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엄마와 딸이 나눠쓰는 홈쇼핑 뷰티 선물 베스트 아이템 15

홈쇼핑 뷰티 상품은 엄마와 딸이 함께 나눠 쓰기 좋은 구성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5월의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아이템 등 놓쳐서는 안 될 홈쇼핑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On May 06, 2020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홈쇼핑 뷰티 제품이 매진 사례를 이어가는 것은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좋은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 가정의 달을 맞아 엄마와 함께 나눠 쓰기도 좋고, 선물하기에도 좋은 뷰티템을 소개한다.

  •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더 프리미엄


    탈모 관리와 볼륨, 윤기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두피&헤어 트리트먼트. 엄청난 재구매 고객을 보유한 슈퍼 스타. 쓰자마자 머릿결이 찰랑거려 20~30대 딸들이 좋아하고, 뿌리 볼륨이 탄탄하게 잘 살아서 40~60대 어머니들이 대만족하는 상품. 온 가족이 쓸 수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훌륭하다.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210ml 7개 + 트리트먼트 150ml 2개 + 트리트먼트 5ml 2개 7만9천2백원 현대홈쇼핑.

  •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만능 안티에이징 크림. 동국제약이라는 믿을 수 있는 제약회사의 기술력이 제품력을 뒷받침해준다. 실제로 방송에서 3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구매하는 상품이라고. 제형도 너무 꾸덕하지 않은 마치 연양갱 같은 제형이라 흡수가 빠르며,
이 크림을 바르고 쿠션 팩트로 두드리면 맑은 광채가 올라와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피부가 편안해져 요즘같이 미세먼지, 황사, 건조한 바람이 심한 계절에 제격이다. 크림 50ml 11개+크림 15ml 4개+하이드라 앰플 50ml 하이드라 에센스 130ml 1개 + 무료 체험분 1매 가격미정 현대홈쇼핑.

  • 끌레드벨 쿠션

    피부 리프팅 관리에 중점을 둔 쿠션 팩트, 배우 김희애와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주름에 거의 끼지 않아 어머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고, 최신 상품은 톤이 더 맑고 화사해져 젊은 연령층도 좋아하는 쿠션 팩트로 자리매김했다.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쿠션 블랙/로즈골드/핑크 1개 +리필 3개+대용량 세럼 2개+스팽글 빅백 7만9천원 현대홈쇼핑.

  • 셀큐어 화이트 에너지 루미너스 앰플

    기미 집중 케어가 필요한 눈 밑, 콧등, 광대뼈, 입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이 단 한 번 사용으로도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국제 저명 SCI급 저널인 호주 학술지 <테라노스틱스>에 항멜라닌 소재로 소개됐을 만큼 훌륭한 기술력이 담긴 기능성 제품이다. 셀큐어 화이트 에너지 루미너스 앰플 50ml 3개+화이트 에너지 2종 3세트 16만8천원 롯데홈쇼핑.

  • AHC 선 퍼펙터

    선 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해결하는 일석이조 뷰티템. 백탁 현상이 없는 선스틱과 진정·쿨링 선 케어가 가능한 100% 무기 자차. 자외선(UVA, UVB), 근적외선(IR), 블루라이트, 대기오염 물질까지 5중 차단해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기특한 애정템이 될 것. AHC 최신상 레드 안티에이징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션 55ml 4개+20ml 1개+무료 체험분 1개 7만8천8백원 cj홈쇼핑.

  • 제이원 히라 앰플

    고농축 앰플을 수시로 뿌릴 수 있는 일명 '뿌리는 고체 앰플'.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기미 관리, 탄력 관리까지 선사한다. 봄철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할 때 수시로 뿌릴 수 있어 만족스러운 아이템이다. 피부가 늘 수분 탱크 같은 느낌. 히라앰플 골드 에디션 50ml 2개+히라앰플 50ml 1개+히라 앰플 30ml 3개+히라 아이 솔루션 30g 1개+히라 스킨 패드 125ml(60매) 1개+무료 체험분 1ml 1개 (상품평 사은품: 히라 앰플 30ml 1개) 12만6천원 현대홈쇼핑.

  • 리즈케이 퍼스트 C 비타민 세럼

    순수 비타민 C가 15% 함유된 세럼으로 현재까지 1,600만 병이 판매됐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 매진만 150회 이상이며 재구매 17만 명인 것만 보아도 그 효과가 입증된 셈. 순수 비타민 C를 먹인 덴마크 유산균 발효 여과물인 퍼스트 C 바이오틱스 성분을 독자 개발한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퍼스트 C 세럼 20개+비타민 마스크 팩(3종 중 랜덤 1종) 10매 패키지 18만8천원 GS홈쇼핑.

  • 김정문알로에 라센스 로에 큐어 수딩 선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쿨링, 수분 충전을 충족시키는 선젤. 정제수를 대체한 알로에 베라 잎즙을 72.9% 함유해 바르는 즉시 쿨링감이 느껴진다. 평균 3.87℃를 낮춰주고 수분 충전&자외선 차단&애프터 케어까지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에 도움을 주는 효자템. 50ml 9개 9만2천70원 롯데홈쇼핑.

에스테틱 홈쇼핑 뷰티

외국 여행 시 꼭 구매해야 하는 에스테틱 스킨케어 아이템. 자주 판매되지 않고, 방송이 될 때마다 완판돼 생방송 이후에는 같은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없으니 '알람' 설정을 해놓을 것.

