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EALTH

뷰피들이 권하는 여자에게 꼭 필요한 이너 뷰티 제품

On November 01, 2019

찬 바람에 피부는 거칠어지고, 급격한 온도 차로 면역력이 떨어지는 가을. 뷰티 피플들이 챙겨 먹는 이너 뷰티 영양제를 소개한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평소 걷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무릎 연골은 재생되거나 새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연골을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해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칼슘을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영양제는 먹는 양보다 흡수가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이 제품은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가 함유돼 있어 더욱 좋죠. 하지만 뼈 건강에는 다른 무엇보다 햇빛을 쬐며 걷는 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어요."

    세노비스 칼슘+비타민 D 칼슘과 비타민 D로 뼈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60정 2만8천원.

  • 포토그래퍼 지다영

    "촬영과 밤샘 작업으로 피로가 쌓여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았었죠. 그러다 비타민 C를 매일 1정씩 먹은 뒤로 아침에 느끼는 피로감이 훨씬 줄어든 걸 체감한 후 지금까지 비타민 C는 꼭 챙겨 먹고 있어요. 비타민 C가 부족하면 체력 저하, 피로감, 우울증을 쉽게 느낀다는데, 비타민 C 한 알로 이 모든 것을 케어할 수 있다니, 가성비 대비 훌륭한 영양제인 것은 확실하죠."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100% 영국산 비타민 원료만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태블릿 타입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것도 장점. 600정 4만8천원.

  • K-QUEEN 7기 박빛나

    "40대에 접어들면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와 머릿결이 고민이었는데 간편히 마시는 콜라겐 앰풀로 피부와 머리카락의 윤기를 되찾게 됐어요. 우리 몸 단백질의 약 30%, 피부 조직의 약 8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 머리카락, 힘줄, 손톱의 필수 성분으로 음식으로 다 채울 수 없다고 해요. 상큼한 석류&자몽 맛이 맛있을 뿐 아니라 하루 1병 섭취로 먹기 전과 먹은 후의 피부 차이를 느낄 수 있어요."

    하나미 콜라겐 앰플 가수분해한 특허받은 콜라겐 펩타이드로 체내 소화 및 흡수가 빠르다. 25ml×28 10만5천원.

  •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유산균의 중요성은 늘 강조해도 모자라죠. 면역력을 높이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며, 대장 건강과 비만 예방에도 두루 도움을 주니까요. 피부도 마찬가지예요. 피부층의 상저균이 사라지면서 정상 pH가 깨지면 피부의 재생력이 떨어져 트러블을 유발하고 민감하게 변하며 피부 노화가 빨리 진행되죠. 그래서 전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해서라도 유산균을 꼭 챙겨 먹어요."

    세노비스 슈퍼바이오틱스+철분 하루 1캡슐로 유산균은 물론이고 철분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30정 4만9천원.

  • K-QUEEN 7기 민경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제일 먼저 챙겨 먹는 유산균이에요. 지금껏 운동과 함께 몸 관리를 위해 수많은 영양제를 먹어봤는데, 단연 최고라고 추천하는 영양제예요. 장을 깨끗하고 튼튼하게 해야 비만 유전자도 생기지 않고, 노폐물이 잘 배출돼 피부도 좋아지거든요."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균 100억 마리가 함유됐다. 500mg×60캡슐 3만9천원.

  •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임신 중 양질의 영양 공급을 위해 먹었던 무밈 소미노는 출산 후 육아와 업무, 집안일을 병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힘을 얻기 위해 지금도 챙겨 마시는 중. 단백질이 몸에 좋지만 양질의 아미노산을 흡수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소미노를 통해 양질의 콩 단백질을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얻은 식물성 필수아미노산 8종을 섭취할 수 있어요. 새콤한 매실 발효액이 들어가 일상 중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에도 딱입니다."

    무밈 소미노 양질의 콩을 유산균 발효해 얻은 식물성 아미노산과 발효 생성물을 담은 유산균 음료. 10팩 5만5천원.

  • 프리랜스 브랜드 디렉터 박지은

    "지난여름부터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의 애프터 케어를 위한 이너 뷰티로 지금까지 쭉 먹고 있어요.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 건조함까지 더해져 고민인데 피부 보습과 탄력에도 도움을 받는 제품이죠. 여름 못지않게 강렬한 가을철 자외선도 먹는 자외선차단제라 불리는 이것만 있으면 걱정 없어요."

    닥터 워터필 화이트 플러스 뷰티 토마토라 불리는 화이트 토마토의 피토플루엔,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시 콜라겐이 들어간 자외선 차단 이너 뷰티 제품. 400mg×90캡슐 11만9천원.

  • 프리랜스 뷰티 에디터 김애림

    "장시간 앉아 일하고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아 장에 쉽게 탈이 나곤 해요.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뿐 아니라 다이어트와 여성의 질 건강에 유익하다고 해서 해외 사이트를 통해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했죠. 1캡슐당 유산균 3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활성 균주를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식물성 캡슐이라 채식주의자에게도 추천해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유산균 300억 60베지 캡슐 식물성 캡슐 1정당 300억 개의 활성 균주가 함유돼 장에 흡착하는 비율이 높다. 60정 가격미정.

  • 필라테싱 강사 조유경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거나 연이은 강의로 체력 소모가 많아 힘이 빠질 때 챙겨 먹는 영양제예요. 석류·포도·당근 농축액이 들어 있어 먹은 뒤 활력이 느껴지고 힘이 솟아나는 기분이에요. 면역력 증진에도 좋겠지만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것도 제가 꼭 챙겨 먹는 이유죠."

    정관장 화애락 진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작약·대나무잎 등이 함유돼 있어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70ml×30포 14만4천원.

  • 헤어 아티스트 권영은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꼭 챙겨 먹는 영양제예요. 지금처럼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특히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기관지가 약해지는 시기잖아요. 매일 일정한 시간에 식사 후 잘 흔들어 캡슐과 드링크제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요. 요오드와 엽산이 함유된 종합 영양제 덕분인지 환절기에도 감기나 큰 트러블 없이 지내고 있어요."

    오쏘몰 이뮨 면역력 강화 영양제 면역력 강화에 특화된 진한 레몬&오렌지 맛의 드링크형 영양제. 30개 15만9천원.

찬 바람에 피부는 거칠어지고, 급격한 온도 차로 면역력이 떨어지는 가을. 뷰티 피플들이 챙겨 먹는 이너 뷰티 영양제를 소개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2019년 10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송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