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집에서 누리는 최고의 호사

신개념 패브릭 소파, 에몬스아델라

소파는 집 안에서 가장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힐링 스폿. 포근함은 기본이며 관리의 편의성 그리고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이 요구된다.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신개념 패브릭 소파를 소개한다.

On October 04, 2019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9/thumb/42913-386313-sample.jpg

 

 

9가지 컬러에 최상의 편안함

아델라 소파는 국내 오더 메이드 제품으로 규격, 컬러, 구성 등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이 가능해 점차 다양해지는 공간으로 인해 세분화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민트, 핑크, 스카이 블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옐로, 퍼플, 블루까지 9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포근하게 감싸주는 풍성한 등받이와 탄력 있는 쿠션감의 좌방석,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된 팔걸이로 기대어 앉았을 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아름다운 라인과 완벽한 비례감으로 심미성을 더하고 이지워터 패브릭으로 사용 시 편의성을 높인 아델라 소파는 출시를 기념해 10월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4인/스툴 별도 10월 할인가 239만원). 가까운 에몬스 매장을 방문해 아델라의 편안함을 체험해보자. 에몬스가구 가을 정기세일(~10월 30일까지)의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m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1909/thumb/42913-386316-sample.jpg

 

초극세사 원단 '이지워터 패브릭'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에서 신개념 패브릭 '이지워터 패브릭'을 적용한 '아델라 소파'를 출시했다. '이지워터 패브릭'은 세계적인 극세사 기업 마이크로파이버(Microfibers)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초극세사 원단만을 엄선해 후가공까지 모두 유럽에서 생산된 원단으로 모든 가공 단계의 섬유 원료와 제품에 대해 약 100여 개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기능성 원단이다. 이지워터 패브릭 원단은 표면과 소파 안쪽까지 발수와 발오 기능이 있어 외부 오염 물질을 차단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 아이들이 수성펜, 색연필 등으로 소파를 오염시켰을 때에도 물로 쉽게 제거가 가능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 경우 발톱에 의한 원단 손상을 최소화하는 높은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에몬스가구,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선정

대한민국대표 가구브랜드 에몬스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로 웰빙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6만4,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건강성,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부문을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고,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에몬스(www.emons.co.kr)
2019년 10월호

2019년 10월호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에몬스(www.emons.co.kr)