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나홀로족을 위해 탄생한 리클라이너 1인 의자

최소한의 공간에서 오로지 나만을 위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줄 자코모의 카이저 1인 체어에 주목하자.

On March 28, 2020

/upload/woman/article/202003/thumb/44545-407861-sample.jpg

카이저 리클라이너 1인 체어

자코모만의 프리미엄 슈렁큰 천연 면피 소가죽과 스틸 프레임을 사용해 매우 튼튼하고도 편안한 리클라이너 체어. 고밀도 컴포트폼과 4만 번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항균 파이버 등이 내장되고, 튼튼한 국내산 스틸 프레임에 E0(친환경 자재 등급) 목재, 친환경적인 이탈리아산 송진 성분의 접착제 등이 사용됐다. 1인 체어지만, 소파만큼이나 튼튼하고 안전한 재질로 만든 제품이다. 142만원(스툴 20만원)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정재성 @grey.ground_stella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정재성 @grey.ground_stella

"우선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컬러가 다양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아이가 있는 집이든 혼자 사는 집이든 일단 사이즈가 크면 공간 효율성이 떨어지는데, 카이저 1인 체어는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더라고요. 더 중요한 건 스타일도 포기하지 않고 기능성을 제대로 갖춘 점이죠. 그냥 앉는 소파가 아닌 피로 해소를 위한 기능성 의자라고 생각해요."

에디터 김수영  @soo_young_may

에디터 김수영 @soo_young_may

"등받이 조절이 가능해요. 휴식이 필요할 때 여기에 누워 잠시 쉬고 나면 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온몸이 릴랙스되는 걸 느낄 수 있죠. 평소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다 보니 다리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데 풋 스툴이 함께 있어 다리를 올리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CREDIT INFO

에디터
김수영
사진
박충열
문의
자코모(www.jakomo.co.kr)
2020년 03월호

2020년 03월호

에디터
김수영
사진
박충열
문의
자코모(www.jakom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