이라이팅 밤. 10g 2만9천원.

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2,6호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돼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내추럴 글로를 선사하는 멀티 유즈 하이라이팅 밤. 10g 2만9천원.

  • 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2,6호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돼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내추럴 글로를 선사하는 멀티 유즈 하이라이팅 밤. 10g 2만9천원.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2,6호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돼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내추럴 글로를 선사하는 멀티 유즈 하이라이팅 밤. 10g 2만9천원.
  • 입생로랑 탑 시크릿 인스턴트 모이스처 글로우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물방울로 바뀌는 포뮬러가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과 고급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40ml 7만5천원.입생로랑 탑 시크릿 인스턴트 모이스처 글로우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물방울로 바뀌는 포뮬러가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과 고급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40ml 7만5천원.
  • 에스쁘아 듀이 페이스 글로우 밤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피치 핑크 컬러의 시머한 펄감이 사랑스러운 투명 피부를 만들어준다. 5g 2만3천원.에스쁘아 듀이 페이스 글로우 밤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피치 핑크 컬러의 시머한 펄감이 사랑스러운 투명 피부를 만들어준다. 5g 2만3천원.
  • 나스 멀티플 코파카바나 은은한 미세 펄이 피부에 맑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는 하이라이터. 눈가, 볼, 입술 그리고 보디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14g 5만5천원.나스 멀티플 코파카바나 은은한 미세 펄이 피부에 맑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는 하이라이터. 눈가, 볼, 입술 그리고 보디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14g 5만5천원.
  • 세럼카인드 유스 앤 글로우 항산화 케어가 가능한 오일 캡슐이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며 촉촉한 광채를 선사한다. 30ml 4만원. 세럼카인드 유스 앤 글로우 항산화 케어가 가능한 오일 캡슐이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며 촉촉한 광채를 선사한다. 30ml 4만원.
  • 맥 스트롭 크림 진줏빛의 미세한 펄이 피부를 화사하고 윤기 있게 표현해준다. 수분 크림 겸용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촉촉한 것이 특징. 50ml 4만9천원.맥 스트롭 크림 진줏빛의 미세한 펄이 피부를 화사하고 윤기 있게 표현해준다. 수분 크림 겸용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촉촉한 것이 특징. 50ml 4만9천원.
  • 아워글래스 배니쉬 하이라이팅 스틱 #로즈골드 로즈골드 컬러가 피부에 사랑스러운 색감을 주며 매끄럽게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6.3g 5만8천원.아워글래스 배니쉬 하이라이팅 스틱 #로즈골드 로즈골드 컬러가 피부에 사랑스러운 색감을 주며 매끄럽게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6.3g 5만8천원.
  •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프리마 cc 글로우 모이스춰라이저 5가지 오일과 모링가 추출물이 피부 보습과 보호는 물론, 하루 종일 촉촉한 핑크빛 누드 글로 피부를 완성해준다. 30ml 7만5천원.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프리마 cc 글로우 모이스춰라이저 5가지 오일과 모링가 추출물이 피부 보습과 보호는 물론, 하루 종일 촉촉한 핑크빛 누드 글로 피부를 완성해준다. 30ml 7만5천원.
  • 바비브라운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 밤 미세한 펄 글로 입자가 빛을 반사해 건강하게 반짝이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30ml 7만2천원대.바비브라운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 밤 미세한 펄 글로 입자가 빛을 반사해 건강하게 반짝이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30ml 7만2천원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2020년 06월호

2020년 06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