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엑소 첸 결혼 발표, '2세' 간접 언급

On January 13, 2020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1/thumb/43828-398467-sample.jpg

 


13일 오후 그룹 엑소(EXO)의 메인보컬 첸(김종대, 28세)이 팬클럽 애플리케이션 리슨을 통해 전격 결혼을 발표하였다. 첸은 자필 편지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엑소 멤버들과 회사와의 상의를 통해 결혼을 결정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첸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그와 여자친구 사이에 찾아온 '축복' 때문.
그는 자필 편지에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하며 '축복'의 정체가 정확히 무엇인지 밝히진 않았지만, 그와 여자 친구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이자 '2세'가 생겼음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비공개 결혼식'임을 설명하며 취재진과 팬들의 양해를 구했다.

첸의 용기 있는 고백에 온라인 일각에서는 '축하한다'와 '탈덕'(푹 빠져서 좋아하던 것을 그만두는 것을 뜻함)의 양극화된 반응이 갈리고 있으며, 거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스타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인 만큼 팬들의 축하와 탄식이 한동안 온라인을 장악할 것으로 예측된다.

첸은 편지의 말미에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언제나 감사하다." 며 결혼 이후에도 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간접 언급하였다. 수년을 동고동락해온 멤버의 결혼 발표 이후로 언론의 주목을 받게 될 엑소(EXO) 나머지 멤버들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순간이다.
 

첸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첸 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부족한 문장으로나마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CREDIT INFO

에디터
김성아
사진
엑소(EXO) 인스타그램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김성아
사진
엑소(EXO) 인스타그램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