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추위에 움츠러든 우리 아이 면역력,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정관장 홍이장군으로 뿌리 깊은 평생 면역을 선물해보자

On December 05, 2019

찬 바람이 매서운 겨울, 아이의 건강이 더욱 걱정되는 계절이다.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우리 아이를 위한 홍삼 음료, 홍이장군을 챙겨할 때.

3 / 10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5-394121-sample.jpg

 


어느덧 2019년의 끝자락과 함께 겨울이 찾아왔다. 하루가 다르게 춥고 매서워지는 바람이 아이를 움츠러들게 하는 겨울, 혹여 아이의 건강을 상하게 할까 싶어 엄마들의 걱정이 깊어지는 계절이다. 바깥 날씨에 아이가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지 않도록 내복부터 두꺼운 겉옷은 물론 장갑과 모자, 머플러까지 매일 아침 꼼꼼하게 챙겨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겨울은 특히 추운 날씨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드는 시기로 운동이 부족해지기 쉽고, 실내·외의 온도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이다. 추운 겨울 어린이의 면역력을 길러주기 위해서는 적당한 휴식과 운동, 균형 잡힌 식습관이 중요하다. 여기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특히 홍삼은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이 인정되어 많은 사람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도 아이가 먹기를 거부한다면 소용이 없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홍이장군 캐릭터를 활용한 친숙한 패키지와 홍삼의 맛과 향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을 위해 배 농축액을 부원료로 첨가해 부드러운 맛으로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뿌리 깊은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듯, 성장기에 다져온 우리 아이의 튼튼한 면역력은 평생 흔들리지 않는다. 올겨울에는 매서운 추위와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뿌리 깊은 평생 면역 '홍이장군'으로 우리 아이에게 면역력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Editor's pick
나이별 맞춤 면역력 지킴이, 정관장 홍이장군

3~4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 첫걸음

3~4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 첫걸음

아장아장 첫걸음을 내딛는 중요한 시기, 3~4세 아이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주원료)과 녹용, 당귀, 프락토올리고당, 락툴로즈 등을 부원료로 담았다.

5~7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 지킴이

5~7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 지킴이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생애 처음으로 단체 생활을 경험하는 시기, 5~7세 아이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주원료)과 녹용, 당귀, 엘더베리 등의 부원료를 담았다.

8~10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과 성장의 밑거름

8~10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과 성장의 밑거름

초등학교에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경험하는 시기, 8~10세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주원료)과 녹용, 당귀, 빌베리 등의 부원료를 담았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진을 통해 몸과 마음의 성장 밑거름이 되고 활기차고 행복한 일상을 지켜주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2004년 최초 출시 이후, 엄마들의 깐깐한 선택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홍삼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주| 한국인삼공사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찬 바람이 매서운 겨울, 아이의 건강이 더욱 걱정되는 계절이다.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우리 아이를 위한 홍삼 음료, 홍이장군을 챙겨할 때.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2019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진행
강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