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성형 필요 없이 화장품 하나로 끝내버리는 페이스 리프팅!

녹는 실 앰플, 동결건조 팩, 젤리 마스크 등 특이한 성분과 기술력, 독특한 사용법, 신기술을 지닌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사용하는 재미까지 더한 뷰티 아이템을 뷰티 피플 9명의 리얼 리뷰와 함께 확인해보자.

On February 14, 2020

TEST PLAN

매일 아침저녁 똑같은 루틴으로 반복해 사용하는 뷰티 제품에서 벗어나 피부에 좋은 성분을 더 빠르고 깊숙하게 오롯이 전달하는 기술력, 여기에 사용하는 재미까지 더한 뷰티 아이템을 9명의 뷰티 피플이 테스트했다.


1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
8가지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순도 100%의 히알루론산 캡슐 1알을 섞어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제공하는 원데이 키트. 블루솔루션 1ml+히알루론산 15mg 6천1백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2 올빚 청로 윤실 앰플
EGF, 콜라겐 등 크림 한 통의 효능 성분을 압축해 담은 고농축 실 앰플이 피부에 영양을 빠르게 채워주고 피부 활성을 촉진해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20mg×10ea 25만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3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
히알루론산과 코코넛 오일은 기본, 금실 콜라겐과 이끼 추출물이 담긴 2개의 캡슐 층으로 구성된 앰플로 사용 전 5~6회 흔들어 섞어 사용하면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을 준다. 18ml 8만5천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4 활명 미니멀 유카밍 크림
유칼립투스 유래 보랏빛 아줄렌 성분과 피부 활성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습 효과를 주는 저자극 크림. 오일 캐리어 기술로 피부 침투력을 높였다. 30ml 2만9천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5 로라렌 히알 아이패치
동결건조해 만든 아이패치가 앰플로 인해 녹으면서 에센스 제형으로 변화해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렌 성분이 눈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개념 100% 녹는 아이패치. 3ea 3만4천9백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6 페이스인페이스 시카 젤리 시트 마스크 팩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고농축 젤리 제형 마스크 팩으로 끈적이거나 흐르는 불편함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를 한다. 30ml 2천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7 엘로엘 블랑크림 스틱 SPF50+ PA+++
콜라겐 크림을 피부에 바르면 파운데이션으로 변하는 제형으로 쿠션 팩트의 커버력과 크림의 보습력을 갖춘 콜라겐 보습 크림 스틱. 12g 4만9천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8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열에 의해 쉽게 파괴되는 흑미의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콜드-드랍' 추출로 담아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5배 끌어 올려 초기 노화를 예방해준다. 50ml 5만3천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9 클라랑스 포 칼라 올인원 펜 #01로즈 우드 #02에센셜 브라운
눈과 입술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메이크업 펜.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립라이너, 립스틱 기능을 모두 겸비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0.1g×4 4만3천원.
보습력 ★★★★★ 흡수력 ★★★☆ 신박함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9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한 사용이 즐거운 뷰티 아이템.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타입으로 환절기에는 특히 수분과 영양 공급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활명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이런 제형이 가능하다는 게 신기할 따름. 사용 후 피부에 남는 쫀쫀한 질감과 합리적인 가격이 마음에 든다."

choice 2 엘로엘
"하얀 텍스처가 피부 온도와 만나면 스킨 컬러로 변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커버력도 좋고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K-QUEEN 8기 송보미

피부가 얇고 쉽게 건조해지는 민감성 피부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순한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올빚
"윤실 앰플을 얼굴의 주름과 꺼진 부위에 집중적으로 올려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쫀쫀한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 탄력이 높아지는 것은 느낄 수 있다."

choice 2 끌레드벨
"금빛 캡슐들이 톡톡 터지면서 피부가 환해지고 피붓결이 매끈해진다. 사용 후 전체적으로 리프팅되는 느낌이라 친정 엄마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건조한 피부 타입으로 평소 수분과 영양 공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성분과 효능을 꼼꼼하게 비교·분석해 리뷰한다.