  • 클랍 하이드라 플래쉬 익스트랙 마스크


    독일 에스테틱의 교과서라 불리는 클랍. 이 제품은 실제로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고가 관리 프로그램이다. 20년 동안 큰 사랑을 받는 하이드라 플래쉬 시트 마스크 103장을 농축해 담았고, 밤에 바르고 자면 그다음 날 차오르는 수분감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은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단숨에 내려 피부의 진정 효과에 탁월하다. 일주일에 2~3회만 해도 일주일간 피부 컨디션이 올라간다. 히알톡스 인퓨전 블루마스크 50ml(5월 론칭) 가격미정 현대홈쇼핑.

  •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2

    레드, 블루, 옐로 3가지 LED빛과 강력한 미세전류가 나온다. 가장 놀라운 점은 3초 만에 내 피부 상태를 측정해 부족한 부분을 맞춤으로 관리해준다는 것. 콤팩트한 사이즈라 기내 반입도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고, 매우 강력한 미세전류가 나와 몇 번 쓰다 보면 피부가 확실히 탄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 파우치 1개+쇼핑백 1개+하이 커런트 크림젤 20ml 4개+어웨이크 유스 에너지 크림 20ml 2개+비타리치 인퓨전 에센스 30ml 2개+더블 레이어 앰플 에센스 40ml 2개 18만원 GS홈쇼핑.

  • 헉슬리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요즘 대세인 세미 매트 쿠션의 정석이랄까?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겉보속촉' 쿠션 팩트. 이제 기온이 올라가기 때문에 쿠션은 필수다. 얇고 가볍게 발리지만 커버력은 좋아 자연스럽고 예쁜 피부가 오래 지속된다. 신의 한 수는 마스크에 묻어나는 게 덜해서 연령대 상관없이 인생 쿠션이 될 듯.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 2개+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리필 3개+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 1호 버닝 샌드 1개 7만9천9백원 현대홈쇼핑.

  • 바나브 UP5

    외형은 투박하지만 매우 강력한 진동과 갈바닉을 자랑해 기기를 돌리고 나면 되직한 크림이 한 번에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진동이 강력해 손으로 마사지를 받은 듯한 느낌에 어머니들이 만족스러워할 듯하다. 바나브 기기 풀 패키지 1세트+딥 클렌징 토너 200ml 2개 16만5천원 현대홈쇼핑.

  • 마티덤 포토에이지 앰플

    스페인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피부 집중 앰풀. 스페인 앰풀 시장 점유율 74%를 차지하는 스페인 여행 시 필수 구매 아이템. 스페인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의 비결이라고 한다. 한 번 써 보면 다른 제품을 사용할 수 없을 만큼 효과가 뛰어나다. 2ml씩 고급 유리 바이알로 진공 포장돼 신선한 비타민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공급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는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 케어, 장벽 강화와 윤기 케어까지 가능하다. 마티덤 포토에이지 앰플 20ml 10개+수분 마스크 팩 10매 6만9천원 CJ홈쇼핑.

  • 마티스

    프랑스 80년 전통의 스파 브랜드로 전 세계 럭셔리 호텔 스파에서 만날 수 있는 마티스 파리. 독특한 텍스처로 '백설기 크림' 또는 '손두부 크림'으로도 불린다. 100% 내추럴 머린 콜라겐으로, 프랑스산 피시 콜라겐과 수분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수용성 콜라겐이 50% 함유됐다. 파라벤 6종을 포함해 유해 성분 20종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티스 콜라겐 앰플밤 50ml 3개+마티스 블랙 에센스 200ml 1개 11만8천원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뷰티 쇼호스트 이찬석의 홈쇼핑 노하우

1 재구매 데이터를 볼 것
첫 번째 구매는 호기심에 할 수 있지만, 재구매는 효과를 보고 만족했음을 의미한다.

2 상품평 후기를 볼 것
짧은 후기 말고 길게 쓴 후기가 대부분 좋은 편이라면 믿을 만한 쇼핑 팁이 될 수 있다.

3 수입 화장품의 판매처 확인
화장품 전문가들도 알지 못하는 수입 화장품이 많다. 외국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숨겨진 고수도 많기 때문. 예를 들면 에스테틱 몇 군데에서 사용되는지, 어느 호텔 스파에 들어가는지, 유럽 어느 약국이나 백화점 매장에서 볼 수 있는지 등 제품이 사용되는 곳과 역사를 꼼꼼히 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4 고정 프로그램을 노려라
홈쇼핑마다 뷰티 고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미남쇼(미용하는 남자 쇼)>, CJ <최화정쇼>, GS홈쇼핑 <더컬렉션>이 대표적. 고정 프로그램은 아무래도 상품을 심도 있게 선택하며 구성과 가격 조건이 일반 프로그램보다 좋다.

5 주말을 노려라
홈쇼핑 회사마다 주말에 적립금 혜택을 더 주는 곳이 은근히 있으니 주말을 노릴 것!

6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 상품은 홈쇼핑이 정답
홈쇼핑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다. 단시간에 많이 판매되는 공동 구매 효과의 표본이 쇼핑 채널이므로 개당 가격이 더 저렴할 수밖에 없다. 그 어떤 곳도 구성 가격과 조건이 홈쇼핑을 따라오기 어렵다.

CREDIT INFO

에디터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0년 05월호

2020년 05월호

에디터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