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시선 집중! 연말 파티 반짝반짝 메이크업

화이트·옐로우·퍼플·레드·골드 컬러의 크고 작은 글리터 입자가 당신의 눈매와 입술, 손끝에 화려함을 더해 연말 무드를 한껏 고조시키는 홀리데이 글리터 데이&나이트 메이크업 룩을 소개한다.

On December 10, 2019

BROWN GLITTER EYEBROW

아이브로에 글리터를 살짝 더하는 것만으로도 화려한 컬러 없이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눈썹 결을 정리한 뒤 미세한 입자의 글리터를 눈썹에 바르고 커다란 입자의 글리터를 올려 볼륨감을 더한다. 자신의 헤어·눈썹 컬러와 비슷한 글리터를 선택하면 좀 더 자연스러운 글리터 아이브로 룩을 즐길 수 있다.

1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이졸데 진저, 골드 브라운 2가지 컬러 조합의 아이섀도. 1.1g×2 4만9천원.
2 홀리카홀리카 아이 스팽 글리터 #청키메탈글리터 크고 작은 투명 스팽글이 들어간 리퀴드 아이섀도. 5g 9천5백원.


GOLD EYE & PURPLE LIP

연말 분위기의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내기에 골드와 퍼플 컬러만큼 화사하고 화려한 컬러가 또 있을까? 눈두덩에 골드 컬러 리퀴드 아이섀도를 바른 뒤, 골드 컬러 글리터를 듬뿍 얹어 화사함을 더한다. 입술은 메탈릭 퍼플 컬러를 오버사이즈로 바른 뒤 투명하게 반짝이는 글리터를 더해 볼륨감 넘치는 홀리데이 나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 맥 글리터 립스틱 #스타스트러크 크리미한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 시어한 글리터 피니시의 립스틱. 3.5g 3만4천원.
2 디어달리아 리퀴드 섀도우 골드 #디바 섬세한 펄과 화려한 글리터가 조합된 글리터 섀도. 4g 2만6천원.


RED GLITTER LIP & SILVER HANDS

글리터 룩을 즐기는 가장 쉬운 방법은 립스틱 위에 글리터 입자를 더하는 것. 2019 F/W 립 메이크업 트렌드인 매트 레드 립을 완성한 뒤, 그 위에 같은 컬러의 투명한 글리터를 올려 포인트를 주면 퓨어한 느낌의 레드 글리터 립 메이크업 룩을 즐길 수 있다. 손에 핸드크림을 바른 뒤 실버 글리터를 손등에 살짝 더하는 것도 글리터 룩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

1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eva 딥한 베리빛 바이올렛 컬러의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한 립스틱. 3.2g 2만8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스타 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101white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별빛이 내린 듯 투명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2.5g 3만9천원.


BURGUNDY EYE & LIP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 글리터의 고혹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즐겨보자. 빛 반사에 따라 오묘한 색감을 띠도록 2가지 컬러가 믹스된 글리터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발라 깊이감 있는 눈매를 완성한 뒤, 메탈릭한 느낌의 로즈쿼츠 컬러 립스틱으로 글래머러스한 립을 완성할 것. 미세하게 반짝이는 버건디 글리터가 당신을 매력적인 여자로 만들어준다.

1 샹테카이 립 크리스탈 #로즈쿼츠 벨벳처럼 부드러운 골드 펄의 눈부신 메탈릭 립을 완성해주는 립스틱. 4g 7만2천원.
2 맥 스펠바인더 섀도우 #스테어즈 투 더 스타즈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피그먼트가 강렬하게 발색된다. 0.8g 3만5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의상
김지연
모델
율리아(Yuliya)
2019년 12월호

2019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의상
김지연
모델
율리아(Yuli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