choice 1 끌레드벨
"사용 전 흔들어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면서 빠르게 흡수돼 보습 효과가 좋으며 피부가 쫀쫀하고 탱탱해진다."

choice 2 로라렌
"건조한 눈가에 패치를 붙이고 앰플을 바르면 아이스크림 녹듯 사르르 녹아 스며든다. 시트 마스크 팩의 부족한 2%를 커버해주는 제품."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직업상 수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장단점을 캐치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향이 강한 제품은 지양하는 편.

choice 1 페이스인페이스
"얼굴 구석구석에 쫀쫀하게 붙어 흐르거나 끈적이지 않는 것이 최대 장점.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한 것은 물론 다음 날 아침 탄력감도 느껴져 구매하고 싶은 제품."

choice 2 웰라쥬
"탄력 캡슐이 앰플에 바로 녹아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가 완성된다.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다."

K-QUEEN 7기 박소연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노화가 걱정이다. 평소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품을 주로 사용하는 편.

choice 1 웰라쥬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앰플이 합쳐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높여준다. 여행이나 출장 갈 때 필수템!"

choice 2 로라렌
"떼어낼 필요 없이 녹는 신개념 아이패치. 영양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며 눈가가 촉촉해지면서 밝아진다."

K-QUEEN 7기 박빛나

40대의 복합성 피부로 겨울철 피부 건조를 관리하기 위해 데일리 보습 케어에 신경 쓴다.

choice 1 페이스인페이스
"젤리처럼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탱글탱글하게 밀착돼 사용이 즐거운 마스크 팩. 사용 후 수분광 피부는 덤."

choice 2 올빚
"고농축 실을 앰플에 녹여 사용하는 것이 흥미롭다. 피부에 남는 것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사용 후 피부가 쫀쫀해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배우 김태리, 가수 손담비 등의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다. 겨울철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엘로엘
"자외선 차단과 커버,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되며 브러시가 내장된 올인원 제품이라 사용이 편리한 것이 장점. 외출 시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좋다."

choice 2 프리메라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발림성이 좋은 편. 쫀쫀한 느낌의 세럼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사용할 때 즐거움을 주는 제품은 번거로움을 감수하고 좋아한다. 꾸준히 사용해보고 리뷰한다.

choice 1 올빚
"매일 아침 윤실 앰플 1병을 아침저녁으로 사용, 피부의 꺼진 부위에 볼륨감과 탄력이 느껴져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추천한다."

choice 2 클라랑스
"외출했을 때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유용한 아이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베이식한 컬러로 구성된 점도 마음에 든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피부가 얇고 건조하며 최근 잔주름이 눈에 띄어 보습에 신경 쓰는 중. 오일리한 제품을 쓰기보다는 보다 여러 번 레이어링하는 편.

choice 1 활명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느낌의 크림. 바른 후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아 건조함이 느껴질 때 덧바르기 좋은 제품."

choice 2 클라랑스
"한 제품 안에 아이라이너, 립 제품이 담겨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텍스처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것도 장점."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올빚 청로 윤실 앰플

사용이 번거로워도 피부에 나타나는 효과가 확실하면 사용하는 번거로움도 즐거움이 된다. 피부 건조와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탄력 개선 등 피부 변화가 빠르게 느껴지는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피부 조직을 구성하는 5가지 식물성 EGF와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약실 직조 기술로 녹는 실로 만들어 사용 직전 앰플과 섞어 위생적이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청로 윤실 앰플을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개선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윤실 앰플을 얼굴의 주름 부위, 꺼진 부위에 집중적으로 올려 사용하는 것을 추천.
쫀쫀한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 탄력이 높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K-QUEEN 8기 송보미

얼굴의 꺼진 부위에 사용하면 사용 전보다 볼륨감과 탄력감이 생긴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추천!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0년 02월호

2020년 0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